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압구정맛집]탕수육의 신세계? 쫄깃하고 매력적인 오징어탕수육!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바다로가는기사에 다녀왔어요..

8천원짜리 오징어탕수육을 먹었는데요.. 탕수육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왔어요~ 완전 대박!!



 

바다로가는기사 음식점 입구에요..



 

음식점 입구에는 오픈시간 및 주차안내 등이 되어 있었어요.. 친절한 주차 서비스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그럼,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바다로가는기사는 지하1층에 위치해서 이렇게 계단으로 내려가 주셔야 해요..

계단이 참 예쁘더라구요.. 살짝 과장해서 시상식장 가는 느낌?ㅋㅋ



 

깔끔한 분위기가 좋고 인상적이었던 바다로가는기사..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매콤하고 맛있는 배추김치..



 

쥐어채볶음이에요.. 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미역초무침이에요.. 비린맛이 전혀 없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오이 한조각도 들어있어 상큼하고 좋았어요!



 

새콤달콤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에요~

양배추가 정말 잘게 채썰어져 있었고, 위에 뿌려진 당근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당근소스를 고루 잘 섞어서 아.. 한입 드셔보세요ㅎㅎ

솔직히 이와 비슷하게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는 음식점은 많이 다녀봤지만..

바다로가는기사처럼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샐러드는 처음이에요!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동치미도 나와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었는데.. 사진을 막 찍다보니 얼음은 어느새 녹아버렸고..

하지만, 얼음은 보이지 않아도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ㅎㅎ



 

오이와 당근도 한조각씩 들어있어 식감도 참 좋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오징어탕수육이 나왔어요!

오징어라 돼지고기 탕수육보다 가격도 약간 저렴하고, 1인분으로 손색없는 푸짐한 양이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너무나 맛있겠죠??ㅎㅎ



 

잘게 썰은 오징어에 튀김옷을 입히고 탕수소스를 뿌려나온 오징어탕수육..



 

돼지고기 탕수육은 고기라 살찔까봐 먹으면서 좀 마음이 불편한데요..

오징어탕수육은 해산물인 오징어로 만들어 살찔 염려도 없고 부담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오징어탕수육 하나를 집어서..



 

데굴데굴 소스를 듬뿍 묻혀주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징어탕수육을 반 잘라보면..

안에는 쫄깃한 오징어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오징어탕수육에는 오징어탕수 이외에 각종 야채가 푸짐해서 함께 먹기 참 좋았어요..

달콤한 양파와 오징어탕수육을 함께 먹어도 좋고..



 

탕수육에 빠질수 없는 목이버섯이에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아삭하고 상큼한 오이도 들어 있었구요..



 

평소 잘 먹지 않던 자색양배추와 완두콩도 새콤달콤한 탕수육 소스에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꽃모양의 당근까지!!

쫄깃한 오징어가 튀김옷을 입고 새콤달콤한 탕수소스를 만나 너무나 맛있는 오징어탕수육..

너무너무 배가 불러도 한입 더 먹고싶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매력적인 탕수육이었어요~



 

바다로가는기사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오징어탕수육 이외에도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아 연인 또는 가족과 식사를 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은 바다로가는기사..




보통 먹던 탕수육이 아닌 새로운 탕수육을 경험하고 싶다면..

살찔 걱정은 접어두고 부담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탕수육을 경험하고 싶다면..

쫄깃한 오징어와 새콤달콤한 소스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오징어탕수육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