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송파맛집]고기왕만두와 김치왕만두가 듬뿍? 매력만점 떡만두국!


 

송파맛집 등촌동샤브샤브칼국수 잠실본점에 다녀왔어요..
입구에 신메뉴출시가 눈에 확~띄었어요.. 그래서 떡만두국을 먹어보았답니다^^
아.. 그리고 저 주차금지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요.. 음식점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왜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등촌동샤브샤브칼국수 내부에요..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치 대나무숲에 와 있는듯한 느낌..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너무 멋지더라구요ㅋㅋ
방석을 깔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 가족 또는 여럿이 함께 오기도 좋을꺼 같아요^^



6천원짜리 떡만두국을 주문했어요..
우선, 시원한 물 한잔이 나오구요..

 

바구니에 담긴 물수건..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동치미에요~!

 

아삭아삭한 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시원하고 깔끔하며 개운한 동치미!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매콤한 겉절이에요..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먹음직스러운 깍두기.. 새콤하고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떡만두국이 나왔어요~!


이렇게 커다란 그릇에 나와 양이 아주 푸짐했답니다ㅎㅎ
하지만, 워낙 많이 드시는 분들은 공기밥 하나 추가해도 괜찮을꺼 같아요! 전 이거 다 먹기도 힘들었지만요ㅋㅋ



참기름을 휘~저어서 한 숟갈 떠 먹어보았는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계란지단과 김, 그리고 참깨와 함께 먹는 매력적인 떡국^^

 


떡만두국에는 커다란 왕만두 3개가 들어있었는데요..
우선 고기왕만두에요..



예쁘게 손으로 빚어 만든 왕만두.. 엄청 크더라구요ㅋㅋ


고기왕만두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고기,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담백했어요~~ 자꾸 끌리는 왕만두의 맛~ㅎㅎ



약간 핑크빛이 도는 이 만두는 김치왕만두에요..


김치왕만두도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김치와 당면, 야채가 어우러져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한 김치왕만두!
제 입맛에 딱 이었어요ㅋㅋ



떡만두국에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어 고기와 함께 먹기 참 좋았어요..



엄선된 순수 국내산 재료로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든 만두가 듬뿍 들어있는 매력만점 떡만두국!
깔끔한 맛과 푸짐한 양에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내부 환경..



참고로, 등촌동샤브샤브칼국수 잠실본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 음식은 참 맛있는거 같아서 다음엔 다른것도 먹어보려구요~ㅎㅎ
깔끔하고 아늑한..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등촌동샤브샤브칼국수..
떡만두국이 생각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음식점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