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25 18:04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인스타 선릉역맛집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입소문난 선릉역 맛집추천 화덕키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수많은 인기 연예인들도 반한 선릉역 맛집추천 화덕키친은 족발 또는 보쌈 또는 옛날통닭과 함께

화덕피자, 샐러드스파게티, 국물떡볶이, 날치알주먹밥까지 착한가격에 무한리필로 즐기는 선릉역 무한리필이자,

각종 모임 및 회식하기 좋은 넓고 아늑한 분위기 덕에 선릉역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 무한리필 회식장소! 선릉역 맛집추천 화덕키친을 살펴볼까요?^^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KT선릉타워를 끼고 꺾어져 2블록 직진하다가 좌측으로 꺾어져 조금 직진하면

우측에 보이는 가리온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입소문난 회식장소! 선릉역 무한리필 맛집 화덕키친..

 

 

 

 

넓게 펼쳐진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데이트 장소 및 회식장소로 제격인듯!

 

 

 

 

메뉴판이에요..

족발 또는 보쌈 또는 옛날통닭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화덕피자, 샐러드스파게티, 국물떡볶이, 날치알주먹밥까지 세트로 즐기거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데요..

세트는 2인 25,000원, 무한리필은 1인 16,900원이랍니다!

 

 

 

 

사이다(2,000원), 자몽에이드(3,000원)도 주문했어요~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와 색감까지 예쁜 자몽에이드에요..

 

 

 

 

샐러드스파게티에요..

커다란 접시에 샐러드스파게티가 예쁘게 담겨져 나왔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스파게티를 호로록~ 호로록~

차갑게 즐기는 파스타가 별미였고, 입안 가득 싱그러움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양상추, 치커리, 적채, 옥수수, 올리브 등이 어우러진 상큼한 샐러드도 아삭아삭 맛있었어요ㅎㅎ

 

 

 

 

페퍼로니 화덕피자에요..

100% 천연치즈를 사용한 화덕피자 위에는 페퍼로니가 듬뿍 토핑되어 나왔어요~

 

 

 

 

맛있는 페퍼로니와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피자로,

400˚C 이상의 화덕에 구워내어 바삭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느끼함없이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보쌈이에요..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방식이라 마음에 들었고,

양념소스와 마늘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윤기가 자르르~ 야들야들한 보쌈을 마늘소스에 콕~ 찍어 냠냠~

마늘의 달콤알싸한 맛이 더해져 느끼함없이 담백하게 보쌈의 맛을 한층 살려주는듯^^

 

 

 

 

양파채, 부추무침과 함께 보쌈을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매콤하고 칼칼하니 좋네요~

 

 

 

 

날치알주먹밥이에요..

위와 같이 주먹밥 재료가 나오고 위생장갑을 착용한 다음 직접 만들어 먹는 방식이에요ㅋㅋ

 

 

 

 

동글동글 예쁜 주먹밥 완성!

톡톡 터지는 날치알, 고소한 김가루, 깨, 아삭아삭 단무지가 마요네즈소스와 어우러져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국물떡볶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압도적인 국물양이 돋보이는 떡볶이 등장!

 

 

 

 

쫄깃한 떡을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칼칼하고 개운하니 보쌈, 피자와 함께 즐기기에 딱인듯ㅎㅎ

 

 

 

 

유명한 맛집이라면 빠질수 없는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잠깐 살펴볼까요?^^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 환희, 세븐틴 승관 싸인..

 

 

 

 

개그맨 이상준, 미키광수, 정주리, 문세윤, 박나래, 김기욱, 조세호, 장도연,

양세형, 유상무, 이세영, 황제성, 장동민, 이국주, 이진호, 유세윤, 이용진 싸인..

유명한 인기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답게 음식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무엇보다 보쌈, 화덕피자, 샐러드스파게티, 국물떡볶이, 날치알주먹밥을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연말연시에는 선릉역 회식장소 화덕키친에서 양식과 한식이 만난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덕키친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5-1 가리온빌딩 지하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85길 39 가리온)

[전화번호] 02-565-5536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가리온빌딩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2:00 ~ 23:0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5-1 | 화덕키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IT최강자 2016.12.26 03:3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제가 먹고 싶은 음식이 한곳에 거기다가 무한 리필, 정말 맛있겠습니다.^^
    회식용으로 딱이겠어요.^^

  2. BlogIcon 봉리브르 2016.12.26 07:4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화덕피자 맛은
    확실히 별미이지요.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3. BlogIcon 신기한별 2016.12.26 14:23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회식장소로 정말 안성맞춤이네요...
    2인이상부터라는 점은 아쉽지만.. 엄청 푸짐하네요

  4. BlogIcon 레드불로거 2016.12.27 16:02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회식으로 추천해야될꺼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5. BlogIcon 카멜리온 2016.12.29 19:49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우와 어떻게 저 음식들이 죄다 무한리필이 되는거죠?? 엄청 배고플 때 가봐야겠네요! ㅎㅎ 맛집이라니 기대됩니다

  6. BlogIcon 영도나그네 2017.01.06 15:22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무한 리필이라니..
    모두에게 사랑받을 좋은 음식점 같습니다..
    이곳에 있는 먹거리들이 한결같이 침을 흘리게 하기도
    하구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7. 2017.01.16 10:23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비밀댓글입니다

  8. 2017.01.17 10:05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비밀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