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베즐리베이커리]치명적인 매력의 찹쌀브레드! 건포도,호두도 듬뿍!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에 위치한 베즐리베이커리에 다녀왔는데 대만족이라 소개해드릴려구요~
베즐리베이커리 매장 외관이에요.. 정말 깔끔하죠? 빵 향기에 취해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사람들이 북적북적 정말 많았어요~ 

 



4천원짜리 찹쌀브레드를 하나 사왔어요~
봉투가 없어서 좀 크지만 베즐리베이커리 쇼핑백에 넣어왔어요..



베즐리베이커리 찹쌀브레드에요! 노릇노릇 잘 구워져 너무나 먹음직스럽죠?ㅎㅎ


 찹쌀브레드 밑면도 이렇게 타지 않고 노릇노릇 잘 구워졌답니다!

 

 

찹쌀브레드를 꺼내어 쟁반에 담아보았어요!
크기가 정말 커서 온가족이 함께 먹기 좋더라구요~
 


노릇노릇.. 오돌도톨한 빵이 담백하고 참 맛있더라구요~ 

 

 

찹쌀브레드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찹쌀브레드 속이에요.. 갈색빛 나는것이 건포도이구요.. 노란알갱이는 호두에요..ㅎㅎ 

 

 

쫄깃한 찰떡이 들어 있어 빵과 떡 사이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빵이 아주 커서 일부분만 잘게 썰어서 조각 피자처럼 나열해보았어요..
비쥬얼이 근사하고 예뻐서 손님이 왔을때 다과상으로도 손색없겠죠?ㅎㅎ 

 

 

쫄깃하고 부드러운 찰떡이 들어 있어 맛도 좋고 무엇보다 든든했어요!
또, 건포도가 들어 있어 달콤했고, 호두가 들어있어 고소하며 씹히는 식감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담백하며 맛있는.. 든든한 찹쌀브레드! 

빵과 떡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먹은지 몇시간이나 지났다고 계속 생각나는 찹쌀브레드.. 조만간 또 사와야겠어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구요.. 꼭 권해드리고 싶은 빵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