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빽다방

[단대오거리역 맛집/성남 맛집 추천]신메뉴 딸바,초바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단대오거리역 맛집 및 성남 맛집 추천! 싸다! 크다! 맛있다!!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단대오거리역 맛집 빽다방은 신메뉴 딸바,초바 등 부담없는 가격의 특별한음료가 다양하고,

고품질 아라비카 100%원두로 만든 1,500원 커피까지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커피브랜드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단대오거리역 맛집 및 성남 맛집 추천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을 살펴볼까요?^^

 

 

 

 

단대오거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성남 맛집 추천 단대오거리역 맛집!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

2006년 논현동 먹자골목의 작은 카페로 시작한 빽다방.. 이제는 거리 곳곳마다 자리하여 가는 곳마다 다 있는 느낌이에요!

파랑과 노랑의 선명한 대비로 꾸며진 귀여운 외관과 백선생 백종원 대표의 리얼한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네요ㅋㅋ

 

 

 

 

계단을 따라 2층 매장으로 올라가 볼께요..

 

 

 

 

보통의 빽다방과 달리 넓은 규모의 매장 내부 모습..

 

 

 

 

친근한 인테리어 속에서 부담 없이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주문은 1층에서~~

15cm 대용량 커피에 합리적인 가격,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앗!메리카노도 보이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청포도플라워(3,500원), 완전딸바소프트(3,500원), 완전초바소프트(3,300원)를 주문했어요~

 

 

 

 

얼음물, 시럽, 냅킨, 스트로우, 스푼 등 셀프코너에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완전딸바소프트 (Strawberry & Banana Soft) 에요..

딸기와 바나나의 완전상큼한 만남!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시럽이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바나나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완전초바소프트 (Choco & Banana Soft) 에요..

초코와 바나나의 완전달달한 만남!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 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달콤한 초콜릿 가루가 더해져 식감도 좋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달콤한 초코와 달달한 바나나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 시원한 스무디 음료 마음에 드네요ㅎㅎ

 

 

 

 

청포도플라워에요..

향긋한 꽃향기가 퍼지는 상큼달콤한 청포도 음료!

 

 

 

 

청포도의 상큼함과 향긋한 꽃향기가 퍼지는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였어요~

또 무탄산이라 시원하게 쭈~욱~ 마시기 좋아 다가오는 더운 여름철 안성맞춤인 음료 같아요ㅎㅎ

오늘은 가격 거품은 빼고 맛은 한층 높인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빽다방 단대오거리역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73번지 1층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54)

[전화번호] 031-731-0503

[찾아가는길] 8호선 단대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3: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paikdabang.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