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개롱역 맛집]웰빙토속 건강상차림! 오금동 쌈밥 맛집,하늘빛우렁쌈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영양가 높은 우렁이와 향긋한 쌈밥의 유혹~~ 우렁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죠? 동의보감에도 효능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천년을 산다는 학의 주식으로, 철분, 칼슘, 비타민 함량이 높아 남성에게는 스테미너, 여성은 피부미용에 좋은 건강보양식이죠~

오늘은 가정에서 먹는 것처럼 소박하면서도 토속적인 맛으로 시골의 향수를 느낄수 있는 우렁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한상가득 푸짐한 양(무료 리필 가능)에 맛은 물론, 청결하고 정갈한 자연담은 웰빙토속 건강밥상에 감동했는데요..

오금동 쌈밥 하면 떠올릴 정도로 유명한 오금동 맛집 (오금역 맛집) 이랍니다ㅎㅎ

미네랄, 비타민,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된 13가지 쌈채소와 제육볶음, 황태구이, 청국장, 된장 등 다양한 웰빙메뉴를 살펴볼까요?^^

 

 

 

 

개롱역 1번출구에서 7분거리에 위치한 개롱역 맛집! 우렁쌈밥정식 전문점 하늘빛우렁쌈밥..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햇살이 따스한 화사한 분위기~

 

 

 

 

유아용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것 같아요^^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룸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딱인듯!

매장이 너무너무 깨끗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주방도 아주 깔끔하고 위생적이더군요ㅎㅎ

 

 

 

 

쌈채소가 진열된 전용 냉장고에요.. 연수기에서 분무되는 스타일..

정수된 물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함이 유지되어 좋더라구요~ㅎㅎ

 

 

 

 

셀프 후식코너에요..

아이스티, 수정과 커피를 무료로 즐길수있어 좋았어요~

 

 

 

 

화사한 인테리어도 매력적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화분이 너무 예쁘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예쁜 꽃들..

 

 

 

 

천년을 산다는 학의 주식 우렁이..

동의보감에도 안내되어 있나봐요~

 

 

 

 

경남김해 소재 논에서 정성껏 기른 100% 국내산 논우렁을 사용해 더욱 안심~

동의보감 탕액편을 보면, 황토 논우렁은 열을 식혀주고 갈증을 멈추게 하며, 숙취를 없애주고 간을 보호해준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우렁쌈밥황태정식(12,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안주세트메뉴도 있어 저녁에 술한잔하기에도 딱인거 같아요..

삼겹살을 먹는 것보다 가격면이나 나오는 음식면에서나 훨씬 괜찮은듯ㅋㅋ

 

 

 

 

수저와 냅킨이 함께 들어 있는 서랍식 수저함.. 깔끔하죠?ㅎㅎ

 

 

 

 

우렁쌈밥황태정식이 나왔어요..

 

 

 

 

신선한 13가지 쌈채소에요..

상추, 깻잎, 레드, 뉴그린, 샐러리, 적겨자, 청겨자, 적근대, 당귀, 청로메인, 케일, 치커리, 알배기..

몸에 좋은 다양한 야채가 다 모였네요^^

 

 

 

 

유채나물 무침이에요..

비타민 C가 풍부한 나물이죠~ 씹을수록 달콤쌉싸름한 맛이 나는 것이 입맛을 돋구어주네요~ㅎㅎ

 

 

 

 

참취나물이에요..

몸에 약이 되는 산나물이죠~ 심심하니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토란대 나물이에요..

식이섬유소질이 풍부한 나물이죠~ 들깨가루를 넣어 구수한 맛이 더해져 좋았어요^^

 

 

 

 

연근조림이에요..

칼로리가 낮고 철분과 비타민 C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은 반찬.. 열심히 먹어주었어요ㅋㅋ

 

 

 

 

무채나물이에요..

섬유질이 많고 소화가 잘 되는 나물~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곰취나물이에요..

지방의 함량이 적고, 섬유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반찬이죠~

씁쓸한 면이 약해 아이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는 나물인거 같아요^^

 

 

 

 

두부조림이에요..

매콤하면서 부드러워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큼직큼직 새콤한 깍두기에요..

 

 

 

 

갈치속젓이에요..

고소하니 맛있어 쌈장 대용으로도 손색없을듯!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제가 좋아하는 잡채^^

 

 

 

 

제육볶음이에요..

돌판에 나와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오늘의 하이라이트~ 우렁쌈장이에요^^

항아리에 엄청 푸짐하게 담겨 나왔어요..

 

 

 

 

우렁을 쌈장과 잘 섞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

우렁이 큼직하고 통통해 식감이 예술이었어요~ㅎㅎ

또한 담백하고 뒷맛이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하니 밥 또는 쌈싸먹기 딱 좋았어요~ㅋㅋ

 

 

 

 

시래기에요..

겨울철에 모자라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한 웰빙식품이죠~

 

 

 

 

흑미밥 위에 시래기를 올려서 냠냠~ 구수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청국장이에요..

성인병을 예방하고 항암작용을 하는 대표적인 건강식품!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보통 쌈밥정식 먹으면 청국장이나 된장 중에 한가지만 나오는데, 하늘빛우렁쌈밥을 둘다 함께 나와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된장찌개에요..

대한민국 찌개의 절대강자!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

 

 

 

 

큼직한 우렁이와 함께 냠냠~

우렁이 들어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황태구이에요..

황태는 일반 생선보다 저지방이며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한 녀석이죠~

아주 큼직했는데, 접시가 워낙 커서 사진상에서는 상대적으로 작게 보이는군요ㅠㅠ

 

 

 

 

도톰한 황태구이의 자태~~

매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엇고, 살점이 도톰해 식감도 참 좋았어요^^

 

 

 

 

상추와 깻잎위에 황태구이 하나 올려서 냠냠~ 황태구이쌈ㅋㅋ

 

 

 

 

제육볶음쌈이에요~

다양한 야채에 쌈싸먹는 재미가 쏠쏠~ㅎㅎ

 

 

 

 

마지막으로, 우렁쌈이에요~

몸에 좋은 싱싱하고 푸짐한 야채와 함께 먹으니 맛도 배가 되는것 같았어요^^

 

 

 

 

수정과와 아이스티에요..

수정과를 매장에서 직접 끓여서 그런지 더욱 맛있고, 식사후 후식으로 참 센스있는듯!ㅎㅎ

 

 

 

 

식사후 개롱역을 향해 돌아가는길..

하늘빛우렁쌈밥 옆에 바로 성내천이 흐르고 있어 식사후 산책하기도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을것 같아요^^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화장실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쓴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변기가 비닐커버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었어요~

몸을 생각한 웰빙토속 건강상차림이 너무 만족스러웠던 하늘빛우렁쌈밥! 우렁쌈밥의 참맛을 느낄수 있었답니다ㅎㅎ

후식으로 수정과, 아이스티, 커피 등을 무료로 즐길수 있어 좋았고,

추가 공기밥은 무료이고 정인원 주문시 리필도 가능해 누구나 배불리 먹을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저녁 만찬으로 즐기기에도 좋고 모임하기에도 좋은 하늘빛우렁쌈밥! 다음에는 가족모임하러 방문해야겠어요ㅋㅋ

 

 

 

* 하늘빛우렁쌈밥 오금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129-2 현대AVC빌딩

[전화번호] 02-400-3365

[찾아가는길] 5호선 개롱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오금동우체국 바로 옆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하늘빛우렁쌈밥.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