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홍콩반점0410

[왕십리 맛집]시원한 여름메뉴 냉짬뽕,차가면! 홍콩반점0410 왕십리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에서 여름한정 메뉴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시원한 여름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오늘은 왕십리 맛집 홍콩반점0410의 정말 맛있는 시원한 여름메뉴! 냉짬뽕, 차가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냉짬뽕과 차가면은 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입맛 살려주는 얼음가득한 여름한정메뉴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왕십리 맛집 홍콩반점0410의 시원한 여름메뉴 냉짬뽕, 차가면을 살펴볼까요?^^

 

 

 

 

왕십리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왕십리 맛집! 홍콩반점0410 왕십리역점..

세계최초 짬뽕전문점이자, 백주부 백종원 브랜드로 착한 가격에 푸짐함이 매력적인 맛집이죠~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주방과 홀 사이에 유리 칸막이를 설치한 믿을 수 있는 오픈주방으로 위생이 돋보이는 중국집이라 좋네요^^

 

 

 

 

카페분위기의 인테리어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여름 특별메뉴 냉짬뽕(5,500원), 차가면(5,500원) 주문..

 

 

 

 

메뉴판이에요..

탕수육 小 (9,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냉짬뽕이에요..

살얼음 가득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ㅋㅋ

 

 

 

 

오이, 호박, 양파, 버섯, 당근, 계란지단, 그리고 오징어와 새우가 푸짐하게 올려져 나오는 센스 굿!!

 

 

 

 

시원한 육수라 그런지 뜨거운 짬뽕과 달리 면발이 더욱 쫄깃하고 불지 않아 그 맛이 예술이었어요ㅎㅎ

 

 

 

 

시원하면서도 매콤새콤하니 중독성 강한 국물 맛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려주는듯^^

 

 

 

 

차가면이에요..

토핑이 따로 제공되고 기호에 맞게 넣어 비벼먹는 메뉴에요~

 

 

 

 

미역, 햄, 오이, 유부, 계란지단까지 푸짐한 각종 토핑이에요..

 

 

 

 

얼음 동동 시원한 냉 육수에 쫄깃한 면과 각종 토핑을 넣어주었어요~

 

 

 

 

토핑과 함께 잘 비벼서 시원하고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식감 좋은 각종 토핑이 어우러져 맛을 더욱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탕수육이에요..

기본적으로는 탕수육 위에 소스가 부어져서 제공되지만,

기호에 맞게 주문시 요청하면 요렇게 따로 제공된답니다ㅎㅎ

 

 

 

 

돼지고기의 등심부위를 기름에 튀겨 뽀송뽀송하고 노릇노릇한 탕수육을

각종 야채가 들어간 새콤달콤한 홍콩반점의 비법소스에 푹~ 찍어 냠냠~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으로 일반 탕수육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했어요ㅎㅎ

 

 

 

 

양배추, 오이, 당근, 버섯 등 각종 야채도 함께~

시원하고 매콤한 냉짬뽕으로 더위는 물론, 입맛까지 잡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고,

각종 토핑을 넣어 비벼먹는 차가면도 시원한 별미였어요ㅋㅋ 여름철 꼭 먹어보아야 할 후회없는 메뉴인듯!!

오늘은 여름특선 메뉴 냉짬뽕, 차가면과 함께 홍콩반점0410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 홍콩반점0410 왕십리역점 *

[주소]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 144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동구 무학로2길 43)

[전화번호] 02-2294-2329

[찾아가는길] 2호선 왕십리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 20m 후 빽다방 끼고 우회전하여 골목길로 들어서면

                사거리에서 좌측 CU편의점 옆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영업시간] 24시간 (월요일 : 10:00 오픈, 일요일 : L.O. 20:20 / 21:00 마감)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2대 가능

[홈페이지] http://www.zzambbong.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