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가락동 맛집]흑돼지 및 칼국수전문점! 송파구 가락동 맛집 검룡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봄철 불청객 황사의 중금속 배출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저렴하고 질좋은 3대 청정지역 제주흑돼지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하고, 화학조미료가 일체 첨가되지 않아 이미 송파구 가락동 맛집으로 입소문난 곳이랍니다ㅎㅎ

또한 세계 요리대회 금상에 빛나는 조리장님의 엄선된 메뉴와 도축증명서까지 확인할수 있어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

여기서 잠깐! 흑돼지가 건강에 무척이나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몸에 좋은 지방인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의 필수요소인 콜라겐과 각종 미네랄 성분이 가득~

게다가 몸에 나쁜 공해물질(납, 카드뮴, 수은, 알루미늄) 해독작용은 기본이랍니다~~ㅋㅋ

 

 

 

 

3호선 경찰병원역 또는 가락시장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검룡소..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고기집답지 않게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드는군요~

 

 

 

 

검룡소에서 나오는 모든 고기는 도축증명서를 확인할수 있어 믿음이 가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당일 잡은 흑돼지만 사용해 직접 정육하시는 모습..

 

 

 

 

흑돼지가 부위별로 맛있게 숙성되는 숙성고에요..

 

 

 

 

흑돼지의 효능 엄청나네요~~

 

 

 

 

흑돼지부터 장류까지 하나하나 신경을 써서 더욱 맛있고 몸에도 좋을듯!

 

 

 

 

메뉴판이에요..

오겹살(17,000원), 양념구이(12,000원) 2개, 흑돼지 김치전골(7,000원)을 주문했어요..

 

 

 

 

1회용 부직포 앞치마에요..

음식점에 가서 앞치마를 하려고 보면 너무 더러워서 솔직히 착용하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기는데요..

검룡소 앞치마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라 좋더라구요~

 

 

 

 

깔끔하고 정갈한 상차림..

 

 

 

 

연자죽이에요..

앙증맞은 그릇에 담겨나왔어요..

 

 

 

 

연잎가루와 찹쌀을 섞어만든 죽으로 위를 보호하여 식전에 즐기기 딱 좋았어요~

 

 

 

 

5구소스에요..

왼쪽부터 매운소스, 뽕잎가루, 검룡소특제소스(달콤한 토마토맛), 7년 숙성된 보리된장, 국내산 마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양이 적게 나오기는 하지만, 소스나 반찬 모두 끝없이 무한리필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꺼에요~

 

 

 

 

고추된장무침이에요..

 

 

 

 

뽕잎이에요..

뇌 속의 피를 잘 돌게 하고 콜레스테롤 제거 및 노인성 치매를 예방해주는 세린과 타이론신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성인병 예방은 물론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에 좋기 때문에 고기와 최적의 궁합인듯!

 

 

 

 

고냉지 김치에요..

28가지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아토피에도 좋고 맛도 좋은 청정김치..

 

 

 

 

피클이에요..

 

 

 

 

파채에요..

 

 

 

 

샐러드에요..

 

 

 

 

쌈채소도 예쁘게 나오죠?ㅎㅎ

 

 

 

 

전국의 흑돼지 중 특히 가장 우수하다는 3대 청정지역 제주도의 흑돼지 오겹살.. 흑돼지의 검은 털 흔적이 보이는군요^^;;

흑돼지는 비계가 다른 백돼지보다 많지만, 이 비계는 기름덩어리가 아닌 흰살이며 콜라겐 덩어리로 고소함을 높여주고,

몸에 나쁜 공해물질 해독작용이 우수해 매력적인 고기죠~~

 

 

 

 

흑돼지 양념구이에요..

 

 

 

 

흑돼지 오겹살과 흑돼지 양념구이를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식객에서도 회자되던 유명한 숯으로 특별히 엄선한 굴참나무로 만들어진 참숯, 백탄으로 구워져 누린내나 잡내 없이 맛있었어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고기는 선반위에 올려주세요~

이렇게 먹으니 타지않고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숯불위에서 같이 끓여가면서 먹는 자리돔 소스..

자리돔은 제주도에서만 자리잡고 사는 귀한 생선이기에

제주도 흑돼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귀한 소스로서 쉽게 맛보기 어려운 소스죠~ㅎㅎ

 

 

 

 

뽕잎 위에 흑돼지 오겹살을 올리고, 피클과 보리된장, 뽕잎가루를 올려 쌈싸먹기~~

흑돼지라 그런지 보통의 오겹살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김치와 파채를 함께 쌈싸먹어도 굿!

 

 

 

 

노릇노릇한 흑돼지 양념구이도 냠냠~

탱탱하고 쫄깃한 육질이 예술!

 

 

 

 

상추쌈은 진리죠~ㅋㅋ

고소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양념구이도 입맛에 딱 맞았어요~

 

 

 

 

흑돼지 김치전골이에요..

양은냄비에 보글보글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묵은지가 통째로 들어있어 먹기좋게 가위로 썰어주었어요..

 

 

 

 

두부와 버섯, 각종 야채도 듬뿍!

 

 

 

 

연하고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가 아낌없이 푸짐히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밥을 말아서 흑돼지와 묵은지를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ㅋㅋ

4대에 걸친 명장의 피와 땀이 뭉친 안성주물 가마솥을 이용한 전통방식 육수라 맛이 깊고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식후에 무료로 즐기는 디저트 음료! 셀프니까 나올때 놓치지 말고 꼭 드셔요~ㅎㅎ

 

 

 

 

검룡소만의 특별한 건강음료 뤄훵궈..

열을 삭히고 피를 맑게하며 장을 윤택하게 하는 효능이 있어 돼지고기를 먹은다음 한잔하면 최적의 음료가 되는 열대과일 음료에요..

중국의 계림지구에서만 자라는 장수의 신의 과일로 희귀종이라고 하네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해요~

 

 

 

 

색감도 참 예쁘죠? 달짝지근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모든 음식은 천연재료 및 천연조미료를 사용하고 산지에서 엄선한 국내산 재료만 고집하는 건강을 생각한 착한 식당이라 좋았어요~

황사철을 맞아 몸에 좋고 남다른 육질로 차원이 다른 제주 흑돼지 어떠신가요?

맛은 소고기보다 뛰어나고 가격은 착하고, 고기집답지 않게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어요^^

 

 

 

 

* 검룡소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112-9 석종빌딩

[전화번호] 02-430-0236

[찾아가는길] 8호선,3호선 가락시장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3호선 경찰병원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30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