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9천원에 30여가지 쌈을 무한리필로 즐기는 쌈밥정식이 맛있는 가락시장맛집! 원조쌈밥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락시장맛집 원조쌈밥집은 대패삼겹살을 최초로 개발한 20년 전통의 쌈밥맛집으로,

건강에 좋은 30여가지 푸짐한 쌈을 착한가격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쌈밥정식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쌈밥맛집으로 입소문난 가락시장맛집 원조쌈밥집을 살펴볼까요?^^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사이 경찰병원 맞은편에 위치한 쌈밥맛집! 원조쌈밥집 가락시장역점..

 

 

 

 

2층에 위치한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매장 입구..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매장 한켠에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 쌈밥을 먹기전에 위생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었어요^^

 

 

 

 

대패삼겹살, 30여가지의 신선한 야채쌈, 데친쌈, 된장찌개, 기본뚝배기쌈장, 10여가지의 반찬까지 푸짐하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대표메뉴 쌈밥정식(9,000원) 2인분, 추가메뉴 대패삼겹살(7,000원), 쌈장메뉴 해물쌈장(3,000원)을 주문했어요~

 

 

 

 

톡 쏘는 청량감이 좋은 사이다 2병~

 

 

 

 

30여가지 쌈이에요..

적상추, 청상추, 겨자, 적겨자, 치커리, 적치커리, 뉴그린, 깻잎, 청경채, 케일, 신선초, 적근대, 쌈배추, 레드, 샐러리,

배추속, 당귀, 비타민, 당근, 고추, 무쌈, 비트, 쪽파, 쑥갓, 데친쌈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구요..

무한리필이 가능해 아낌없이 실컷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이렇게 많은 쌈을 제공하다보니 쌈을 놓고 나면 없는 테이블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자체 개발해 특허청 디자인 등록까지 마친 길쭉한 모양의 쌈채반에 제공되었어요ㅎㅎ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제공되었는데요..

먼저, 배추김치, 햄볶음, 콩나물무침이에요..

 

 

 

 

무채절임, 부추무침, 고등어조림이에요..

 

 

 

 

양념간장, 마늘, 기본쌈장, 파채무침, 미역국이에요..

 

 

 

 

보글보글 따끈하게 제공된 된장찌개에요..

전통 재래식된장이라 오랜 숙성기간을 거쳐 더욱 깊고 구수한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해물쌈장이에요..

우렁, 새우, 오징어, 조갯살 등 갖은 해물과 야채를 잘게 다져 넣고 쌈장과 함께 끓여낸 것으로

원조 쌈밥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쌈장이죠^^

 

 

 

 

쌈밥정식 2인분에 제공되는 180g의 대패삼겹살과 추가메뉴 1인분에 해당되는 대패삼겹살 180g 이에요..

대패삼겹살은 얇게 썰어진 삼겹살이 마치 대패로 밀어낸 것과 같이 보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해요~ㅎㅎ

 

 

 

 

불판에 굽기 전에 소스에 대패삼겹살을 넣었다가..

 

 

 

 

불판에 구워먹는 컨셉의 삼겹살이에요ㅎㅎ

고기가 얇기 때문에 노릇노릇 금방 익어 좋더라구요ㅋㅋ

 

 

 

 

겨자, 적근대 위에 대패삼겹살과 부추무침, 콩나물무침, 파채무침 등을 올려서 냠냠~

 

 

 

 

신선한 쌈 채소에 해물쌈장을 듬뿍 올려서 쌈 싸 먹으니 입안가득 풍미가 예술이네요^^

 

 

 

 

데친쌈도 식감은 물론 든든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대패삼겹살은 얇기 때문에 질기지 않아 다양한 쌈채소와 함께 씹어먹기에 딱 알맞고

쌈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원쌈에 딱 어울리는 고기 같아요ㅋㅋ 또 다양한 종류의 쌈채소도 만족스럽더라구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 전문점 원조쌈밥집에서 몸에 좋은 30여가지 쌈을 한상가득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원조쌈밥집 가락시장역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7-7 송파엔스위트 206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35 송파 N-Suite)

[전화번호] 02-3012-0925

[찾아가는길] 3호선 경찰병원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8호선 가락시장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가락동 국립경찰병원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03.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가락본동 77-7 송파엔스위트 206호 | 원조쌈밥집 가락시장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닭갈비로 입소문난 치즈닭갈비가 맛있는 강남역맛집! 백철판0410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맛집 백철판0410은 치즈닭갈비와 단짠국수가 맛있는 강남닭갈비전문점으로,

매운 닭갈비에 간장 닭갈비를 섞어먹는 21세기 퓨전닭갈비와 여러가지 요리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치즈닭갈비와 단짠국수 메뉴추천 강남역맛집 백철판0410을 살펴볼까요?^^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금강제화 뒷편 빽다방 2층에 위치한 강남역맛집! 백철판0410 강남역월드점..

 

 

 

 

2층 매장 입구..

 

 

 

 

알록달록 의자가 산뜻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기분이 저절로 UP 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셀프코너에요..

 

 

 

 

샐러드, 단무지, 피클, 콩나물국을 자유롭게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10,000원), 간장 철판 닭갈비(7,500원),

단짠국수(4,000원), 날치알 볶음밥(3,000원)을 주문했어요~

 

 

 

 

단무지와 피클이에요..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고소한 드레싱의 조화가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하니 닭갈비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ㅋㅋ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와 간장 철판 닭갈비에요..

백철판은 철판메뉴가 통일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기분따라 취향따라 마음대로 골라 섞어 주문할 수 있는 센스~!!

 

 

 

 

커다란 철판에 매운 철판 닭갈비와 간장 철판 닭갈비를 쏟아 골고루 잘 볶아주었어요~

 

 

 

 

100%리얼치즈까지 듬뿍 더해져 완성된 철판닭갈비+_+

 

 

 

 

매콤한 닭과 부드러운 치즈의 환상적인 만남!!

 

 

 

 

화끈한 매운맛과 달콤한 간장맛이 섞여 터지는 맛의 핵폭발이 예술이군요ㅎㅎ

 

 

 

 

쫄깃한 떡, 향긋한 깻잎, 아삭아삭 식감좋은 양배추도 함께 곁들여 먹으니 별미였어요^^

 

 

 

 

날치알 볶음밥이에요..

어떤 모양으로 볶아주는지 주문을 받아 요렇게 제가 원하는 별 모양의 볶음밥으로 만들어주셨어요~ 서비스 굿!ㅋㅋ

동그라미나 하트모양의 볶음밥만 먹어보다가 별모양 볶음밥을 먹으니 웬지 더 맛있는 느낌이..^^;;

 

 

 

 

톡톡 터지는 날치알, 매콤한 김치, 아삭아삭 부추,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칼칼하고 담백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볶음밥으로 철판요리의 마지막을 장식해 깔끔하게 마무리해 주었어요ㅋㅋ

 

 

 

 

단짠국수에요..

달콤하면서 짭쪼름한 쿨한 신메뉴로, 백철판 메뉴들과 단짝궁합인 시원한 냉간장국수에요~

 

 

 

 

살얼음이 가득해 면발이 더욱 쫄깃하고 시원하면서 새콤하니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닭갈비의 매운맛으로 얼얼해진 입안을 달래주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특제 비법 소스에 쫄깃한 닭고기를 매콤하게 볶아낸 매운 철판 닭갈비에 부드러운 치즈가 더해진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

여기에 궁중떡볶이의 전통미가 살아있는 긴 연구 끝에 21세기 강남스타일로 재해석에 성공한

달달하게 착 감기는 간장 철판 닭갈비까지 더해지니 그 맛이 일품이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백철판0410에서 철판닭갈비와 날치알볶음밥, 그리고 단짠국수와 함께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백철판0410 강남역월드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10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7 월드상가 202호)

[전화번호] 02-533-5289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 또는 9호선 신논현역 6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금강제화 뒷편 빽다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0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6.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0 | 백철판0410 강남역월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한 안주로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곳! 모란역 맛집 백종원 맥주집 백스비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모란역 맛집 백스비어는 가성비 좋은 맥주집으로 맛있는 안주요리가 가득한 백종원 맥주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백종원 맥주집! 모란역 맛집 백스비어 성남모란점을 살펴볼까요?^^

 

 

 

 

모란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백스비어 성남모란점..

1층과 2층으로 규모가 엄청나네요ㅎㅎ

 

 

 

 

인산인해를 이루는 인테리어 예쁜 맥주집..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오뎅탕(10,000원) 주문..

 

 

 

 

철판모둠소세지(8,000원), 돈가스샐러드(8,000원) 주문..

 

 

 

 

이 외에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맥주 안주가 가득하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팝콘이에요..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는듯ㅋㅋ

 

 

 

 

돈가스샐러드에요..

상큼 돋는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돈까스라니ㅋㅋ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면서 맛있게 고기를 즐길 수 있겠어요^^

 

 

 

 

3가지 종류의 소스가 듬뿍 뿌려진 두툼한 돈까스가 먹기 좋게 썰어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아삭아삭 식감좋고 산뜻한 샐러드도 함께~

 

 

 

 

철판모둠소세지에요..

따끈따끈한 팬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지글지글 철판요리에요~

 

 

 

 

오동통한 소시지에 새콤달콤 파스타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

 

 

 

 

탱글탱글 통통한 소시지를 먹기 좋게 썰어서 냠냠~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의 향연이 예술이었어요!

또한 칼집을 내어 소스가 잘 배어있고 식감도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새콤달콤한 파스타 면발도 호로록~ 호로록~

소세지 철판구이와 곁들여 먹기 참 좋았어요^^

 

 

 

 

오뎅탕이에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비주얼대박 오뎅탕!!

 

 

 

 

다양한 어묵을 쏙쏙 빼먹는 재미가 가득한 꼬치어묵부터~

 

 

 

 

탱글탱글 쫄깃한 곤약, 향긋한 쑥갓, 계란한알까지 굿!

역시 여름철에는 이열치열이죠~ 게다가 맥주안주로도 안성맞춤인 뜨끈뜨끈한 오뎅탕~

고추가 들어가 있어 칼칼하면서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느낌이에요ㅋㅋ

 

 

 

 

야들야들 쫄깃하고 담백한 어묵을 간장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에 시원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맥주집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 저녁은 하루를 마치고 백스비어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피로를 덜어내보는건 어떨까요?^^

 

 

 

 

* 백스비어 성남모란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2-3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34)

[전화번호] 031-751-4207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분당선 모란역 2번출구로 나와 먹자골목 직진 200m 전방 한신포차, 홍콩반점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4: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8.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34 1~2층 | 백스비어 성남모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세로수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입소문난 신사역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맛집 돌배기집은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와 차야소스가 대표적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가성비 좋은 백종원의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역 맛집 차돌박이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 돌배기집 신사점..

 

 

 

 

단체예약만 가능해 회식, 모임장소로 적합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메뉴판이에요..

차돌박이(9,000원) 2인분, 열무냉국수(5,000원)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바에요..

 

 

 

 

적근대, 적상추, 당귀, 적겨자, 케일, 배추김치, 무생채, 오이, 당근, 고추, 쌈장, 양배추, 차야소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차돌박이가 등장~

 

 

 

 

백종원이 3년의 시간이 걸려 개발한 특제소스! 차야소스에요..

 

 

 

 

무생채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와 마늘, 쌈장이에요..

 

 

 

 

차돌박이 2인분이에요..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으로 소 한마리에서 오직 2.2kg 정도만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해요^^

돌배기집이 자랑하는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 답게 신선함이 돋보이는듯ㅋㅋ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차돌박이~

보통 고기는 열을 가하면 단단해지며 수축하지만, 차돌박이는 촘촘히 박힌 마블링이 고깃결을 지탱해

단단해지는 것을 막고 육즙을 지켜낸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쫀득하면서도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고소한 맛이 예술이었어요ㅋㅋ

 

 

 

 

차돌박이로 차야소스의 야채를 듬뿍 감싸서 냠냠~

단지 맛을 낼 뿐 아니라, 차돌박이의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소스였구요..

매콤하고 개운하게 고소한 차돌박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베타카로틴, 철,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빨간색의 잎가지 부분이 독특한 건강에 좋은 쌈채소 적근대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차돌박이와 차야소스를 올리고 쌈 싸 먹으니 식감도 좋고 꿀맛이네요ㅎㅎ

 

 

 

 

열무냉국수에요..

아삭하고 새콤한 열무김치 위에 질 좋은 양짓살까지 아낌없이 얹은 여름철 인기메뉴에요~

 

 

 

 

살얼음 가득한 육수에 들어 있어 그런지 면발의 쫄깃함이 남달랐구요..

다양한 고명과 어울려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새콤달콤 시원하고 칼칼한 육수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안심부터 우둔, 삼각살까지 한마리 소의 선택지는 무려 50가지이지만,

백종원이 선택한 고기는 운동량이 가장 많은 부위인 양지, 그 중에서도 한마리당 2.2kg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차돌박이!

양짓살의 꽃답게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돌배기집에서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히 고소한 차돌박이 어떠신가요?^^

 

 

 

 

* 돌배기집 신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7 용원빌딩 1,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4 1, 2층)

[전화번호] 02-517-4009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

[영업시간] 11:40 ~ 22: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1.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5-7 1,2층 | 돌배기집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2004년 지구최초로 개발되어 열풍을 일으켰던 해물떡찜0410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해물떡찜원조의 귀환! 해물떡찜이 맛있는 백종원 식당! 강남역맛집 찜하다0410 강남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따라올 수 없는 원조의 맛 해물떡찜과 백종원표 꼬꼬닭찜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구성이 돋보였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해물떡찜원조를 맛볼 수 있는 강남역맛집! 백종원 식당 찜하다0410 강남본점을 살펴볼까요?^^

 

 

 

 

강남역 CGV 뒷편에 위치한 강남맛집 찜하다0410 강남본점..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이 개발한 해물떡찜은 해물떡찜0410에서 지구최초로 선보이며

대한민국에 해물떡찜 열풍을 일으켰고 귀여운걸도 참 좋아했었는데요..

2004년 길거리음식에 지나지 않았던 떡볶이가 해물과 갖은 야채를 가득 품고 하나의 일품요리로 재탄생한

원조 해물떡찜0410 이 2016년 찜하다0410 이라는 새이름으로 다시 돌아와 무척 반가웠어요^^

 

 

 

 

화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해물떡찜 S (21,000원) 주문..

 

 

 

 

똥튀김 (4,000원), 쿨피스 (2,000원)를 주문했어요~

 

 

 

 

런치스페셜을 이용하면 해물떡찜세트, 꼬꼬닭찜 세트를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쿨피스(450ml)에요..

매운 음식에는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고 시원한 쿨피스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단무지에요..

홍콩반점과 똑같은 얇은 단무지~ 아삭아삭 좋아요! 더본 매장의 특징이죠ㅋㅋ

 

 

 

 

서비스로 제공되는 토마토홍합찜이에요..

참고로 추가주문시에는 3,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와인과 토마토소스로 맛있게 졸여 자꾸만 손이 가는 홍합찜!

통통하니 식감 좋은 홍합이 듬뿍!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부드러운 버터의 풍미가 더해져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똥튀김이에요..

허걱! 튀김이 똥모양을 쏙 빼닮아 보는 순간 깜짝 놀랐다는 -_-;;

하지만 이름은 좀 그래도 맛은 진짜 끝내주더라구요ㅋㅋ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

 

 

 

 

각종 해물과 야채, 그리고 알싸한 청양고추를 다져 똥모양으로 튀긴 메뉴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칼칼하니 느끼함없이 맛있었어요^^

 

 

 

 

해물떡찜 S (2~3인) 사이즈에요..

싱싱한 해물과 야채, 쫀득한 쌀떡과 어묵을 아낌없이 넣고 특제소스로 센불에 볶아 맛있게 조린 원조해물떡찜!!

후라이팬에 푸짐하게 담겨 나오고, 테이블에서 한번 더 인덕션으로 익혀 따뜻하게 먹는 방식이라 좋더라구요ㅎㅎ

 

 

 

 

통통한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데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개인적으로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새우도 냠냠~

 

 

 

 

쌀떡이라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 양념 맛도 매력적이더라구요ㅋㅋ

토마토홍합찜도 센스있게 서비스로 제공되고, 해물떡찜과 똥튀김의 조화도 일품이었어요!

오랜만에 매워도 자꾸 떙기는 중독성 강한 원조의 맛을 다시한번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럽네요ㅎㅎ

오늘은 찜하다0410 강남본점에서 추억의 원조 해물떡찜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찜하다0410 강남본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0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19-2)

[전화번호] 02-566-0410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CGV 뒷편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L.O 21:2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19-2 | 찜하다0410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함부로 애틋하게 주인공도 다녀간 선릉맛집! 홍콩반점0410 선릉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콩반점에서 매운맛이 일품인 치킨 깐풍기와 짜장면에 푸짐함을 더한 쟁반짜장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정말 푸짐하고 그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FT아일랜드 이홍기, 가수 김정민 등 연예인도 찾는 맛집 인정!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함부로 애틋하게 주인공도 다녀간 깐풍기,쟁반짜장맛집! 선릉맛집 홍콩반점을 살펴볼까요?^^

 

 

 

 

선릉역 근처 먹자골목 내 롯데골든로즈 오피스텔 대각선 방면 2층에 위치한 홍콩반점0410 선릉점..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한 위생이 돋보이는 오픈형 주방이에요~

 

 

 

 

메뉴판과 신메뉴 안내문이에요..

깐풍기(15,000원), 쟁반짜장(11,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 양파, 단무지, 춘장이에요..

 

 

 

 

대륙에서 온 치느님! 깐풍기에요..

예쁜 접시에 푸짐하게 담겨나와 만족스러웠어요!

 

 

 

 

쫄깃쫄깃한 닭고기를 튀긴 후 매콤한 양념과 함께 즐기는 메뉴에요~

 

 

 

 

윤기가 자르르~ 매콤한 비주얼의 큼직한 깐풍기!

 

 

 

 

기호에 따라 간장을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ㅋㅋ

 

 

 

 

겉은바삭! 속은 쫄깃하니 식감도 좋았구요..

매콤달콤하니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짬뽕, 짜장면과 함께 식사로도 어울리지만, 시원한 맥주 한잔에 안주로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푸짐해서 놀라고, 맛있어서 놀라고! 쟁반짜장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산처럼 푸짐하게 제공되어 감동했어요+_+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짜장면의 업그레이드버전으로,

더욱 풍성하게 들어간 야채와 고기, 그리고 해산물을 홍콩반점 특유의 불맛으로 볶아낸 후 매콤함을 더한 메뉴에요~

2~3인이 함께 먹기 좋은 푸짐한 양 굿!!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센불에 볶아내어 불맛이 살아있는 달콤 담백한 맛과 더불어 매콤함까지!!

매운맛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순한맛을 원할 경우 주문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기본 매운맛을 먹어보았는데 살짝 매콤하니 일반 짜장면보다 칼칼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오동통통 새우도 냠냠~

새우 이외에도 쫄깃한 오징어와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ㅎㅎ

 

 

 

 

아삭아삭 식감좋은 야채도 함께~

 

 

 

 

함부로 애틋하게 주인공 탤런트 임주은, 가수 김정민, 탤런트 최지나, FT아일랜드 이홍기, 영화감독 강제규 싸인 등등

인기 맛집답게 많은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매콤하고 바삭한 깐풍기와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물이 들어간 푸짐한 쟁반짜장 모두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오늘은 선릉맛집 홍콩반점에서 신메뉴 깐풍기, 쟁반짜장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홍콩반점0410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6-36 참존빌딩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86길 42)

[전화번호] 02-539-0410

[찾아가는길]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먹자골목 내 롯데골든로즈 오피스텔 대각선 방면 2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11:00 ~ 익일 07:00 (일요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00 ~ 16: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6-36 참존빌딩 2층 | 홍콩반점0410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에서 여름한정 메뉴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시원한 여름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오늘은 왕십리 맛집 홍콩반점0410의 정말 맛있는 시원한 여름메뉴! 냉짬뽕, 차가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냉짬뽕과 차가면은 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입맛 살려주는 얼음가득한 여름한정메뉴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왕십리 맛집 홍콩반점0410의 시원한 여름메뉴 냉짬뽕, 차가면을 살펴볼까요?^^

 

 

 

 

왕십리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왕십리 맛집! 홍콩반점0410 왕십리역점..

세계최초 짬뽕전문점이자, 백주부 백종원 브랜드로 착한 가격에 푸짐함이 매력적인 맛집이죠~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주방과 홀 사이에 유리 칸막이를 설치한 믿을 수 있는 오픈주방으로 위생이 돋보이는 중국집이라 좋네요^^

 

 

 

 

카페분위기의 인테리어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여름 특별메뉴 냉짬뽕(5,500원), 차가면(5,500원) 주문..

 

 

 

 

메뉴판이에요..

탕수육 小 (9,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냉짬뽕이에요..

살얼음 가득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ㅋㅋ

 

 

 

 

오이, 호박, 양파, 버섯, 당근, 계란지단, 그리고 오징어와 새우가 푸짐하게 올려져 나오는 센스 굿!!

 

 

 

 

시원한 육수라 그런지 뜨거운 짬뽕과 달리 면발이 더욱 쫄깃하고 불지 않아 그 맛이 예술이었어요ㅎㅎ

 

 

 

 

시원하면서도 매콤새콤하니 중독성 강한 국물 맛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려주는듯^^

 

 

 

 

차가면이에요..

토핑이 따로 제공되고 기호에 맞게 넣어 비벼먹는 메뉴에요~

 

 

 

 

미역, 햄, 오이, 유부, 계란지단까지 푸짐한 각종 토핑이에요..

 

 

 

 

얼음 동동 시원한 냉 육수에 쫄깃한 면과 각종 토핑을 넣어주었어요~

 

 

 

 

토핑과 함께 잘 비벼서 시원하고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식감 좋은 각종 토핑이 어우러져 맛을 더욱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탕수육이에요..

기본적으로는 탕수육 위에 소스가 부어져서 제공되지만,

기호에 맞게 주문시 요청하면 요렇게 따로 제공된답니다ㅎㅎ

 

 

 

 

돼지고기의 등심부위를 기름에 튀겨 뽀송뽀송하고 노릇노릇한 탕수육을

각종 야채가 들어간 새콤달콤한 홍콩반점의 비법소스에 푹~ 찍어 냠냠~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으로 일반 탕수육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했어요ㅎㅎ

 

 

 

 

양배추, 오이, 당근, 버섯 등 각종 야채도 함께~

시원하고 매콤한 냉짬뽕으로 더위는 물론, 입맛까지 잡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고,

각종 토핑을 넣어 비벼먹는 차가면도 시원한 별미였어요ㅋㅋ 여름철 꼭 먹어보아야 할 후회없는 메뉴인듯!!

오늘은 여름특선 메뉴 냉짬뽕, 차가면과 함께 홍콩반점0410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 홍콩반점0410 왕십리역점 *

[주소]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 144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동구 무학로2길 43)

[전화번호] 02-2294-2329

[찾아가는길] 2호선 왕십리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 20m 후 빽다방 끼고 우회전하여 골목길로 들어서면

                사거리에서 좌측 CU편의점 옆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영업시간] 24시간 (월요일 : 10:00 오픈, 일요일 : L.O. 20:20 / 21:00 마감)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2대 가능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도선동 144 | 홍콩반점0410 왕십리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논현역맛집 및 논현동맛집 으로 소문난 백종원의 철판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논현역맛집 백철판0410은 백종원의 철판닭갈비 전문점 이자 철판요리 전문점 으로,

육해공 MIX세트와 같은 MIX 닭갈비, 섞어먹는 특색있는 닭갈비, 그리고 다양한 사리 추가가 매력적인 논현동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논현역맛집 추천 논현동맛집! 백종원의 백철판0410 논현본점을 살펴볼까요?^^

 

 

 

 

논현동 먹자골목 백종원거리 새마을식당 건물 2층에 위치한 신논현역맛집 백철판0410 논현본점!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추가 반찬 및 국물이 마련되어 있는 셀프바에요..

 

 

 

 

피클, 단무지, 양배추채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코너~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메뉴판이에요..

3인 육해공믹스(매운철판돼지고기 8,000원 + 매운철판오징어 8,000원 + 간장철판닭갈비 7,500원),

납작우동사리(1,500원)를 주문했어요~

 

 

 

 

돼지고기, 오징어, 닭갈비, 소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철판요리가 가득하네요~

 

 

 

 

주문한 3인 육해공믹스와 납작우동사리가 등장~

 

 

 

 

양배추샐러드에요..

들깨드레싱과 조화를 이루어 고소하고 아삭아삭 맛있었어요ㅎㅎ

 

 

 

 

단무지와 피클이에요..

 

 

 

 

마카로니샐러드에요..

논현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반찬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시원하니 매콤한 철판요리와 잘 어울렸어요!

 

 

 

 

매운철판돼지고기, 매운철판오징어, 간장철판닭갈비로 구성된 3인 육해공믹스에요..

 

 

 

 

커다란 철판에 3종류의 철판요리를 쏟아 골고루 잘 볶아준다음 뚜껑을 덮어준다음..

 

 

 

 

납작우동사리에요..

 

 

 

 

철판요리의 식감을 더해주는 넙적하고 쫄깃한 납작우동사리를 넣어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뚜껑을 덮고 기다려주었어요..

 

 

 

 

테이블마다 준비된 타이머가 울리면..

 

 

 

 

매운철판돼지고기, 매운철판오징어, 간장철판닭갈비가 조화를 이루는 3인 육해공믹스 완성!

 

 

 

 

매운철판돼지고기에요..

삼겹살도 아니고 보쌈도 아닌 돼지고기의 제왕자리를 노리는 매운철판돼지고기!

매콤하게 볶아 감칠맛 가득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와 흡사한듯^^

 

 

 

 

매운철판오징어에요..

탱글탱글 쫄깃한 오징어가 바다향 가득 정말 맛있네요ㅋㅋ

 

 

 

 

간장철판닭갈비에요..

긴 연구 끝에 궁중떡볶이 전통의 맛을 21세기 강남스타일로 재해석한 철판계의 트렌드세터!

달달하게 착 감기는 그 맛이 예술이네요ㅎㅎ

 

 

 

 

양념이 잘 배인 쫄깃한 떡도 별미였어요^^

1철판 3요리로 돼지고기, 오징어, 닭갈비까지 육해공을 모두 맛볼 수 있어 좋았고,

화끈한 매운맛과 달콤한 간장맛이 섞여 터지는 맛의 핵폭발에 감동했어요!

철판요리의 세계 진출을 위해 탄생된 최초의 브랜드답게 재기발랄 맛있는 메뉴가 가득한 백철판0410..

때로는 달콤하게~ 또 때로는 화끈하게~ 기분따라 취향따라 원하는 맛과 토핑으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오늘은 백종원의 철판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 논현본점에서 육해공 MIX세트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백철판0410 논현본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5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4-12)

[전화번호] 02-546-0410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논현동 먹자골목 백종원거리 새마을식당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6.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4-12 유창빌딩 2층 | 백철판0410 논현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현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분당 서현 맛집! 역전우동0410 분당서현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분당 서현 맛집 역전우동0410은 옛날우동3,000원 등 저렴한가격으로 가성비최고 간편한 식사가 가능하고,

편리한 자판기와 믿을 수 있는 오픈주방이 돋보이는 백종원식 우동집 서현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분당 서현 맛집 및 서현역 맛집 역전우동0410을 살펴볼까요?^^

 

 

 

 

서현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서현역 맛집 우동&소바 잘하는집! 역전우동0410 분당서현점..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으로 예전에 기차를 기다리며 역전에서 먹던 우동집 분위기를 살린 매장 내부 모습..

 

 

 

 

바 형태의 테이블에 나란히 앚아 먹으니 또 다른 느낌이었고, 혼자 먹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곳 같아요~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당황하지 않고 역전우동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쪽 벽면에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ㅎㅎ

겨울에는 따끈한 우동, 여름에는 시원한 냉모밀! 그리고 우동에 야채튀김 또는 새우튀김을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구요..

세트메뉴나 곱빼기도 배고플때 제격이겠어요!

 

 

 

 

역전우동은 위생과 편리를 위하여 식권자판기를 사용하는 매장이죠~

메뉴를 먼저 고른 후 돈을 넣어 자판기에서 주무을 완료 후 자판기에서 나오는 식권을 챙겨주시면 되요ㅎㅎ

모든 주문은 자동으로 주방에 접수되어 자판기에서 주문하는 순간 주방에서 조리가 들어가 편하더라구요~

편한 자리에 앉아 식권만 선반위에 올려주고, 음식이 나오면 식권에 적힌 번호를 불러준답니다!

 

 

 

 

냉모밀(4,500원), 돈까스덮밥우동세트(6,500원), 불만두(3,500원)를 주문했어요~

 

 

 

 

단무지와 앞접시, 수저 등 셀프코너~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돈까스덮밥우동세트에요..

돈까스덮밥과 미니우동이 함께 나오는 푸짐한 구성이에요~

 

 

 

 

돈까스덮밥이에요..

고슬고슬 따끈한 밥 위에 양파덮밥소스, 돈까스, 김가루, 파가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두툼한 돈까스가 통째로 올라가 한그릇이면 배부른 돈까스덮밥!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하니 풍부한 육질이 살아있는 돈까스~

 

 

 

 

입맛돋우는 덮밥소스와 바삭한 돈까스를 함께 먹으니 입에 착착 감기고 든든하네요^^

 

 

 

 

미니우동이에요..

옛날우동 축소판으로 미니우동이지만 고명까지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ㅋㅋ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담백하면서 깔끔하니 진한 가츠오 국물맛도 예술이었어요!

 

 

 

 

냉모밀이에요..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역전우동0410의 메뉴라고 해요~

 

 

 

 

냉모밀에 곁들여 먹는 와사비, 무즙, 파채에요..

 

 

 

 

와사비, 무즙, 파채를 기호에 맞게 적당량 넣어 주었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식감의 모밀면~

메밀은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어 더위를 식히기 좋고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살얼음 동동~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불만두에요..

불만두 위에는 파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는군요~

 

 

 

 

바삭하게 튀겨낸 만두에 맛있게 매운 양념 소스를 뿌려내는 불만두!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미니 만두라 먹기도 편하고,

바삭바삭 매콤하니 향긋한 파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다진 고기,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칼칼하니 우동, 소바와 잘 어울리는듯!

거리 포장마차나 여행갈 때 휴게소에서 즐겨 먹던 추억의 우동 한그릇..

역전우동0410은 이런 우동 메뉴를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 쉐프가 전문화 시킨 매장이라고 해요~

다양한 종류의 우동, 소바에 사이드메뉴까지 주머니가 가벼워도 들를 수 있는 어린 시절 추억 가득한 맛집인듯ㅎㅎ

오늘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의 역전우동0410 분당서현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역전우동0410 분당서현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2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59번길 3)

[전화번호] 070-4236-8288

[찾아가는길] 분당선 서현역 5번출구에서 직진하여 큰 도로 왼쪽으로 첫번째 신호등 건너면 좌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5분.

[영업시간] 24시간 (일요일 22:00 ~ 월요일 11:00 까지 휴무)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건물 유료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udon0410.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1 야베스벨리 109호 | 역전우동0410 분당서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단대오거리역 맛집 및 성남 맛집 추천! 싸다! 크다! 맛있다!!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단대오거리역 맛집 빽다방은 신메뉴 딸바,초바 등 부담없는 가격의 특별한음료가 다양하고,

고품질 아라비카 100%원두로 만든 1,500원 커피까지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커피브랜드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단대오거리역 맛집 및 성남 맛집 추천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을 살펴볼까요?^^

 

 

 

 

단대오거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성남 맛집 추천 단대오거리역 맛집!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

2006년 논현동 먹자골목의 작은 카페로 시작한 빽다방.. 이제는 거리 곳곳마다 자리하여 가는 곳마다 다 있는 느낌이에요!

파랑과 노랑의 선명한 대비로 꾸며진 귀여운 외관과 백선생 백종원 대표의 리얼한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네요ㅋㅋ

 

 

 

 

계단을 따라 2층 매장으로 올라가 볼께요..

 

 

 

 

보통의 빽다방과 달리 넓은 규모의 매장 내부 모습..

 

 

 

 

친근한 인테리어 속에서 부담 없이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주문은 1층에서~~

15cm 대용량 커피에 합리적인 가격,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앗!메리카노도 보이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청포도플라워(3,500원), 완전딸바소프트(3,500원), 완전초바소프트(3,300원)를 주문했어요~

 

 

 

 

얼음물, 시럽, 냅킨, 스트로우, 스푼 등 셀프코너에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완전딸바소프트 (Strawberry & Banana Soft) 에요..

딸기와 바나나의 완전상큼한 만남!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시럽이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바나나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완전초바소프트 (Choco & Banana Soft) 에요..

초코와 바나나의 완전달달한 만남!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 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달콤한 초콜릿 가루가 더해져 식감도 좋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달콤한 초코와 달달한 바나나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 시원한 스무디 음료 마음에 드네요ㅎㅎ

 

 

 

 

청포도플라워에요..

향긋한 꽃향기가 퍼지는 상큼달콤한 청포도 음료!

 

 

 

 

청포도의 상큼함과 향긋한 꽃향기가 퍼지는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였어요~

또 무탄산이라 시원하게 쭈~욱~ 마시기 좋아 다가오는 더운 여름철 안성맞춤인 음료 같아요ㅎㅎ

오늘은 가격 거품은 빼고 맛은 한층 높인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73번지 1층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54)

[전화번호] 031-731-0503

[찾아가는길] 8호선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3: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paikdabang.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73 1층 |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