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옹기미가]낙지비빔밥과 수제비세트가 6천원? 엄청난 양에 놀라다!


 

비빔밥과 수제비 맛집으로 유명한 옹기미가에 다녀왔어요..
옹기미가는 체인점이 많지만, 저는 일원동에 위치한 옹기미가에 다녀왔어요!
낙지비빔밥과 맛보기 수제비가 함께 제공되는 낙지비빔밥을 주문했는데요..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엄청난 양과 맛에 감탄 그 자체였어요!



옹기미가 일원점은 일원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2006년 1월 2일 MBC 정보토크 팔방미인에도 방영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럼,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주문 전에 나오는 시원한 물 한잔..


낙지비빔밥을 주문했더니 나온 밑반찬들이에요..
우선, 꼴뚜기젓갈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하며 칼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처음 먹어봤지만 입에 착착 달라붙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시금치무침이에요..
참기름으로 맛있게 무쳐 고소해 맛있었어요..
심심해서 마음껏 먹기도 좋았구요ㅎㅎ 



배추김치에요..
그냥 평범한 김치맛.. 이건 좀 별루였어요~



가장 매력적이었던 오징어튀김이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져 정말 맛있었어요~ 방금 튀겨나온듯한 오징어튀김ㅎㅎ
다른 음식점에서 오징어튀김만 주문해도 가격이 꽤 비싸잖아요.. 근데 옹기미가에서는 배보다 배꼽이 큰거 같았어요!
오징어튀김이 밑반찬으로 나오다니..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2번 더 추가해 먹었답니다^^



드디어 나온 낙지비빔밥이에요!! 
부추, 당근, 김가루, 콩나물 등의 나물이 들어 있었구요..




그 위로는 매콤한 양념에 데굴데굴 무친 낙지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ㅎㅎ



함께 나오는 공기밥!


 

좁쌀이 들어있어 색도 예쁘고 맛도 더 좋더라구요~
그냥 쌀밥보다 건강에도 좋을꺼 같았어요ㅋㅋ
 

 

낙지와 각종 야채 위에 공기밥을 넣어주었어요..
 



쓱싹쓱싹 맛있게 비벼서..



한입 드셔보세요~ㅋㅋ
낙지비빔밥만으로도 양이 엄청난데요..



여기에 맛보기 수제비가 함께 나온답니다.. 




실상은 맛보기가 아니라 1/2인분 정도가 되는 푸짐한 양의 수제비가 나왔어요ㅎㅎ
보통 수제비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수제비가 얇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었구요..



낙지육수라 그런지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도 최고였어요!



낙지비빔밥과 맛보기 수제비 양이 워낙 많아서 여성분들은 도저히 혼자서는 1인분을 먹을수가 없답니다!
전 도저히 다 못먹고 결국은 조금 남기는 상황이 발생되었지요..^^;;
엄청난 대식가나 남성분들은 다 드실수 있을꺼에요~~ㅋㅋ



참고로, 옹기미가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옹기미가 명함도 한장~!
메뉴와 약도, 전화번호도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짜장면과 짬뽕처럼 어느것을 먹을까 하는 고민을 싹~ 해결해준 옹기미가!!
낙지비빔밥과 수제비를 한번에 맛볼수 있고, 가격도 6천원으로 착해 마음에 들었구요..
엄청난 양에 또 한번 놀랐답니다..
푸짐한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옹기미가 낙지비빔밥!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