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배스킨라빈스]우와~통아몬드가 가득!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최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분위기가 좋아 애용하는 배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배스킨라빈스 개포점 입구에요..



영양만점 캘리포티아 아몬드가 통으로 들어있는 피스타치오향 아몬드를 선택!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싱글킹 아이스크림이에요! 참고로, 가격은 3천원이에요~

 

 

직원분께서 주시면서 적량보다 훨씬 초과해서 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엄청난 양에 둘이 먹어도 충분해 기분이 UP 되었어요^^ 

 



튼튼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전용스푼.. 핑크색으로 참 예쁘죠?ㅋㅋ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아이스크림은 이와 같이 녹색빛을 띄고 있어요~
아마 그린넛 피스타치오가 들어가 이런 예쁜 색상이 나온거 같아요ㅎㅎ



피스타치오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나요?
피스타치오는 일종의 견과류로 콜레스테롤를 낮춰주고 암을 예방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데요.. 완전 반해버렸어요!
이렇게 맛있는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아이스크림을 지금껏 왜 몰랐는지..ㅠㅠ



아몬드와 함께 한스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상큼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말로 정확히 표현하기 어려운 최고의 맛이었어요!

 

 

한참 먹은 상태.. 아직도 엄청난 양이ㅋㅋ
꾹꾹 눌러담아 속도 공간이 없이 꽉 차있었어요^^



통아몬드 보이시나요??
이렇게 통통한 통아몬드가 가득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고소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의 종결자! 최고의 맛!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아이스크림+_+
정말 우리 블로그 이웃님들께 한입씩 드리고 싶은 심정이에요~~
아~ 해보세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종류에요~~
하지만, 이 중 으뜸은 그린넛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아몬드가 송송 박힌 피스타치오향 아몬드죠!!ㅋㅋ



정말 다양하죠? 사이즈별 가격정보도 참고하세요ㅎㅎ



배스킨라빈스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친구들과 오랫동안 수다 떨거나 데이트 장소로 최고^^



아! 요즘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7천원 이상 구매하시면 던킨도너츠 팩제품 2천원 할인권을 준대요~
근데 4월 6일, 13일, 20일만 해당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저는 이 날짜에 해당이 안되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다시 와야겠어요ㅠㅠ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