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군자역 맛집]MBC 화제집중에 방영된 육사시미 맛집! 청솔생고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MBC 화제집중에 방영된 군자역 맛집 청솔생고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개그맨 남희석씨를 비롯해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고, 입소문이 자자해 예약없이는 먹기 어려울 정도의 육사시미 맛집이랍니다^^

게다가 고기를 먹으면 선지탕과 잔치국수가 공짜로 제공되서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군자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청솔 생고기 전문점..

 

 

 

 

대표적인 특선 메뉴들..

전남 함평의 당일 도축한 한우를 사용하는 곳으로 신선한 육사시미와 육회가 유명해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따뜻한 방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매장이 참 넓었는데요..

한자리를 제외하고 모두 예약석이었고, 금새 손님들로 꽉 차더라구요~~

엄청난 인기를 실감했어요ㅎㅎ

 

 

 

 

MBC 화제집중에 방영된 모습..

 

 

 

 

화제집중에서 인터뷰 중인 청솔생고기 사장님..

 

 

 

 

개그맨 남희석씨를 비롯한 많은 연예인분들이 다녀가셨다고 해요~

하지만, 사장님과 친분이 있는 남희석씨만 함께 사진을 찍으셨다고 하네요ㅎㅎ

 

 

 

 

전통이 살아있는 인테리어..

 

 

 

 

고기를 드시면 선지탕과 국수는 공짜ㅋㅋㅋ

 

 

 

 

메뉴판이에요..

 

 

 

 

한우 육회(25,000원), 한우 꽃등심(31,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돼지고기와 다양한 식사류도 있네요~ㅎㅎ

 

 

 

 

주문한 한우 육회와 한우 꽃등심이 나왔어요..

 

 

 

 

샐러드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부추양파채에요..

 

 

 

 

참나물무침이에요..

 

 

 

 

건파래전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에요..

 

 

 

 

쌈장과 마늘이에요..

 

 

 

 

한우 육회에요..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해서 저두 먹어보았지요ㅎㅎ

 

 

 

 

다른 양념 없이 기름장에 살짝 버무린 육회~

붉은 빛깔이 아주 먹음직스럽죠?^^ 당일 도축한 한우라 신선함이 가득했어요ㅎㅎ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수 있었던 육회..

육즙이 살아있어 살살 녹았어요~

 

 

 

 

시원하고 달콤한 배와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한우 꽃등심이에요..

우와~ 마블링이 예술이죠?^^

 

 

 

 

불판위에 꽃등심과 버섯, 단호박, 감자 등을 올려주었어요..

 

 

 

 

노릇노릇 맛나게 익어가는 모습..

 

 

 

 

소금에만 콕~ 찍어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한 꽃등심의 맛을 제대로 음미할수 있구요..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맛도 두배!

 

 

 

 

꽃등심을 쌈 싸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먹으면 공짜로 제공되는 잔치국수에요..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잔치국수..

공짜라 더 맛있고 좋더라구요ㅋㅋ

 

 

 

 

멸치육수로 국물이 개운하고 담백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함흥냉면이라 면발이 가늘고 더욱 쫄깃했어요..

매콤하니 후식으로 딱!

 

 

 

 

비빔냉면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살얼음육수도 함께~ㅎㅎ

전남 함평의 당일 도축한 명품한우만 사용해 육회와 육사시미가 특히 신선하고 맛있는 청솔생고기..

가족과 함께 즐기기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곳 같아요^^

 

 

 

 

* 청솔생고기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649-1

[전화번호] 02-467-5211

[찾아가는길] 5호선 또는 7호선 군자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