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백철판0410

[신논현역맛집/논현동맛집]백종원 철판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 논현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논현역맛집 및 논현동맛집 으로 소문난 백종원의 철판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논현역맛집 백철판0410은 백종원의 철판닭갈비 전문점 이자 철판요리 전문점 으로,

육해공 MIX세트와 같은 MIX 닭갈비, 섞어먹는 특색있는 닭갈비, 그리고 다양한 사리 추가가 매력적인 논현동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논현역맛집 추천 논현동맛집! 백종원의 백철판0410 논현본점을 살펴볼까요?^^

 

 

 

 

논현동 먹자골목 백종원거리 새마을식당 건물 2층에 위치한 신논현역맛집 백철판0410 논현본점!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추가 반찬 및 국물이 마련되어 있는 셀프바에요..

 

 

 

 

피클, 단무지, 양배추채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코너~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메뉴판이에요..

3인 육해공믹스(매운철판돼지고기 8,000원 + 매운철판오징어 8,000원 + 간장철판닭갈비 7,500원),

납작우동사리(1,500원)를 주문했어요~

 

 

 

 

돼지고기, 오징어, 닭갈비, 소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철판요리가 가득하네요~

 

 

 

 

주문한 3인 육해공믹스와 납작우동사리가 등장~

 

 

 

 

양배추샐러드에요..

들깨드레싱과 조화를 이루어 고소하고 아삭아삭 맛있었어요ㅎㅎ

 

 

 

 

단무지와 피클이에요..

 

 

 

 

마카로니샐러드에요..

논현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반찬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시원하니 매콤한 철판요리와 잘 어울렸어요!

 

 

 

 

매운철판돼지고기, 매운철판오징어, 간장철판닭갈비로 구성된 3인 육해공믹스에요..

 

 

 

 

커다란 철판에 3종류의 철판요리를 쏟아 골고루 잘 볶아준다음 뚜껑을 덮어준다음..

 

 

 

 

납작우동사리에요..

 

 

 

 

철판요리의 식감을 더해주는 넙적하고 쫄깃한 납작우동사리를 넣어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뚜껑을 덮고 기다려주었어요..

 

 

 

 

테이블마다 준비된 타이머가 울리면..

 

 

 

 

매운철판돼지고기, 매운철판오징어, 간장철판닭갈비가 조화를 이루는 3인 육해공믹스 완성!

 

 

 

 

매운철판돼지고기에요..

삼겹살도 아니고 보쌈도 아닌 돼지고기의 제왕자리를 노리는 매운철판돼지고기!

매콤하게 볶아 감칠맛 가득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와 흡사한듯^^

 

 

 

 

매운철판오징어에요..

탱글탱글 쫄깃한 오징어가 바다향 가득 정말 맛있네요ㅋㅋ

 

 

 

 

간장철판닭갈비에요..

긴 연구 끝에 궁중떡볶이 전통의 맛을 21세기 강남스타일로 재해석한 철판계의 트렌드세터!

달달하게 착 감기는 그 맛이 예술이네요ㅎㅎ

 

 

 

 

양념이 잘 배인 쫄깃한 떡도 별미였어요^^

1철판 3요리로 돼지고기, 오징어, 닭갈비까지 육해공을 모두 맛볼 수 있어 좋았고,

화끈한 매운맛과 달콤한 간장맛이 섞여 터지는 맛의 핵폭발에 감동했어요!

철판요리의 세계 진출을 위해 탄생된 최초의 브랜드답게 재기발랄 맛있는 메뉴가 가득한 백철판0410..

때로는 달콤하게~ 또 때로는 화끈하게~ 기분따라 취향따라 원하는 맛과 토핑으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오늘은 백종원의 철판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 논현본점에서 육해공 MIX세트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백철판0410 논현본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5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4-12)

[전화번호] 02-546-0410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논현동 먹자골목 백종원거리 새마을식당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6.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