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카페아모제]아이들도 한번 맛보면 달콤함에 푹 빠지는 코요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아이들도 한번 맛보면 달콤함에 푹 빠지는 코요타를 소개해드릴께요~~
카페아모제 무역센터점에 진열된 코요타의 모습.. 정말 많았는데요.. 제가 하나 사고 나서 휙~ 둘러보니..



텅텅 빈 모습.. 정말 인기가 장난 아니었어요^^



카페아모제 코요타에요.. 2장이 들어 있었구요.. 가격은 2,900원이었어요~ 

 



코요타는 쉽게 말해서 멕시코호떡.. 일명 공갈빵으로 불리는 녀석이에요~



한장만 꺼내어 쟁반에 담아봤어요~



바삭바삭 부서지는 느낌.. 코요타의 매력이죠ㅎㅎ 




웰빙 호떡으로 기름기 없이 바삭바삭 구워져 겉은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코요타 속을 살펴보면..



노오란 흑설탕이 얇게 펴 발라져 있어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또 설탕이 고정되어 있고 흘러내리지가 않아 손에 묻지 않게.. 깔끔하게 먹을수가 있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기름기가 전혀 없어 우리가 먹는 일반 호떡보다 살찔 염려가 확~ 줄어드는 코요타..
바삭바삭 달콤한 새로운 맛의 호떡이 생각난다면.. 코요타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한 입 먹고 완전 반해버린 그 맛+_+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