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유명한 라이스앤파스타의 돈까스+오므라이스+샐러드+후식이 11,000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너무나 매력적이라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고, 각종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식가라면 이름만 들어도 다들 아실텐데요.. 바로 남양주에 위치한 라이스앤파스타를 다녀왔어요~ㅎㅎ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수 있었던 라이스앤라이스의 메뉴와 맛은 그대로! 하지만, 할인된 가격에 너무 행복하게 즐기고 왔어요..
근사한 레스토랑의 돈까스 + 오므라이스 + 샐러드 + 후식까지 11,000원이라니! 놀랍지 않나요?ㅋㅋ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소리소빌리지의 라이스앤파스타!
지하철 경춘선 사릉역에서 내려 도보로 걸으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매장 밖에는 다양한 안내문이 있었는데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수 있었던 라이스앤라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근사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운치있게 연인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이탈리아의 어느 시골집에 온듯한 아늑함과 따사로운 분위기..ㅎㅎ



프로방스에 와 있는편안한 인테리어와 자연 친화적인 실내구성이 매력적이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벽면의 벽화들.. 참 예쁘죠?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12,000원짜리 닭가슴살 샐러드..



11,000원짜리 돈까스 오므라이스.. 메뉴판에는 13,000원으로 되어 있으나 12시~3시는 런치타임으로 11,000원에 즐길수 있어요^^
그리고, 17,000원짜리 신선한 마레 스파게티..



마지막으로 1,000원짜리 미란다 파인맛 2잔을 주문했어요.. 
아.. 조각빵도 주문했는데요.. 3개 3,000원이었어요..

 

 

주문한 돈까스 오므라이스, 닭가슴살 샐러드, 신선한 마레 스파게티, 조각빵3개, 미란다 파인맛 2잔이 나왔어요..



조각빵이에요..



따뜻한 잡곡 바게트를 이렇게 콕 찍어 먹으면.. 바삭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역시 이런 레스토랑에서는 식전빵을 먹어줘야 해요ㅋㅋㅋ 




미란다 파인맛이에요..
보통 콜라, 사이다도 1천원에 먹기 힘든데, 미란다를 1천원에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시원하고 달콤하니 주문한 메뉴와 궁합이 짝짝 맞는듯ㅎㅎ

 

피클이에요..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바삭한 비스켓 안에 새콤달콤한 닭가슴살이 가득한 샐러드~
너무 예쁘죠? 이런 모양의 샐러드는 처음 보았는데요.. 예쁜만큼 맛까지 훌륭했어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함께 냠냠~



상큼한 오렌지!ㅎㅎ 방울토마토도 맛있었고.. 과일이 푸짐해 좋았어요~~



비스켓을 부셔서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입안이 황홀해지는 느낌~~
바삭하면서 상큼하고..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신선한 마레 스파게티에요..




홍합,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토마토 스파게티..


 

스파게티를 돌돌 말아서 냠냠~
평소 먹어왔던 스파게티와 달리 좀더 칼칼하면서 깔끔하니 맛도 훌륭했고, 양도 푸짐하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통통한 새우도 꽤 많이 들어 있어 좋았구요..



쫄깃한 오징어도 매력적!



귀여운 쭈꾸미도 냠냠~ㅎㅎ
이탈리아의 맛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느낌이랄까요ㅋㅋ



돈까스 오므라이스에요..
돈까스와 오므라이스, 샐러드를 함께 즐길수 있는 푸짐한 메뉴~ㅎㅎ

 


깔끔하고 맛있는 우동국물이에요..



바삭하고 맛있는 돈까스~



국내산 최상급 돈등심으로 만들었다고 하더니.. 정말 평소 먹어왔던 돈까스와는 차원이 다른 훌륭한 맛에 감동했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아주 연해서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스테이크 보다 더 맛있는 돈까스에 홀딱 반해버린 저희들ㅋㅋ



샐러드에요.. 

 

 

몸에좋은 신선한 야채가 푸짐~ㅎㅎ 




오므라이스에요..



올리브로 볶은 야채볶음밥에 계란이 예쁘게 덮여져 있었어요..



느끼함이 전혀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최고!!
어쩜 돈까스, 오므라이스, 샐러드까지 하나같이 완벽한 맛을 자아내는지 감동 그 자체였어요ㅎㅎ

 



식사후 후식이 무료로 나오는데요..
저희는 커피로 선택했어요ㅎㅎ 커피 이외에도 녹차, 사이다, 콜라가 있답니다..



따끈하게 즐기는 커피~ 역시 후식으로 딱이죠!ㅎㅎ



계산서에요..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아무리 칭찬해도 부족한 느낌이 들정도로 잊지못할 감동의 맛을 선사한 라이스앤파스타..ㅎㅎ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믿기 어려운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웰빙 식단을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답니다^^
화려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인과 함께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여성모임, 가족모임, 직장모임 등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