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돌배기집

[신사역 맛집]신사동 세로수길 차돌박이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세로수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입소문난 신사역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맛집 돌배기집은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와 차야소스가 대표적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가성비 좋은 백종원의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역 맛집 차돌박이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 돌배기집 신사점..

 

 

 

 

단체예약만 가능해 회식, 모임장소로 적합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메뉴판이에요..

차돌박이(9,000원) 2인분, 열무냉국수(5,000원)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바에요..

 

 

 

 

적근대, 적상추, 당귀, 적겨자, 케일, 배추김치, 무생채, 오이, 당근, 고추, 쌈장, 양배추, 차야소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차돌박이가 등장~

 

 

 

 

백종원이 3년의 시간이 걸려 개발한 특제소스! 차야소스에요..

 

 

 

 

무생채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와 마늘, 쌈장이에요..

 

 

 

 

차돌박이 2인분이에요..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으로 소 한마리에서 오직 2.2kg 정도만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해요^^

돌배기집이 자랑하는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 답게 신선함이 돋보이는듯ㅋㅋ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차돌박이~

보통 고기는 열을 가하면 단단해지며 수축하지만, 차돌박이는 촘촘히 박힌 마블링이 고깃결을 지탱해

단단해지는 것을 막고 육즙을 지켜낸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쫀득하면서도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고소한 맛이 예술이었어요ㅋㅋ

 

 

 

 

차돌박이로 차야소스의 야채를 듬뿍 감싸서 냠냠~

단지 맛을 낼 뿐 아니라, 차돌박이의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소스였구요..

매콤하고 개운하게 고소한 차돌박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베타카로틴, 철,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빨간색의 잎가지 부분이 독특한 건강에 좋은 쌈채소 적근대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차돌박이와 차야소스를 올리고 쌈 싸 먹으니 식감도 좋고 꿀맛이네요ㅎㅎ

 

 

 

 

열무냉국수에요..

아삭하고 새콤한 열무김치 위에 질 좋은 양짓살까지 아낌없이 얹은 여름철 인기메뉴에요~

 

 

 

 

살얼음 가득한 육수에 들어 있어 그런지 면발의 쫄깃함이 남달랐구요..

다양한 고명과 어울려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새콤달콤 시원하고 칼칼한 육수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안심부터 우둔, 삼각살까지 한마리 소의 선택지는 무려 50가지이지만,

백종원이 선택한 고기는 운동량이 가장 많은 부위인 양지, 그 중에서도 한마리당 2.2kg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차돌박이!

양짓살의 꽃답게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돌배기집에서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히 고소한 차돌박이 어떠신가요?^^

 

 

 

 

* 돌배기집 신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7 용원빌딩 1,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4 1, 2층)

[전화번호] 02-517-4009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

[영업시간] 11:40 ~ 22: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1.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