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아이스크림 맛집]상큼한 청사과와 시원한 민트향의 환상조화! 배스킨 애플민트향!




개포동역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주문한 아이스크림은 바로.. 애플 민트향 싱글킹컵 아이스크림이에요..

가격은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제가 먹은 싱글킹컵은 3천원이에요..

컵이나 콘은 선택가능하구요.. 가격은 동일해요..^^

(참고로, 크기에 따른 가격은.. 제일 작은 싱글레귤러콘은 2천5백원, 더블주니어콘은 3천3백원, 더블레귤러콘은 4천7백원,

파인트는 6천3백원, 쿼터는 1만1천7백원, 패밀리는 1만6천9백원, 하프갤런은 2만6백원이었어요..)



 

애플민트향 아이스크림은 상큼한 청사과맛과 시원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에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_+



 

그린애플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혼합되어 맛도 깔끔하고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또, 엄청나게 푸짐한 양에 감동+_+

배스킨라빈스 개포점의 푸짐한 인심은 정말 최고였어요!! 다른 지점보다 월등히 많은 양ㅋㅋ



 

마치 소풍 갈때 느끼는 상쾌한 기분이 드는 매력적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전용스푼으로 떠서..



 

아.. 한입 드셔보세요~~



 

피로 회복과 진정 작용 능력이 뛰어난 민트가 들어있어 그런지 피로감도 싹 풀리는거 같았어요^^



 

흰색 부분이 그린애플 샤베트 이구요.. 녹색부분이 민트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린애플 샤베트 부분만 떠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는 청사과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 주는거 같았어요..



 

민트 아이스크림 부분만 떠 먹으면,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 아! 자일리톨 맛이 조금 나는듯했어요^^



 

상큼하고 시원하면서 입가심 용으로 깔끔한 아이스크림을 원한다면..

애플 민트향 아이스크림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참고로, 애플 민트향 아이스크림은 2008년 "아이스크림의 느낌의 표현해보세요" 광고캠페인에 노출된 CF제품이에요..

아이스크림을 음악으로 표현한다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하고

빅뱅의 승리와 태양이 맑고 상쾌한 피아노곡으로 "애플민트"의 느낌을 표현했는데,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배스킨라빈스 개포점 실내 모습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구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오랜시간 수다도 떨수 있고..

무엇보다 푸짐한 양에 감동해서 자주 들린답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