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이마트빵집]조선호텔베이커리에서 운영하고 즉석에서 구워 맛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마트 빵집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이마트 매장 내에 위치한 이마트빵집! 데이앤데이에 다녀왔어요..



데이앤데이에는 많은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케익, 도넛류도 보이구요..



세트로 묶어 할인상품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수많은 빵 중 제 눈에 들어온 빵은 바로 플레인마늘바게트였어요~



한봉지에 20개가 들어있는 플레인마늘바게트 가격이 3천원대로 저렴하고 맛있어보여서 사왔답니다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플레인마늘바게트~ 

 

 

조선호텔베이커리의 맛 그대로 이마트에서 저가로 운영되어 너무 좋았어요~ 




플레인마늘바게트를 몇개 꺼내어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즉석에서 구워내어 신선했구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먹기좋게 썰은 바게트에 마늘소스를 뿌려 맛있게 구워낸 플레인마늘바게트~



플레인마늘바게트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플레인마늘바게트의 결이 보이시나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이마트의 고품질 저가로 운영하는 데이앤데이! 
입에 착착 감기는 플레인마늘바게트~ 저렴한 가격에 너무 맛있었고 신선해 만족스러웠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