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해물탕, 여의도회식장소로 입소문난 여의도맛집! 달맞이꽃게탕 서여의도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해물탕맛집 달맞이꽃게탕은 시간이탈자 임수정, 가수 서영은, 치즈인더트랩 김혜지 등 연예인도 반한 여의도맛집 이자,

칸막이를 이용한 아늑한 분위기가 더해져 여의도회식장소 및 여의도모임장소 로도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회식장소 여의도해물탕맛집! 달맞이꽃게탕 서여의도점을 살펴볼까요?^^

 

 

 

 

국회의사당역에서 도보 5분거리 중소기업중앙회 1층에 위치한 여의도해물탕맛집! 달맞이꽃게탕 서여의도점..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이동식 가림막이 있어 독립된 공간도 가능하고 넓게 이용도 가능해 매력적인듯!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인 아늑한 공간~

 

 

 

 

푸른 바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산뜻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수족관에는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

 

 

 

 

유명 맛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매장 가운데 메탈재질의 격자무늬판에 맛있는 음식 사진과 연예인 싸인이 걸려 있었는데요.. 잠깐 살펴볼까요?^^

영화 시간이탈자 여주인공인 영화배우 임수정, 가수 서영은 싸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했던 탤런트 김혜지, 아나운서 정지원 등 유명인들도 반한 맛집임을 알 수 있었어요ㅎㅎ

 

 

 

 

생 아구만이 내는 부드러운 식감과 최고급 담백함이 어우러진 아구 수육, 봄을 맞은 도다리 쑥국, 신선한 해산물 모듬 등

매장 벽 곳곳에는 달맞이꽃게탕의 추천메뉴와 신메뉴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그 중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던 꽃게전복라면 2인분 (16,000원), 가자미 조림 中 (30,000원) 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이에요..

꽃게요리, 해산물요리, 계절특선 메뉴가 다양하네요~

 

 

 

 

실속있는 점심특선부터 식사메뉴와 주류도 있어 점심에는 식사, 저녁에는 안주와 함께 술한잔 하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주문한 메뉴가 등장하기 시작~

 

 

 

 

배추김치에요..

 

 

 

 

쑥갓무침이에요..

건강에 좋은 쑥갓나물을 식감 좋게 무쳐낸 찬으로, 향긋하고 고소하니 별미였어요~

 

 

 

 

오징어채볶음이에요..

매콤달콤 쫄깃하니 계속 손이 가네요ㅎㅎ

 

 

 

 

샐러드에요..

마카로니, 옥수수, 계란, 사과 등 다양한 재료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꽃게전복라면 2인분이에요..

꽃게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고, 영양만점 전복까지 들어있는 비주얼대박 라면ㅋㅋ

 

 

 

 

속살이 꽉 찬 질 좋은 싱싱한 꽃게에 달맞이만의 비법 육수가 진하게 배어 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중국의 진시황제가 불로장생을 위해 먹었다고 전해질 정도로 예부터 귀하게 대접 받아온 수산물인 전복까지+_+

살이 단단해 촉감이 좋고 살짝 달콤하면서 감칠맛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면발과 아삭아삭한 콩나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해장하기 딱 좋았어요ㅋㅋ

 

 

 

 

얼큰하고 시원하면서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

국물요리의 핵심인 꽃게육수에 꽃게와 전복이 더해져 라면 맛도 훨씬 살아나고, 속도 확 풀어주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라면 하면 김치!! 쫄깃한 라면에 매콤한 김치를 올려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

2명이 실컷 먹을 수 있는 푸짐하고 든든한 꽃게전복라면 마음에 쏙 드네요^^

 

 

 

 

가자미 조림 중(中) 사이즈에요..

한번 익혀 나온 가자미 조림을 다시한번 테이블 위의 인덕션에서 데워서 따뜻하게 즐기는 방식이었어요~

 

 

 

 

가자미조림은 가자미에 무를 넣고 조린 강릉 지역의 향토음식이죠~

큼직한 가자미 2마리와 감자, 무, 고추, 파 등이 매콤한 양념장과 어우러진 푸짐한 구성이 만족스러웠어요!

 

 

 

 

산지직송 싱싱한 제철 해산물만을 이용하여 엄선된 조리방법으로 완성한 가자미 조림~

가자미 조림은 긴 타원형의 납작한 생선으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고 해요ㅎㅎ

 

 

 

 

하얀 살코기가 단단하고 쫄깃하여 식감이 좋고 담백하니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큼직한 단호박도 들어있는 센스 굿!!

 

 

 

 

제가 좋아하는 감자랑 야채를 자작자작 짭쪼름한 국물과 함께~~

 

 

 

 

매콤한 가자미조림을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완전 꿀맛이네요ㅎㅎ

직접 개발한 육수를 사용하여 홈메이드 양념으로 맛을 내 깔끔하고 깊은 맛이 살아 있었고,

싱싱한 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대표적인 할인예약사이트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최대 15% 할인이 되서 좋은듯ㅋㅋ

연평도의 싱싱한 꽃게와 죽변항에서 잡아 올리는 해산물로 요리해 싱싱한 재료와 감칠맛이 가득하고,

제철 해산물과 좋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고 계절별로 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유명한 여의도맛집 달맞이꽃게탕!

직접 먹어보니 여의도 직장인부터 맛집블로거는 물론, 임수정 등 유명 연예인들까지 찾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달맞이꽃게탕 서여의도점에서 싱싱한 제철 해산물의 만찬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달맞이꽃게탕서여의도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중앙회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전화번호] 02-3775-0118

[찾아가는길] 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중소기업중앙회 1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 일 11:30 ~ 21:00 / 토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babooyuni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123&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회관 1층 | 달맞이꽃게탕 서여의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