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주말을 위한 특별 디저트! 한입 먹고 반해버린 아이스크림 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주말을 위한 특별 디저트! 한입 먹고 반해버린 아이스크림 슈를 소개해드릴께요~
일원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일원점에 다녀왔어요~




깨끗하고 아늑한 배스킨라빈스 일원점 매장 내부..



아이스크림을 슈와 함께 즐기는 특별한 디저트 슈!



둘이 가서 초콜릿과 그린티 각각 1개씩 사서 나누어 먹었답니다~
가격은 1개에 1,200원이었어요^^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슈 초콜릿이에요~ 




봉지를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담겨 있었어요~



깔끔한 녹차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슈 그린티에요..

 

역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어 먹기 편리했어요~



아이스크림 슈 초콜릿과 그린티를 모두 꺼내어 보았어요..



노릇노릇 맛있어보이죠?ㅎㅎ
양도 생각보다 꽤 든든해서 디저트로 손색이 없었어요..



아이스크림 슈를 잘라보았어요.. 

 


겉은 부서지는 듯 바삭한 느낌과 함께 부드럽고, 속은 달콤하며 시원한 느낌~



아이스크림 전용 스푼으로 떠서..



아.. 한입 드셔보세요..
그냥 먹어왔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맛!
슈와 함께 먹는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맛있는지 미처 몰랐네요^^

 

이번에는 아이스크림 슈 그린티를 잘라보았어요..
 

 

녹색빛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었는데요.. 녹차맛이 아주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아이들도 반해버릴 맛이에요! 




역시 아이스크림 전용 스푼으로 떠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잊을 수 없는 맛^^



겉은 홈런볼이랑 조금 비슷하지만, 좀 더 맛있었구요~ㅎㅎ
아이스크림이 단단하게 얼어있어서 슈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살살 녹았어요~
초콜릿과 그린티 모두 맛이 은은하니 감미로워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정말 기대 이상의 훌륭한 디저트! 대만족이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그리고, 공주풍의 아기자기한 분위기 또한 여심을 사로잡기에 최고인거 같아요ㅎㅎ



배스킨라빈스 일원점 매장 외부에는 이렇게 테라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야외에서 운치있게 아이스크림을 즐기기도 좋을꺼 같아요^^
배스킨라빈스의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우아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아이스크림 슈!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앞으로 자주 먹어야겠어요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초콜릿과 그린티 맛 이외에 다양한 맛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맛있는데 종류까지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까지 추가된다면 최고일듯^^)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