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7 23:16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맛집 및 미사맛집으로 배달되는 미사족발집 김사부왕족발보쌈직화쭈꾸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미사맛집 김사부왕족발보쌈직화쭈꾸미는 미사강변도시내에 위치한 미사족발 맛집으로 배달이 가능해 편리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미사족발 전문점! 미사맛집 김사부왕족발보쌈직화쭈꾸미를 살펴볼까요?^^

 

 

 

 

망월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하남맛집 김사부왕족발보쌈직화쭈꾸미..

오픈기념으로 돼지국밥과 고기국수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쭈꾸미보쌈 대(55,000원), 쟁반막국수 중(12,000원) 을 주문했어요~

메뉴 종류가 참 많지만, 고기국수는 제주도 향토음식으로 오리지널 돼지육수에 쫄면처럼 굵은 면발을 사용하며,

다른 맛집은 99%가 다 가짜로 소나 닭 사골을 사용한다고 말씀하시는 등

사장님께서 모든 메뉴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이야기도 참 많이 해주시기 때문에 메뉴 고르기가 수월하실거에요ㅎㅎ

 

 

 

 

기본 밑반찬이에요..

매콤한 배추김치, 무말랭이무침, 짭쪼름한 양파장아찌, 기름과 소금이 넉넉해 새우젓 없이 보쌈과 즐기기 좋은 부추무침~

 

 

 

 

깻잎, 상추 쌈채소와 쌈장, 새우젓이에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순두부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와 끝까지 따끈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부드러운 순두부와 아삭아삭 향긋한 파를 함께 냠냠~

 

 

 

 

쭈꾸미보쌈 대 사이즈에요..

직화쭈꾸미볶음과 보쌈 위주로, 시원하고 깊은 맛의 김치가 조금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 구성이에요~

 

 

 

 

사장님께서 보쌈은 고기집보다 비싼 국내산 오겹살을 사용하신다고 자랑을 하셨는데요..

부드럽고 따끈한 보쌈은 새우젓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ㅎㅎ

 

 

 

 

김치 위에 보쌈, 부추무침, 양파장아찌를 올려 김치보쌈으로 즐겨도 굿!

 

 

 

 

직화쭈꾸미볶음이에요..

사장님께서 옆에 앉으셔서 메뉴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쭈꾸미 다대기 양념이 탄생하는데 걸린 시간이 무려 1년반이라고 해요!

또한 다른 사람이 흉내낼수 없는 레시피로 만들어 워커힐호텔 조리장도 레시피를 알기위해 찾아왔었다고 하네요~

 

 

 

 

매콤달콤 불향 가득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아삭 식감좋은 양배추를 함께~

이렇게나 진한 불향은 난생처음!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부드러운 보쌈과 매콤한 쭈꾸미를 상추 쌈으로 먹어보았어요~

보쌈과 쭈꾸미의 조화는 처음이었는데요.. 은근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쟁반막국수 중 사이즈에요..

다른 곳과 달리 막국수면이 모두 비벼져 나오고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쟁반막국수 다대기 역시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셨다는..

양배추, 당근, 상추 등 각종 야채와 함께 쟁반막국수를 호로록~ 호로록~

 

 

 

 

서비스로 제공된 족발이에요~

족발은 맛도 영양도 피부도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이죠ㅋㅋ

 

 

 

 

20여가지 한약재료를 넣고 매일 2시간씩 직접 삶아낸다는 신선한 100% 국내산 족발의 모습~

이 족발은 사장님께서 맛있는 족발집을 찾아 우리나라를 5번은 돌며 3년간 족발을 배운

사장님의 절대 미각으로 탄생한 차원이 다른 족발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름이 90% 이상 제거되서 식어도 부드럽고 연하면서 담백하고 속도 편하다고 하셨는데요..

잡내없이 야들야들 쫄깃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족발은 매콤새콤 쟁반막국수와 함께 돌돌 말아 먹으면 별미랍니다ㅎㅎ

보쌈이나 족발 먹고 마무리로 쟁반막국수 괜찮은 것 같아요~

무침족발 같은 경우 여행갈때 포장해가도 기름이 없기 때문에 물이 빠지지 않아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양이 많다고 걱정하셨는데 맛있어 그런지 3명이 먹기에는 부족했지만, 2인이 즐기기는 딱인듯해요^^

푸근한 인상의 사장님께서 식사내내 옆자리에 앉으셔서 정말 많은 이야기를 해주시기 때문에

혼밥하시는 분들도 외롭지 않고 일행과 함께 온듯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먹으러 나가기 귀찮을 때는 배달도 가능하니 집안에서 편하게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 김사부왕족발보쌈직화쭈꾸미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북로 30번길 13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10-8)

[전화번호] 031-795-5928~9

[찾아가는길] 하남미사지구 미사강변아파트 대단지 내. 망월초등학교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0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하남시 미사2동 | 김사부왕족발보쌈직화쭈꾸미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카멜리온 2017.01.08 18:59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일요일 저녁이 보쌈이라뇨!! 너무 침이 고이지 않습니까.. ㄷㄷ 직화 주꾸미볶음까지 있으니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막국수도 비주얼이.. 으으

  2. BlogIcon 봉리브르 2017.01.09 07:45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네요.
    아침부터 급시장해집니다..ㅎㅎ

  3. BlogIcon in사하라 2017.01.09 09:33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보쌈이랑 쭈꾸미라니!!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조합인데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배고프네요 ㅜㅜ

  4. BlogIcon IT넘버원 2017.01.09 19:53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조합이 군침이 돕니다.^^

  5. BlogIcon 아이피씨일일구 2017.01.10 11:55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쭈꾸미보쌈과 막국수가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

  6. BlogIcon 멜로요우 2017.01.10 13:39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보기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저녁에 술이랑 같이 하면 딱일듯!! 쭈꾸미랑 보쌈의 조합이라뇨~~

  7. BlogIcon 절대강자! 2017.01.11 08:14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지금이걸 보고있는 시간이 아침이라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녁시간이었다면 근처 족발집에 전화를 한통할지도....ㅎㅎ 잘 보고 갑니다~~~

  8. BlogIcon *저녁노을* 2017.01.12 14:42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맛있게 먹고가요

  9. BlogIcon 영도나그네 2017.01.12 16:39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햐!
    벌써 김사부 족발집이 생겼군요..
    요즘 한창 인기가 높은 드라마 이름을
    딴 집이라 맛과 함께 즐거운 식사 자리가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덕분에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10. 배트맨 2017.02.26 20:0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맛없던데요
    ㅜㅜ
    비싸고 맛없고
    매운족발 닝닉~~
    그냥족발 심심

  11. 웃기네 2017.08.26 20:25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그쪽만 맛없나보죠 ㅎ 다맛잇게잘먹었는데 저희는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