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이지바이]우리가족 모두가 반해버린 빵의 정체는? 찹쌀도너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 저녁에 잠깐 나갔다가 이지바이에 들려 빵을 사왔어요~~
요즘 엄청난 체인점이 생긴 이지바이.. 위 사진은 이지바이 개포점 외관이에요ㅎㅎ



찹쌀도너츠에요.. 한개 700원 하는 녀석인데 대만족이었어요!




찹쌀도너츠를 꺼내어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노릇노릇 기름에 바싹 튀겨진 찹쌀도너츠~



찹쌀도너츠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매력적인 찹쌀도너츠~
속에 검정깨가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찹쌀도너츠 위에는 설탕이 뿌려져 있어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도넛과 찹쌀의 만남+_+
사오자마자 바로 사라져 흔적조차 없어진 찹쌀도너츠~ 우리가족 모두가 완전 반해버렸답니다ㅎㅎ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