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세종대 맛집]25년전통 건대 닭도리탕으로 소문난 초가집 사철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지금껏 이렇게 맛있는 닭도리탕은 난생처음!+_+ 건대 닭도리탕으로 소문난 25년 전통의 세종대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따뜻한 방에서 얼큰하고 뜨끈한 닭도리탕으로 몸보신하기 딱인거 같아요~

부담없는 가격에 차원이 다른 훌륭한 맛, 푸짐한 양까지 감동했답니다ㅎㅎ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초가집 사철탕..

 

 

 

 

민속주점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정겨운 인테리어..

 

 

 

 

따뜻한 방에서 추위로 얼어있던 몸을 녹이며 편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

 

 

 

 

정겹고 귀여운 캐릭터 한쌍~ 너무 사랑스럽죠?ㅎㅎ

 

 

 

 

매장 곳곳에는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선사했어요ㅋㅋ

 

 

 

 

추억의 교복이네요~

 

 

 

 

 

시골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귀여운 소품들~

 

 

 

 

사랑스런 아이들~

 

 

 

 

엄청 커다란 모형 마늘과 옥수수, 화사한 꽃들..

 

 

 

 

 

 

벽에 걸려있는 멋진 작품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닭도리탕 小 (15,000원), 볶음밥 (2,000원), 부추전 (6,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밑반찬이 푸짐하고 하나같이 모두 맛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깍두기에요..

 

 

 

 

마늘쫑볶음이에요..

 

 

 

 

콩나물무침이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무우채볶음이에요..

 

 

 

 

배추김치에요..

 

 

 

 

당근과 고추에요..

 

 

 

 

쌈장에 콕~ 찍어 냠냠~

 

 

 

 

닭도리탕이에요..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모습ㅋㅋ

 

 

 

 

小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아주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

 

 

 

 

보들보들 맛있는 닭도리탕..

하지만, 입안에서 닭뼈가 씹히지 않아 좋았어요~ 역시 전통이 있어 다르군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큼직한 닭다리부터~ㅋㅋㅋ

 

 

 

 

쫀득하고 맛있는 닭고기살~

얼큰하고 시원한 닭도리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대박!

새우젓을 갈아 숙성시킨 국물 맛이 지금껏 먹어왔던 닭도리탕과 달리 입에 착착 감기고 맛있었답니다^^

 

 

 

 

부추전이에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커다란 감동을 선사한 녀석이에요..

부추 뿐만 아니라 각종 야채, 오징어 등 해물까지 푸짐했어요^^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맛나게 익었네요~ㅎㅎ

 

 

 

 

양념간장에 콕~

 

 

 

 

닭도리탕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

 

 

 

 

김가루와 부추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닭도리탕을 먹고나서 볶음밥은 필수죠ㅋㅋㅋ

 

 

 

 

부추가 많이 들어있어 아삭아삭한 식감도 더해주고 맛있었어요~

 

 

 

 

깍두기를 올려서도 냠냠~

역시 식사후 마무리는 볶음밥이 딱이죠ㅋㅋ

 

 

 

 

후식으로 커피 서비스~

오늘은 전통깊은 초가집에서 맛있는 닭도리탕으로 추운겨울 몸보신 하는건 어떨까요?^^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닭도리탕 중 최고의 맛이었고, 자꾸 생각나네요ㅋㅋ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아주 흡족했어요ㅎㅎ

 

 

 

* 초가집 사철탕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24-2

[전화번호] 02-465-1160

[찾아가는길]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