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선릉역맛집 추천]오감을 자극하는 돌판쭈꾸미와 모듬전! 동인동그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운갈비찜맛집 추천하면 떠오르는 그곳! 소문난 선릉역 맛집 동인동그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매콤한 음식과 따끈한 전이 생각나서 다녀왔는데요..

오감을 자극하는 돌판쭈꾸미와 모듬전을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게 즐기고 왔답니다~ 

 

 

 

 

선릉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선릉역맛집 추천 동인동그집..

 

 

 

 

배달 안내문과 점심특선 안내문..

오오~ 배달도 가능한가봐요..

 

 

 

 

매장 앞에는 테라스도 있었지만, 저희는 실내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인테리어 소재가 나무로 되어 있어 좀 더 포근하고 편한 분위기였어요..

쌀쌀한 날씨에 제격이죠?ㅎㅎ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테이블..

 

 

 

 

믿음이 가는 원산지 안내문..

 

 

 

 

모든 메뉴에는 기본전이 제공된다는 점심 특선 메뉴들..

 

 

 

 

나무 인테리어로 친근함과 멋스러움을 더해주는군요~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 메뉴와 대표 메뉴들이 보이는군요..

 

 

 

 

전과 안주 메뉴들..

나중에 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참여하게 되었기에 SET3. 돌판쭈꾸미 2인분 + 모듬전 (39,800원)이 제공되었어요..

 

 

 

 

각종 주류와 음료도 있었어요..

 

 

 

 

주문한 돌판쭈꾸미 2인분 + 모듬전이 등장!

 

 

 

 

무생채에요..

 

 

 

 

연두부에요..

 

 

 

 

양념장과 함께 냠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양념간장이에요..

 

 

 

 

콩나물국이에요..

매콤한 돌판쭈꾸미와 함께 즐기기 딱 좋았어요^^

 

 

 

 

돌판쭈꾸미 2인분이에요..

 

 

 

 

매운맛은 하수, 중수, 고수, 신.. 4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부담없는 중수를 선택했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안맵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

 

 

 

 

콩나물국에 넉넉하게 나온 콩나물을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이색별미!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해지고, 매운맛도 감소시켜주어 더 맛있어요^^

 

 

 

 

모듬전이에요..

두 접시에 담겨 나오는데요.. 우선 첫번째 접시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동그랑땡이에요..

아주 큼직해서 마음에 들었던 전이에요~

 

 

 

 

두툼한 동그랑땡 속에는 고기가 듬뿍! 꽉 차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꼬치산적이에요..

맛살, 파, 햄, 어묵 등 갖가지 재료 본연의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꼬치산적..

하나씩 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두부전이에요..

노릇노릇 맛나겠죠?ㅎㅎ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두부전~~

 

 

 

 

두부전에 돌판쭈꾸미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모듬전 두번째 접시에요..

 

 

 

 

버섯전과 동태전이에요..

 

 

 

 

큼직하고 씹히는 식감이 고기와 비슷해 더욱 맛있는 새송이버섯전..

촉촉하게 베어나오는 버섯의 달콤한 즙과 양념간장이 더해지면 환상의 맛!ㅎㅎ

 

 

 

 

깻잎전이에요..

향긋하니 맛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우리의 전~

 

 

 

 

무생채와 곁들여 먹어도 굿!

 

 

 

 

호박전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호박전~ㅎㅎ

 

 

 

 

굴전이에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우는 굴에 계란옷이 듬뿍~

 

 

 

 

요즘 굴이 제철이라 그런지 통통하니 더욱 맛있는 굴전은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주문과 동시에 맛있게 만들어져 나와서 그런지 따끈하고 더욱 맛있었던 모듬전^^

 

 

 

 

추가로 따로 주문한 볶음밥이에요..

 

 

 

 

쭈꾸미를 먹으면 꼭 생각나는 녀석이죠~

쭈꾸미양념에 볶음밥은 필수! 이렇게 마무리를 해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수 있죠ㅋㅋ

 

 

 

 

매콤한 쭈꾸미양념과 송송 썰어넣은 김치, 당근, 그리고 김과 참기름이 어우러져 칼칼하고 맛있었던 볶음밥!

모든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더욱 맛있었구요..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손색 없었어요~

또한 회식과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선릉역 맛집 동인동그집에서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매력적인 그 맛 어떠신가요?^^

 

 

 

* 동인동그집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0-11번지 1층

[전화번호] 02-548-4888

[찾아가는길]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직진. 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새벽 5: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