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백스비어

[모란역 맛집]가볍게 한잔하기 좋은곳! 백종원 맥주집 백스비어 성남모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한 안주로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곳! 모란역 맛집 백종원 맥주집 백스비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모란역 맛집 백스비어는 가성비 좋은 맥주집으로 맛있는 안주요리가 가득한 백종원 맥주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백종원 맥주집! 모란역 맛집 백스비어 성남모란점을 살펴볼까요?^^

 

 

 

 

모란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백스비어 성남모란점..

1층과 2층으로 규모가 엄청나네요ㅎㅎ

 

 

 

 

인산인해를 이루는 인테리어 예쁜 맥주집..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오뎅탕(10,000원) 주문..

 

 

 

 

철판모둠소세지(8,000원), 돈가스샐러드(8,000원) 주문..

 

 

 

 

이 외에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맥주 안주가 가득하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팝콘이에요..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는듯ㅋㅋ

 

 

 

 

돈가스샐러드에요..

상큼 돋는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돈까스라니ㅋㅋ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면서 맛있게 고기를 즐길 수 있겠어요^^

 

 

 

 

3가지 종류의 소스가 듬뿍 뿌려진 두툼한 돈까스가 먹기 좋게 썰어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아삭아삭 식감좋고 산뜻한 샐러드도 함께~

 

 

 

 

철판모둠소세지에요..

따끈따끈한 팬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지글지글 철판요리에요~

 

 

 

 

오동통한 소시지에 새콤달콤 파스타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

 

 

 

 

탱글탱글 통통한 소시지를 먹기 좋게 썰어서 냠냠~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의 향연이 예술이었어요!

또한 칼집을 내어 소스가 잘 배어있고 식감도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새콤달콤한 파스타 면발도 호로록~ 호로록~

소세지 철판구이와 곁들여 먹기 참 좋았어요^^

 

 

 

 

오뎅탕이에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비주얼대박 오뎅탕!!

 

 

 

 

다양한 어묵을 쏙쏙 빼먹는 재미가 가득한 꼬치어묵부터~

 

 

 

 

탱글탱글 쫄깃한 곤약, 향긋한 쑥갓, 계란한알까지 굿!

역시 여름철에는 이열치열이죠~ 게다가 맥주안주로도 안성맞춤인 뜨끈뜨끈한 오뎅탕~

고추가 들어가 있어 칼칼하면서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느낌이에요ㅋㅋ

 

 

 

 

야들야들 쫄깃하고 담백한 어묵을 간장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에 시원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맥주집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 저녁은 하루를 마치고 백스비어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피로를 덜어내보는건 어떨까요?^^

 

 

 

 

* 백스비어 성남모란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2-3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34)

[전화번호] 031-751-4207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분당선 모란역 2번출구로 나와 먹자골목 직진 200m 전방 한신포차, 홍콩반점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4: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8.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