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종각맛집/종로맛집]통오징어까스,오징어냉면 전문 광화문맛집 오불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고 먹어볼 수도 없는 특허출원 통오징어까스 맛집! 종각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퍽퍽한 돈까스와 느끼한 생선까스에 질리셨다면,

바삭바삭 야들야들 고소하면서 담백한 최고의 건강식!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통오징어까스 어떠신가요?

뿐만 아니라 오징어냉면,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징어튀김이 맛있는 종로맛집 및 광화문맛집 오불가를 함께 살펴볼께요~

 

 

 

 

종각역 또는 광화문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오불가..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웠어요~

 

 

 

 

르메이에르종로타운 3층에 위치한 오불가..

 

 

 

 

매장 입구 모습..

 

 

 

 

대기석에서 5분이상 기다리는 고객님께는 10%를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식사때가 아닌 시간에 방문해 기다림이 없었지만, 식사때는 줄서 먹나봐요~ 그래도 할인되니까 기다림이 오히려 기쁠듯^^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앙증맞은 캐릭터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특허출원한 오징어까스, 대표메뉴 오징어냉면 안내문..

 

 

 

 

와~ 오징어의 효능이 엄청나네요..

20%의 단백질과 1%의 지질로 이루어진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며 무기질과 비타민도 고루 함유된 훌륭한 오징어~

콜레스테롤의 감소, 심장기능강화, 간장기능 개선, 당뇨예방, 혈압조절, 소화기능 촉진, 성인병예방, 항암효과까지 대단하네요ㅎㅎ

 

 

 

 

깔끔한 오픈형주방..

 

 

 

 

조리대에요..

손님은 가만히 먹기만 할수 있도록 오징어불고기를 직접 다 익혀주시는데요..

손님상에서 하면 소스가 튀기 때문에 이렇게 조리대에서 요리해 주신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로 즐기면 좀 더 저렴하게 즐길수 있겠지만..

저희는 오징어 불고기 2인분, 수제오징어치즈까스, 오징어냉면,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샐러드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미역과 초고추장이에요..

 

 

 

 

쌈무에요..

 

 

 

 

상추에요..

 

 

 

 

콩나물국이에요..

 

 

 

 

특허출원 통오징어까스!! 수제오징어치즈까스에요..

엄청나게 큼직한 통오징어가 그대로~ 말리지 않는 오징어까스 신기하네요~ㅎㅎ

위에는 오징어머리, 아래는 오징어몸통 보이시죠? 그리고 오징어다리는 긴것 2개만 튀김으로 나온다고 해요~

 

 

 

 

저지방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표 오징어가 양파와 땅콩을 만나 환상의 궁합이 된 최고의 건강식! 통오징어까스..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오징어와 치즈가 보이시나요?ㅎㅎ

쫄깃한 오징어와 부드러운 치즈가 바삭한 까스로 변신!

계란을 풀어서 입히고 빵가루만 묻혀 짧은 시간안에 튀겨냈기에 느끼함도 없고 뻑뻑하지 않아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까스와 먹기 좋은 매콤한소스와 달콤한소스가 따로 나와요..

소스가 뿌려 나오면 눅눅한데, 이렇게 소스가 따로 나와서 바삭하게 즐길수 있고, 기호에 따라 알맞게 찍어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귀여운걸은 매운걸 좋아하니까 매콤한소스에..ㅋㅋ

매콤한소스는 어른들이, 달콤한소스는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바삭바삭 야들야들한 식감, 고소하고 담백한 통오징어의 참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단무지와 샐러드, 콩나물국에 지은 밥, 쫄면이 함께 나와요..

 

 

 

 

콩나물국으로 지은 밥에 오징어까스를 올려서 냠냠~

콩나물에는 암을 예방하는 효과와 더불어 비타민C가 풍부하며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는데,

이렇게 몸에 좋은 콩나물국으로 밥을 지어 건강도 챙기고 맛도 더 좋은것 같았어요ㅎㅎ

 

 

 

 

오징어까스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지만, 혹시라도 칼칼한것을 먹고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매콤한 쫄면이 나온다는데요..

저는 쫄면과 오징어다리튀김을 함께 먹어보니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오징어 불고기 2인분이에요..

 

 

 

 

다른 오징어불고기 전문점과 달리 직접 다 익혀주셔서 참 편했어요~

또한 부족하면 함께 즐길수 있도록 옆에 콩나물도 푸짐하게 셋팅해주셨어요ㅎㅎ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아삭한 콩나물, 미나리, 양배추 등을 함께~~

 

 

 

 

쌈무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상추쌈으로 즐겨도 최고!

캡사이신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처음에는 맵지 않은것 같다가 점점 매운맛을 느낄수 있었구요..

국산 마늘과 우수한 고추가루로 만들어 인위적이지 않고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오징어까스를 오징어불고기 국물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볶음밥이에요..

절인무우를 잘게 썬 것과 김가루를 넣고..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김치도 올려서 냠냠~

평소 먹어왔던 볶음밥과 달리 절인무우를 잘게 다져 넣어 아삭한 식감이 좋았고, 깔끔하니 담백했어요^^

 

 

 

 

오징어 냉면이에요.. 비주얼도 예쁘죠?ㅎㅎ

오징어를 직접 만든 다대기에 무친 다음, 불포화지방산이 콜레스테롤을 낮춰줄수 있도록 땅콩가루가 듬뿍 뿌려나왔어요~

 

 

 

 

시원한 물냉면이 오징어를 만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군요~

오징어두께도 딱 적당+_+

 

 

 

 

매콤새콤 시원한 육수도 굿!!

 

 

 

 

후식으로 아이스바도 있네요..

아빠에게는 정력을, 엄마에게는 피부 노화방지를, 어린이에게는 두뇌발달을, 노인분들께는 암을 예방해주는 남녀노소 건강식!

부담없는 가격에 다양한 순수 오징어 요리들을 맛볼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요리가 건강에도 좋을뿐 아니라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뛰어난 맛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좋았던 맛집이랍니다^^

 

 

 

 

* 오불가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 3층

[전화번호] 02-733-0616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1번출구 또는 5호선 광화문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oboolga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