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미아삼거리맛집]숯불닭갈비 전문 미아삼거리맛집추천 놀란닭 미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마약김치찌개가 공짜로 제공되는 미아삼거리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솔직히 김치찌개만 주문해도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저렴한 메뉴 하나만 주문해도 고기가 듬뿍 들어간 마약김치찌개가 공짜라니..

그것도 계속해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고, 중독성 강한 맛도 끝내줬어요~

게다가 천연과일소스로 42시간 숙성시킨 숯불불닭갈비를 비롯한 불닭갈비찜, 불닭발, 날치알이 듬뿍 올려진 푸짐한 계란찜 등

다양한 메뉴들도 하나하나 맛이 뛰어났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이었던 맛집이에요^^

 

 

 

 

4호선 미아삼거리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놀란닭 미아점..

 

 

 

 

마약김치찌개 무한공짜!!

눈에 확~ 들어오는 바람직한 문구ㅋㅋ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정겨운 분위기~

 

 

 

 

오홋~ 6가지 서류만(?) 준비하면 외상이 충분히 가능하군요..

이거 보면서 빵~ 터졌어요ㅋㅋㅋ

전메뉴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데요.. 저는 모두 보통맛으로 선택했어요.. 먹어보니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벽 곳곳에는 많은 손님들의 흔적이..

오~오~오~오~오빤 놀란닭 스타일~

 

 

 

 

의자는 뚜껑을 열면 수납공간이 센스있게 마련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불닭갈비(7,000원), 간장닭갈비(7,000원), 불닭갈비찜(16,000원), 볶음밥(2,000원),

불닭발 1인분(7,000원), 날치알계란찜(2,000원), 음료수(2,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숯불도 한컷~

 

 

 

 

샐러드에요..

 

 

 

 

양파샐러드에요..

 

 

 

 

쌈무에요..

 

 

 

 

깻잎이에요..

 

 

 

 

마늘장아찌와 고추장아찌에요..

 

 

 

 

무한공짜 마약김치찌개에요..

양은냄비에 따끈하게 나왔어요~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무한리필이니까 조금씩 따끈하게 먹는게 좋은듯^^

 

 

 

 

두부, 고기, 김치를 함께 먹어야 환상궁합~

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 좋았고,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날치알계란찜이에요..

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정말 듬뿍 올려져있네요~ㅎㅎ

매콤한 닭갈비와 참 잘 어울렸어요!

 

 

 

 

간장닭갈비와 불닭갈비에요..

 

 

 

 

간장닭갈비부터 석쇠위로~~

닭껍질이 위로가게 석쇠에 올리고, 자주 뒤집을수록 타지않고 맛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잘랐을때 옆면이 하얗게 보이면 다 익은거에요ㅎㅎ

 

 

 

 

은은한 숯불향이 어우러지고 기름기는 쪽~ 빠져 담백하고 맛있는 간장닭갈비..

 

 

 

 

양파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맛!

 

 

 

 

깻잎에도 쌈싸서 냠냠~

여성분들이 반할 맛인듯^^

 

 

 

 

이번에는 불닭갈비와 떡을 불판위에 올려볼께요~

 

 

 

 

닭앞다리살을 칼로 다진 상태에서 천연과일 소스로 42시간 숙성시킨 숯불불닭갈비..

 

 

 

 

고추장소스에 콕~

부드럽고 매콤한 불닭갈비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무쌈이 매콤한 맛을 달래주고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 구워진 떡구이도 별미였어요~

 

 

 

 

불닭발이에요..

 

 

 

 

신선하고 육질 좋은 국내산 닭발만을 엄선하여, 갖은 양념을 넣어 위생적으로 직접 구워낸 불닭발..

석쇠에 한번 더 익혀 따끈하게 즐겼어요~

 

 

 

 

야들야들 쫄깃하면서 담백하고 매콤한 맛이 최고!

 

 

 

 

불닭갈비찜이에요..

 

 

 

 

순살 닭고기만을 골라 각종야채와 매콤한 양념을 넣은 불닭갈비찜..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좋았어요~

 

 

 

 

쫄깃한 떡도 냠냠~

 

 

 

 

감자와 함께 먹어도 굿!

칼칼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사이다 한잔~

 

 

 

 

볶음밥이에요..

위에는 김가루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윤기가 자르르~ 매콤한 볶음밥으로 마무리!

 

 

 

 

지금까지 먹어왔던 그 어떤 닭갈비보다 맛있었던 숯불닭갈비 전문점..

식사때가 아닌 시간에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입소문난 이유를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중독성 강한 그 맛을 잊을수가 없고 또 찾고싶어지는군요^^

 

 

 

* 놀란닭 미아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송중동 55-47

[전화번호] 02-980-9142

[찾아가는길] 4호선 미아삼거리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5시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