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구 맛집/역삼동 맛집]이승기가 찾아간 화로구이!강남역 화기애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드라마 '구가의 서'의 주인공 이승기가 개인적으로 찾아간 강남구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이어 자작곡 '마지막 그 한마디'까지 음원차트 1위 돌풍의 주인공 이승기씨가 찾아간 맛집이니 믿을만하겠죠?

직접 가보니 참숯화로구이의 맛도 1위 맛집인듯ㅋㅋ

특히 서호용정, 동정벽라춘, 대홍포, 철관음, 보이차, 모리화차, 모리홍청, 계화차, 국화차 등 9가지 고급차가 공짜라 대박이었어요~

보통 식사후 차 마시러 카페 가는데, 식사부터 고급차까지 한곳에서 해결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역삼동 맛집으로 소문난 강남역 화기애애..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CGV 뒷골목에 위치해 있었고, 지하1층부터 2층까지 3개층으로 규모가 크고 럭셔리했어요^^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요즘같이 따뜻한 날씨에 즐기기 딱 좋겠죠~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한쪽 벽에는 연예인들의 싸인이 보이는군요~

 

 

 

 

가수 이승기씨가 방송이 아닌 개인적으로 찾아간 맛집이라 더욱 궁금하고 기대되는군요~

 

 

 

 

배우 이상우씨도 다녀갔구요..

 

 

 

 

영화배우 하지원씨도 다녀갔네요..

 

 

 

 

1층 매장 내부 모습.. 넓고 깔끔했어요..

 

 

 

 

지하 1층 매장 내부 모습..

웅장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깜짝 놀랐어요~

 

 

 

 

고깃집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품위있는 매장 분위기를 감상하며 마음에 드는 자리에 착석ㅋㅋ

 

 

 

 

2층 매장에는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의자는 뚜껑을 열면 수납공간이 있어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좋았어요~ 센스만점!

 

 

 

 

화기애애를 200% 즐기는 방법과 고급차부터 참숯, 고기, 소스, 국물, 효과 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양념 갈비살(13,000원), 와규 부채살(18,000원), 동치미국수(4,5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와규 부채살이 원래는 23,000원인가봐요~

요즘은 18,000원에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모리화차를 선택했어요.. 쟈스민차로 향기로운 꽃향과 차맛을 같이 상쾌하게 즐길수 있는 여성을 위한 차에요..

중국에서 직접 공수하는 고급차가 무료 서비스라 마음에 속 들었답니다^^

고기 주문 전 차를 먼저 주문해 따뜻한 차를 식사전에 마셔 속을 편안하게 하고,

나중에는 고기와 함께 마시면 고기의 느끼함과 소금이나 소스에서 오는 강한 자극을 중화시켜줘서 좋더라구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와규 부채살이에요..

모양은 부채의 살처럼 마블링과 함께 뻗어있는 가느다란 힘줄~

최고급 부위답게 자태가 예술이네요~ㅎㅎ

 

 

 

 

양념 갈비살이에요..

맛있게 양념된 갈비살과 떡이 함께 나와요..

 

 

 

 

양파채에요..

 

 

 

 

콩나물파채에요..

 

 

 

 

배추김치에요..

 

 

 

 

동치미에요..

 

 

 

 

상추, 깻잎, 고추에요..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김치찌개에요..

 

 

 

 

잘 익은 김치로 만든 김치찌개가 아주 시원하니 고기와 어우러져 개운한 맛을 느끼게 해 주었어요~

 

 

 

 

기름장, 된장소스, 마늘..

 

 

 

 

와규 부채살부터 참숯화로에 구워볼께요..

 

 

 

 

육즙이 풍부하여 양념없이 살짝 굽기만해도 맛이 일품인 와규 부채살..

참숯을 통해 굽는 고기는 원적외선 덕분에 겉과 속이 동시에 익혀져 훈제바비큐의 담백한 맛을 고스란히 살려낼수 있어 좋은듯!

 

 

 

 

기름장에만 찍어 먹으면 육향이 은은히 입안가득 퍼진답니다+_+

 

 

 

 

콩나물파채와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이번에는 양념 갈비살을 먹어볼께요..

 

 

 

 

숯불위에서 직화구이 방식으로 고기를 익혀 냄새를 제거하고, 참숯의 은은한 향이 고기 속에 스며들어 독특한 맛을 자아냈어요~

 

 

 

 

매장에서 직접 과일과 간장을 배합해 만든 양념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양념 갈비살~

 

 

 

 

쌈 싸먹어도 굿~!!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떡구이도 냠냠~

 

 

 

 

동치미국수에요..

채썬김치가 따로 나와요..

 

 

 

 

채썬김치를 넣어주었어요..

 

 

 

 

아삭한 김치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

매콤새콤하면서 시원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고기 먹고 꼭 먹어줘야 하는 녀석ㅋㅋ

 

 

 

 

기본으로 계란찜과 김치찌개가 제공되고, 9가지 고급차까지 공짜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최고급 육질의 고기만을 사용해 맛도 예술이고, 분위기와 서비스도 합격점!

직접 먹어보니 입소문난 이유를 알수 있었고, 이승기씨도 개인적으로 다녀갈 정도의 맛집임을 인정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 화기애애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3-1

[전화번호] 02-508-6177

[찾아가는길]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CGV 뒷골목에서 꺾어져 직진하면 우측에 위치.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9호선 신논현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영업시간] 오후 4시 ~ 밤 12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