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카페맛집]아늑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레드망고 코엑스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코엑스몰 지하1층 푸트코트 호수 먹거리 마당 바로 옆에 위치한 레드망고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레드망고 코엑스점 매장 모습이에요~

 



투명 유리로 칸막이가 되어 있고 그 안에서 맛있게 만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럼 주문을 해야겠죠?ㅋㅋ



레드망고 메뉴판이에요.. 시원한 후식을 찾다가 레드망고 무지방 요거트가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레드망고 무지방 요거트 스몰 사이즈에요~



플레인 맛이구요.. 가격은 4천원이에요~



오랜만에 맛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요거트 맛이 상큼하고 시원하니 좋았어요~!
후식으로 깔끔하게 먹기 좋은거 같더라구요^^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 좋았던 레드망고..
가격은 좀 있지만.. 오랫동안 수다를 떨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니까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요즘은 레드망고 17개국 진출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호수먹거리 마당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레드망고를 가시면 15% 할인이 되서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꺼 같아요~
또 재방문시에는 아메리카노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2개 드시고 싶다면 1개만 드시고 조금있다가 다시..ㅋㅋ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