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13 20:13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성수 맛집 및 성수 족발로 입소문난 성수역 맛집! 위풍당당 족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성수역 맛집 위풍당당 족발은 보쌈이나 족발 주문시 막국수, 계란탕이 무료로 서비스되는 착한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성수 족발 추천! 성수 맛집 위풍당당 족발을 살펴볼까요?^^

 

 

 

 

성수역 2번출구로 나와 좌측 골목으로 꺾어진다음, 하나은행 골목으로 꺾어지면 세번째건물 1층에 위치한

역에서 도보 1분거리의 성수역 맛집 위풍당당 족발..

 

 

 

 

캐쥬얼한 분위기의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국내산 생족만을 사용해 매일매일 삶아내는 족발~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이네요^^

 

 

 

 

메뉴판이에요..

보쌈 + 불보쌈으로 구성된 반반보쌈 中 (33,000원) 을 주문했어요~

 

 

 

 

무생채에요..

 

 

 

 

쌈장, 무채김치, 새우젓이에요..

 

 

 

 

보쌈김치와 무채김치에요..

 

 

 

 

상추, 고추, 마늘이에요..

 

 

 

 

보쌈이나 족발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계란탕이에요..

커다란 대접에 푸짐하게 제공되어 2명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보들보들 부드러운 계란을 따끈한 국물과 함께~

송송 썰은 파가 듬뿍 들어있어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향긋하니 식어도 비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더라구요ㅎㅎ

 

 

 

 

반반보쌈(보쌈 + 불보쌈) 이에요..

두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 마음에 드네요ㅋㅋ

 

 

 

 

보쌈 위에는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보쌈은 새우젓에 찍어 먹어야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다는 사실!

새우젓에는 리파아제라는 강력한 지방 분해효소가 들어있어 기름진 돼지고기를 먹을때 함께 먹으면 소화에 좋다고 해요~

담백한 살코기와 야들야들한 비계가 적절하게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보쌈김치 위에 보쌈, 무채김치, 마늘, 쌈장을 올려 돌돌 말아 먹어도 굿!

 

 

 

 

불보쌈 위에는 향과 식감을 살리는 파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불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파가 올려진 매운맛의 불보쌈이 칼칼하게 입맛을 돋우는듯~ 완전 강추에요!

 

 

 

 

상추 위에 불보쌈과 무생채를 올려 쌈 싸먹으니 매운맛도 중화시켜주고 별미네요ㅎㅎ

 

 

 

 

보쌈이나 족발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과일막국수에요..

서비스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마치 쟁반막국수처럼 푸짐하게 제공되어 만족스러웠어요!

 

 

 

 

쫄깃한 막국수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상추, 양배추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려주고

상큼한 소스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어 보쌈 먹고 마무리로 딱인것 같아요ㅎㅎ

보통 보쌈을 먹으면 막국수가 생각나고, 따끈한 국물도 필요한데

이곳은 막국수와 계란탕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오늘은 성수 맛집 위풍당당 족발에서 맛있는 보쌈 또는 족발 어떠신가요?^^

 

 

 

 

* 위풍당당 족발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289-13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8길 53 성수동복합시설)

[전화번호] 02-465-3323

[찾아가는길] 2호선 성수역 2번출구로 나와 좌측 골목으로 꺾어진다음, 하나은행 골목으로 꺾어지면 세번째건물 1층.

                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2:00 ~ 0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epung.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89-13 | 위풍당당족발풍족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봉리브르 2016.12.14 07:4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제목 그대로 위풍당당 족발이네요.
    어서 한 점 집어먹고 싶어지네요.

  2. BlogIcon in사하라 2016.12.14 09:4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불족발 매워보이네요ㅎㅎ
    매운걸 잘 못 먹어서ㅎㅎ
    보쌈이랑 막국수는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ㅎ

  3. BlogIcon IT넘버원 2016.12.16 04:42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불족발 땡기네요.^^
    정말 맛있겠습니다.^^

  4. BlogIcon 동동히야 2016.12.17 05:3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첫사진에 과일막국수 보고.. 설마 이많은양이 막국수야? 싶었는데 진자 막국수네요. 과일 막국수의 맛이 궁금합니다.

  5. BlogIcon 영도나그네 2016.12.19 18:0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보기만 해도 침이고이는 족발집이군요..
    덤으로 나오는 계란탕과 막국수도 일품 이기도 하구요..
    잘보고 갑니다..

  6. 아메리카노줘요 2016.12.21 16:10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정말 배고파지네요..ㅠㅠ 막국수가 공짜라니!!!
    역시 족발은 성수족발이죠ㅎㅎㅎㅎ
    오늘 가봐야겠어요! 오늘 안그래도 오랜만에 친구 만나는데 족발 실컷 먹고~
    2차로는 뚝섬역 쪽 이자카야 쿠마 가야겠어요ㅎㅎㅎ
    여기 이자카야도 뚝섬 쪽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거든요 연어타다끼 굿굿!!!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