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신천 맛집]한통가득 조개찜전문점! 추운 겨울에 딱이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한통가득 조개찜과 각종 해산물을 즐기고, 조개찜의 담백한 육수에 추운 겨울 쫄깃한 칼국수까지.. 이런 조개찜 보셨나요?

맛도 가득, 양도 가득, 건강도 가득~~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질을 멈출수가 없는 신천 맛집!

오늘은 신천 조개찜으로 유명한 조개찜전문점 한통가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한통가득..

 

 

 

 

매일 매일 가득 채우는 신선한 수족관..

하루에 한번씩 신선한 산지직송 재료로 수족관을 채워 싱싱함이 살아 있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바닥에 그려진 귀여운 바다생물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는군요ㅎㅎ

 

 

 

 

센스있는 인테리어~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보통 조개찜 맛집을 가보면 포장마차같은 분위기라 아쉬웠는데요..

한통가득은 카페풍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라 참 좋았어요..

 

 

 

 

룸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 회식 등 단체로 즐기기도 아주 적합한것 같아요^^

 

 

 

 

도쿠리를 이용한 멋스런 장식..

 

 

 

 

여기서 잠깐!

조개의 효능에 대해 잘 알고 계시나요?

조개는 천연타우린과 호박산이 들어있어 약해진 위장이나 간장의 건강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체액이나 혈액, 내분비액 등의 결핍을 막아 준다고 하네요..

모시조개의 경우에는 이뇨작용이 뛰어나서 갈증이 자주나는 경우에 단순히 물을 마시는 것에 비해서 모시조개를 달인 물을 물대신

수시로 마셔준다면 조갈증을 해소할수 있답니다..

참조개의 경우에는 숙취해소의 기능이 있으며 조개살은 오장을 좋게하고 소갈증을 멎게하며 소화가 잘되게하고 술독을 풀어준대요.

바지락조개는 조혈작용이 매우 뛰어난 식품으로 지방간이 되는것을 막아주는 배타인과 진정시키는 비타민B12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식품이에요.. 주로 입맛도 사라지고 몸이 나른해질때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지켜주는 좋은 음식이죠^^

 

 

 

 

메뉴판이에요..

커플삼삼조개찜(33,000원), 칼국수(4,000원), 볶음밥(5,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럼, 커플삼삼조개찜을 맛있게 즐겨볼까요?ㅎㅎ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 한잔^^

 

 

 

 

조개찜이 익어가는 동안 한통가득 위에 올려놓고 먹기 좋은 기본 안주들..

 

 

 

 

옥수수콘 철판구이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김치전이에요..

 

 

 

 

바삭바삭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김치전이 기본으로 나오다니 아주 센스있는듯ㅋㅋ

 

 

 

 

양파장아찌에요..

 

 

 

 

배추김치에요..

 

 

 

 

조개찜을 즐기기 위한 기본 소스.. 초장과 간장이에요..

 

 

 

 

볶음밥이에요..

 

 

 

 

오징어, 새우, 조개 등 각종 해산물을 송송 썰어넣어 김치, 김과 함께 볶아낸 볶음밥으로,

살짝 매콤하면서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커플삼삼조개찜이에요..

뚜껑을 오픈하니 김이 모락모락~

아주 먹음직스럽고, 구성이 푸짐하죠? 2~3인이 즐기기 좋은 양이에요..ㅎㅎ

 

 

 

 

키조개부터 먹기 좋게 썰어 주시네요..

 

 

 

 

어묵도 한입 크기로 썰어주시고..

 

 

 

 

꽃게도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손질이 완료된 커플삼삼조개찜의 모습..

조개, 키조개, 가리비, 굴, 새우, 꽃게, 만두, 어묵 등등 알찬 구성~

찜통 구성이 독특하죠?ㅎㅎ 한쪽은 조개찜 육수가 가득^^

 

 

 

 

매콤한 칠리소스와 치즈가 조개살과 어우러져 폭풍 흡입하게 만드는군요ㅎㅎ

 

 

 

 

요렇게 스푼으로 떠 먹어야 진정한 조개찜의 참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큼직한 꽃게~~

 

 

 

 

개운하고 깔끔하니 맛있는 조개찜 육수..

나중에 칼국수를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따끈한 조개를 양파와 고추를 썰어넣은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

 

 

 

 

어묵은 간장에 콕~

 

 

 

 

김치만두와 물만두도 조개찜과 함께 즐기기 참 좋았어요~

 

 

 

 

칼국수에요..

 

 

 

 

조개찜 육수에 칼국수 투하~

 

 

 

 

조개찜 먹고 마무리로 딱이죠ㅋㅋ

 

 

 

 

역시 칼국수는 김치와 환상궁합!

 

 

 

 

면발도 쫄깃하고, 따끈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던 국물~~

특히나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딱이죠!

 

 

 

 

명품 조개찜 전문점 & 각종 해산물 전문 매장 한통가득 조개찜전문점..

조개구이가 아니라 타거나 불조절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끝까지 따끈하고 담백하게 즐기기 좋은 한통가득 조개찜+_+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맛집 같아요~~

오늘은 지겨운 삼겹살, 소고기에서 벗어나 바다의 향기가 가득한 싱싱한 조개찜 어떠신가요?^^

 

 

 

* 한통가득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182번지 1층

[전화번호] 02-424-0241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16:00 ~ 04:00 / 일요일 16:00 ~ 0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