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고기집 및 여의도한우 하면 떠오르고, 여의도회식장소로도 소문난 여의도역맛집 숯부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고기집 숯부래는 최상급의 고기를 숯불에 구워 더욱 맛있는 여의도한우 숯불구이전문점 으로,

입안에서 퍼지는 그윽한 숯불향과 탱탱한 육질의 고기 맛이 일품인 여의도역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회식장소 여의도고기집! 여의도역맛집 숯부래를 살펴볼까요?^^

 

 

 

 

여의도역에서 도보 3분거리 한국노총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숯부래 여의도점..

매장 입구부터 한국 전통의 미가 살아 숨쉬는 고풍스런 분위기+_+

 

 

 

 

모두 룸으로 구성된 차별화된 인테리어의 매장 내부 모습..

 

 

 

 

대형 룸은 홀 같은 느낌의 넓은 규모라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제격이겠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명품 안심 및 명품 등심 세트, 소양념갈비세트, 와인세트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선물세트 모형도 진열되어 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Prime 양념갈비(30,000원) 2인분, 함흥물냉면(5,000원), 함흥비빔냉면(5,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Prime 양념갈비가 등장~

숯부래는 다른 한우맛집과 달리 다양하고 정갈한 찬이 돋보이는데요.. 하나씩 함께 살펴볼께요ㅎㅎ

 

 

 

 

양파채에요..

 

 

 

 

동치미에요..

살얼음동동 시원하고 새콤하면서 개운하니 고기와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이었어요!

 

 

 

 

상추배추겉절이에요..

상추와 배추, 양파, 당근 등을 매콤한 겉절이로 무쳐져 나와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샐러드에요..

신선한 샐러드와 깔끔한 드레싱의 조화가 굿!

 

 

 

 

고추양파장아찌에요..

 

 

 

 

명이나물이에요..

 

 

 

 

당근채, 해초, 계란지단, 표고버섯과 밀전병으로 구성된 오절판이에요..

알록달록 다채롭고 아름다운 비주얼~~

 

 

 

 

밀전병 위에 당근채, 해초, 계란지단, 표고버섯을 듬뿍 올리고..

 

 

 

 

돌돌 말아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쫄깃하면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그 맛이 일품이네요ㅎㅎ

다양한 재료를 말아먹는 재미도 있고, 한정식집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오절판을 맛보게 되어 기뻤어요^^

 

 

 

 

Prime 양념갈비 (Prime Korean Ribs marinated) 2인분 이에요..

 

 

 

 

특상 갈비를 숯부래만의 특제소스로 주문 즉시 만들어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로 숯부래 인기 메뉴라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는 약 2600년 전부터 숯을 이용했다고 해요~ 신라시대에는 숯불로 밥을 지어먹고, 차를 끓여 먹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숯은 우리 조상들의 지혜로 음식의 변질을 막고 맛을 좋게 한다고 믿고 사용할 정도로,

숯은 먼 옛날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이용되어 오고 있는데요..

숯부래는 이러한 전통적인 방법을 이어받아 현대적인 기술력과 결합하여 숯불의 참맛을 제공하는 점이 만족스럽더라구요^^

 

 

 

 

골고루 칼집을 낸 원육을 숯부래만의 특제 양념으로 저온숙성하여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명품 양념갈비!

숯은 1000˚C 이상의 고온에서 굽는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고 구운 뒤 완전 연소를 시키기 때문에 인체에 해로운 유황성분과 같은

불순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냄새가 거의 나지 않으며 연기도 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노릇하게 구워주셨어요~

숯불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은 고기의 표면을 빠르고 균일하게 구워 풍미를 잃지 않게하며

숯불에서 방사되는 근적외선도 고기의 내부에 깊숙히 침투되어 서서히 익히므로 겉은 노릇노릇하고 속은 부드러워 진다고 해요~

또한 숯은 수분 함유량이 적어 건조하기 때문에 고기가 바삭하게 구워지는 특징이 있고,

숯 연기의 대부분은 칼륨 성분으로 이루어져서 고기의 지방산을 중화시키기 때문에 고기의 누린 맛을 없애주니 1석2조인듯!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양념갈비!!

고기를 석쇠에 얹어 숯불에 구우면 가스나 전기에 구울 때와 달리 고기가 속부터 익는데요..

숯불은 고기를 속부터 익혀 기름을 밖으로 나오게 하기 때문에 겉과 속이 골고루 익어 맛도 좋고 기름도 제거해 건강에도 좋은듯!

양념갈비만 그냥 먹어도 연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양념갈비를 짭쪼름한 소스와 아삭아삭 식감좋은 양파채와 함께 먹어도 좋고..

 

 

 

 

그 귀하다는 명이나물에 쌈 싸 먹어도 굿!

양념갈비에 은은한 숯불향이 더해져 느끼함이 사라지고 구수함이 느껴져 식욕이 샘솟는 것 같아요ㅎㅎ

 

 

 

 

함흥물냉면 이에요..

기호에 따라 넣어 먹기 좋게 식초와 겨자가 따로 제공되었어요~

 

 

 

 

진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조화를 이루어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었구요..

제대로 된 함흥냉면을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함흥비빔냉면 이에요..

매콤한 비빔냉면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시원한 살얼음육수도 푸짐하게 제공되네요~

 

 

 

 

쫄깃한 식감이 참 좋고 매콤달콤 양념장이 감칠맛을 더해주는 비빔냉면을 상큼한 오이, 아삭한 무우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후식으로 제공된 과일과 차에요..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매실차로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이라는 할인예약사이트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가격이 10% 할인되는 센스까지!!

청정지역 토종 자체 육가공 센터를 운영하여 엄격한 품질과 등급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고,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깔끔하고 정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최고의 육류와 정성가득한 식사메뉴를 맛볼 수 있는 여의도역맛집 숯부래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숯부래 여의도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26 한국노총)

[전화번호] 02-6277-2085

[찾아가는길] 9호선 또는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한국노총빌딩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ootburae.com/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124&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5 한국노총빌딩 지하1층 | 숯부래옥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