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뚜레쥬르]한국식 깜파뉴 드셔보셨나요? 담백한 맛이 최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뚜레쥬르에서 한국식 깜파뉴 우리밀옥수수보리빵을 사왔는데요.. 맛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일원동에 위치한 뚜레쥬르 개포주공점 외관이에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우선 쟁반 하나를 들고..

 



구경하다가 독특해 보이는 빵이 제 눈에 확~ 띄었는데요..
바로, 한국식 깜파뉴 우리밀옥수수보리빵이에요~



우리밀옥수수보리빵을 구매하기로 결정!

 



이렇게 뚜레쥬르 전용 비닐에 담아왔답니다~



우리밀옥수수보리빵.. 엄청난 크기에 놀라고, 2,2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또한번 놀란 녀석이에요^^

 


우리밀옥수수보리빵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더라구요~



그럼, 우리밀옥수수보리빵을 꺼내어 볼께요~



1/4정도를 잘라 접시에 담아봤어요~

 

 

우리밀옥수수보리빵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중간중간 옥수수콘과 찰보리가 박혀 있었답니다!



우리밀옥수수보리빵을 먹기 좋게 잘라보았어요~



옥수수와 조그만 알갱이는 찰보리랍니다~
덕분에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ㅎㅎ



노릇노릇 겉은 바삭하며 속은 부드러운 우리밀옥수수보리빵~
담백한 맛이 아주 좋아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양도 많아 여럿이 나누어 먹기 참 좋더라구요~



뚜레쥬르 매장 밖에는 이렇게 테라스 형식으로 꾸며져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간단하게 먹기도 좋을꺼 같아요^^



뚜레쥬르 명함도 하나 집어왔어요~



베이커리도 요즘은 명함이 나오나봐요ㅎㅎ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한 빵이 그리우시다면.. 우리밀옥수수보리빵을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