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무설탕 피로회복 아이스크림의 맛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신메뉴가 출시되면 궁금해 참을수 없는 귀여운걸이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새로 출시된 신제품을 먹어보고 왔어요ㅎㅎ




개포동역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앞을 지나다 뭔가 붙어 있어 시선이 가더라구요..



오~ 신제품이 출시되었나봐요..



날씨가 더워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생각했는데, 마침 신제품도 출시되어 뭐가 있는지 살펴보고 먹어보기로 했어요ㅎㅎ

 



우와~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자리도 겨우 잡았어요-_-;;'



이번에 새로 출시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설명..
무설탕 아이스크림이라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카바나 베리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결정!

 

 

딸기와 바나나가 섞인 아이스크림이 아주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ㅎㅎ

 



주문한 카바나 베리 바나나 맛의 싱글킹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설탕이 쏙 빠져 더욱 가볍고 상큼한 딸기와 바나나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의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좀 달달한 맛을 제거해 건강도 생각하고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도록 개선된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파스텔톤의 노란색과 핑크색이 너무나 예쁘죠?ㅎㅎ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더위가 싹 가시는듯.. 가슴속까지 시원함이 좋았어요ㅎㅎ



바나나와 딸기를 섞어먹어도 맛있고..



딸기맛만 먹으면 바나나에 비해 상대적으로 향이 약해 느끼지 못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ㅎㅎ



실제 바나나를 먹는듯한 바나나향이 매력적이었던 바나나맛도 한입~
딸기와 바나나맛의 상큼한 조화가 만족스러웠던 카바나 베리 바나나 아이스크림..
아주 마음에 들었고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