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17 19:34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스키야키 맛집 및 가족모임, 연말회식장소로 인기있는 잠실 맛집! 도쿄등심을 소개해 드릴께요~

스키야키 맛집 도쿄등심은 1등급 한우 등심구이와 일식 메뉴인 사시미와 스시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잠실 맛집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가 돋보여 가족모임 및 연말회식장소로 제격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족모임 및 연말회식장소 추천 잠실 맛집 도쿄등심을 살펴볼까요?^^

 

 

 

 

잠실역 7,8번출구 바로 앞 롯데캐슬플라자 2층에 위치한 스키야키 맛집 도쿄등심..

일식을 상징하는 '도쿄'와 도쿄등심의 메인 메뉴인 '등심'이 만나 명명된 이름으로

일식과 한우등심 퓨전 레스토랑을 의미한다고 해요~!

선릉, 청담에도 지점이 있고 저렴한 가격에 맛은 일품인 스키야키 맛집으로 유명한 도쿄등심은

큰 조리비법은 없다고 해요~ 고품질의 한우와 연어, 건강을 생각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이 비법이라네요ㅎㅎ

 

 

 

 

아늑하고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기존의 고깃집과는 다르게 고급 레스토랑 같은 어두운 분위기와 품위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오픈키친에 100석이 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 및 연말회식장소로 딱일듯^^

또한 잠실뷰가 한눈에 들어와 야경도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스키야키 맛집답게 스키야키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런치 스페셜부터 디너 스페셜까지 다양하군요ㅎㅎ

 

 

 

 

도쿄등심 스페셜 B 2인분을 주문했어요~

와인도 다양하게 있는데 Corkage Free로 주류반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잔을 세팅해주어 좋은듯^^

 

 

 

 

상큼한 사과가 더해진 매콤달콤 야채초무침, 근사한 파채, 명이나물까지 3가지 반찬과

버터치즈, 고추장, 녹차소금, 홀 그레인 머스터드까지 4가지 종류의 소스에요..

 

 

 

 

연어 사시미 (Salmon Sashimi) 에요..

노르웨이산연어, 비스켓, 양파샐러드, 무순, 적초생강절임, 와사비, 레몬조각, 케이퍼, 락교, 간장이 예쁘게 나왔어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메뉴였어요ㅎㅎ

 

 

 

 

비스켓 위에 연어사시미, 양파샐러드, 무순, 꽃봉오리로 만든 피클 케이퍼까지 올려 카나페처럼 먹어보았는데요..

예쁜 핑거푸드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며 맛도 식감도 일품이었구요..

지금까지 연어회를 많이 먹어보았는데 인생연어를 만난듯~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크림 새우 고로케 (Creamy Shrimp Croquettes) 에요..

크림 새우 고로케 2개와 와사비소스, 샐러드로 예쁘게 구성되어 제공되었어요~

 

 

 

 

크림 새우 고로케를 와사비소스와 곁들여 먹으니 환상궁합!

빵가루로 튀겨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크림과 새우가 가득해 풍미가 예술이더라구요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을듯^^

 

 

 

 

장어. 계란 스시 (Eel. Egg Shshi) 에요..

 

 

 

 

장어스시 위에 무순과 적초생강절임을 올려 냠냠~

비타민 A, B, D, 칼슘 등 영양성분이 대량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의 양이 많아 원기회복에 최고인

스테미너 최강자 장어구이가 달짝지근한 데리야끼소스와 만나 감칠맛 가득 정말 맛있었어요^^

장어는 피부미용에 좋으며 각종 성인병 예방, 오메가 3 함유로 두뇌활동, 위장, 시력보호 등에 효능이 있다는 사실!

 

 

 

 

1++ 한우 모듬 BIG 4 (Korean Beef Assorted Sirloin) 에요..

전라남도 함평에서 매일 직배송해온 국내산 한우를 15년간 연구한 도쿄등심만의 자체 숙성 노하우로

14일간 위생적인 웻에이징방식으로 저온 숙성한다고 해요..

숙성 작업은 주로 등급이 낮거나 마블링이 없는 부위를 오랜 시간 숙성하여 단백질을 분해하고 아미노산을 증가시켜

고기를 연하게 하는 용도로 사용되지만, 도쿄등심은 충분히 연한 최고급 부위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기 저온 숙성시스템을 통해 신선육에서 오는 고소한 육즙과 풍미를 함께 선사해 매력적인 것 같아요!

 

 

 

 

구워먹는 임실치즈 (Imsil Cheese), 누드 와사비 초밥과 살치살이에요..

 

 

 

 

달구워진 무쇠팬에 두태기름을 두른 후, 단호박, 가지, 버섯, 마늘, 올리브 등을 올리고

새우살, 살치살, 전복까지 올려 구워주셨어요~

 

 

 

 

살치살은 고추장소스와 함께~

살치살의 마블링은 소고기 부위 중 가장 좋고 육즙도 풍부해 잘 숙성된 것을 구워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것 같은 식감과 뛰어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구운 임실치즈와 살치살이 초밥으로 탄생~

부드러우면서 쫀득하고 고소한 임실치즈 초밥도 매력적이었고,

즉석에서 바로 구워진 따끈따끈한 살치살을 누드 와사비 초밥에 올려 먹는 한우초밥 마음에 쏙 드네요^^

 

 

 

 

이번에는 두툼한 안심을 구워주셨어요..

안심은 쇠고기 중 가장 부드럽고 연하며 지방이 적고 담백하니 맛있어 최고급으로 꼽히는 부위죠~

 

 

 

 

육즙을 가득 머금은 가지구이 위에 녹차가루와 소금이 어우러져 탄생한 녹차소금을 곁들인 안심을 올리고

노릇노릇 바삭한 마늘구이와 함께 먹으니 입안이 황홀해지는 느낌이었어요+_+

 

 

 

 

활 전복 버터 구이 (Grilled Abalone with Butter) 에요..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 단백질 등이 풍부한 영양덩어리 전복은 지방이 적어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음식으로,

여름철 보양식, 허약체질, 산후조리 등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며,

필수 아미노산도 많아 근육과 신경에 축적된 피로물질을 분해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눈의 피로회복, 고혈압 예방에도 좋다고 해요~

바다의 명품 완도산 전복을 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는듯^^

 

 

 

 

마지막으로 꽃등심(알등심) 구이에요..

적당한 마블링이 눈을 즐겁게 하고 특유의 고소함으로 입을 즐겁게 해주는 소고기죠~

 

 

 

 

등심을 명이나물로 돌돌 말아서 버터치즈를 곁들여 먹으니 별미네요ㅎㅎ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일품이었어요!

 

 

 

 

임실치즈구이 위에 꽃등심, 구운마늘, 무순을 곁들여 먹어도 굿!!

매장에서 한우와 연어를 통으로 작업해 더욱 신선하고 기름이 적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한우 깍두기 날치알 볶음밥 재료에요..

 

 

 

 

파채를 이용해 파기름을 낸 다음, 깍두기 소스와 등심을 넣어 주었어요~

 

 

 

 

밥과 김가루, 미나리도 함께 넣어 잘 볶아주셨어요~

 

 

 

 

골고루 잘 볶아준 다음, 마무리로 중앙에 파인애플과 계란을 더하면 완성된

한우 깍두기 날치알 볶음밥 (Fried Rice with Kkattugi and Flying Fish Roe) 이에요..

이곳은 일반 계란보다 영양은 3배에 콜레스테롤은 현저히 낮은 백봉 오골계란을 사용하는 점도 인상적이었어요!

무항생제, 무합성착색료, 무산란촉진제의 건강에 좋은 맛있는 계란^^

 

 

 

 

아삭아삭 식감 좋은 깍두기와 고소한 한우고기, 그리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향긋한 미나리가 어우러져

칼칼하고 담백하면서 든든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전복 해물 뚝배기 (Seafood Stew in a Hot Pot) 에요..

보글보글 따끈한 뚝배기 속에는 큼직한 전복, 왕새우까지 들어있는 센스 굿!!

 

 

 

 

국물이 구수하면서 심심하니 볶음밥과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인듯ㅋㅋ

1++ 한우 모듬 BIG 4, 구워먹는 임실치즈 & 활 전복 버터 구이, 연어 사시미 & 장어, 계란 스시, 크림 새우 고로케,

전복 해물 뚝배기, 한우 깍두기 날치알 볶음밥, 추천와인 or 生맥주 or 소프트 드링크까지

도쿄등심의 베스트 메뉴들을 모두 모은 맛과 영양을 모두 생각한 스페셜 메뉴 도쿄등심 스페셜 B..

눈과 입이 즐거운 메뉴들로 기대 이상의 감동을 선사했답니다!

한우와 이자카야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잊을 수 없어 지금도 또 생각나고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퓨전 아시안 다이닝 도쿄등심에서 한우와 연어의 운명적인 만남 어떠신가요?^^

 

 

 

 

* 도쿄등심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플라자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전화번호] 02-2146-2266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7,8번출구 바로 앞 롯데캐슬플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주말 12:00 ~ 23:00 / 라스트오더 21: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open-table.blog.me/ , https://www.facebook.com/opentable2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프라자 2층 | 도쿄등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드린 2016.12.18 18:4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이야 소고기먹고싶네요 ㅠㅠ

  2. BlogIcon IT최강자 2016.12.19 03:48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새벽에 보니까 소고기 먹고 싶네요.^^

  3. BlogIcon 봉리브르 2016.12.19 07:34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가족 모임이나
    연말 모임에 아주 좋은 장소인 것 같네요.
    추천해야겠습니다..^^

  4. BlogIcon 영도나그네 2016.12.19 18:05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가족모임이나 계모임 장소로서 정말 좋은곳 같습니다..
    오늘도 덕분에 좋은 곳 소개 잘 알고 갑니다..

  5. BlogIcon *저녁노을* 2016.12.20 05:1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잘 먹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6. BlogIcon 멜로요우 2016.12.20 21:52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든든하게 드시고오셧네요!! 보는거만으로도 군침이도네요!! 맛난게 많은거같아요

  7. BlogIcon 동동히야 2017.01.09 19:18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어머 이런 좋은곳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