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양재역 맛집]떡볶이와 해물찜이 먹고싶다면? 철판해물떡찜!!




놀부부대찌개 양재역부대점에서 철판해물떡찜(中)을 먹고 왔어요^^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커다란 전골냄비!! 안을 보고 싶지만.. 빨리 익어야하니까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맛있는 밑반찬을 소개할께요^^



 

상큼한 소스가 매력적인 샐러드에요~

메론과 사과가 혼합된듯한 과일맛이 나는 상큼한 소스..

그리고, 잘게 채썬 양배추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이었어요ㅎㅎ



 

빨간 단무지에요..

그냥 노란 단무지가 아니라, 고추가루, 검정깨를 넣어 양념을 해서 더 맛있었어요~!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도 나오구요..



 

마지막으로 매콤새콤한 오이무침이 나와요~~



 

철판해물떡찜에는 사리를 넣어 먹어야 제맛이죠ㅋㅋ

그래서, 쫄면사리 하나를 추가했어요..



 

드디어 뚜껑 개봉!!ㅋㅋ



 

보글보글 끓고 있는 매콤한 철판해물떡찜!!



 

쫄깃한 쌀떡과 오징어, 새우, 쭈꾸미, 홍합, 꽃게 등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어느정도 익어갈때쯤.. 쫄면사리를 투하했습니다ㅎㅎ



 

매콤하고 깊은 맛이 나는 육수!!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



 

맛있게 잘 익은 쫄면.. 딱 쫄볶이 맛이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_+



 

큼직하게 썰어넣은 어묵과 떡을 함께 먹으면 떡볶이..ㅋㅋ

새우, 오징어 등 해물과 양배추를 함께 먹으면 해물찜..ㅋㅋ



 

삶은 계란도 참 맛있었는데.. 1개 밖에 안들어 있더라구요.. 아마도 中 을 시켜서 그런거 같아요..

하지만, 3명 어른이 먹어도 中이면 충분한 양이었어요~ 정말 푸짐하고 넉넉한 양에 감탄했어요^^



 

그리고, 놀부부대찌개는 어느 지점에서나 철판해물떡찜을 주문하면 파인음료가 함께 나와요..

매운맛을 달래는데는 시원한 음료가 정말 최고!!



 

철판해물떡찜을 다 먹었다면 그냥 갈까요? 아니죠!! 반드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야 진정 맛있게 먹었다 할 수 있겠죠?ㅋㅋ

볶음밥은 1개 2천원이구요.. 1개만 볶은 모습이에요..



 

큼직하게 썰어넣은 배추와 숙주나물이 아삭아삭 식감을 더해주구요..

깻잎, 김 등이 들어있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메뉴판에도 보면, 철판해물떡찜에는 옆에 파인음료가 딱! 있네요ㅎㅎ

메뉴판에는 철판해물떡찜 大가 3인분, 中이 2인분이라고 되어 있으나 양이 정말 넉넉해서

제가 볼때는 아주 건장한 남성 3명이 아닌이상, 여성분들은 3명이서 中 만 먹어도 충분할꺼 같아요^^




2만4천원에 3명이서 철판해물떡찜, 쫄면사리, 볶음밥까지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떡볶이와 해물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철판해물떡찜! 매콤한게 먹고 싶을때 종종 들린답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