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카페맛집]금요일 오후에는 편안하고 행복해지는 엔제리너스와 함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금요일 오후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즐길수 있는 카페! 엔제리너스 코엑스1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엔제리너스 코엑스1호점 내부에요.. 각종  디저트와 음료 등이 진열되어 있었구요..

 



메뉴판이에요.. 디저트, 스트로베리, 에스프레소 음료, 엔제린-스노우, 주스-티-음료 등이 분류되어 있었어요..
전 오랜 시간동안 편안하게 수다를 떨기 위해 찾아갔기에 음료를 살펴보다가..
에스프레소 음료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S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600원이었어요..



푹신한 쇼파와 쿠션까지 마련되어 여성스럽고 따뜻한 분위기가 풍기는 엔제리너스 매장 내부에요..
엔제리너스 코엑스1호점 내부는 아주 넓고 아늑해 편안함과 행복감을 가져다주는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언제나 북적북적 인기가 좋더라구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중.. 빨간 불이 들어오면 얼른 달려가면 되요ㅎㅎ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S사이즈가 나왔어요..



커피스틱, 설탕, 스트로우 등이 마련된 공간이에요..
필요한 만큼 셀프로 집어가시면 되요~~



시럽을 좀 넣으려고 아메리카노 뚜껑을 열어주었구요..


 
티슈와 컵, 물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달콤한 시럽을 넣어주었어요~~ 오늘은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ㅎㅎ



세계 최고의 배전 기술을 자랑하는 자바 트레이딩사의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고집하는..
정통 시애틀 식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는 엔제리너스..
그 신선한 자바 원두를 특허 받은 로스트 시스템으로 볶아 부드럽고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만들어,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은 알갱이의 얼음이 가득! 동동 띄워져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갓 추출된 감칠맛 나는 에스프레소에 물을 희석하여 부드러운 맛과 에스프레소 커피향이 가득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핫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 시원하니 맛있는거 같아요^^
핫은 한겨울에만..ㅎㅎ



감미로운 맛과 향으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부드럽고 달콤한 정통 커피의 맛과 향이 참 좋은거 같아요^^



다른 커피전문점과 달리 여성스럽고 따뜻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구요..



감미로운 커피 향이 가득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천사가 꾸며놓은 편안한 공간의 엔제리너스..
오랜시간동안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편안함과 행복감을 가져다 주는 엔제리너스..
금요일 오후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매력적인 커피전문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