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중앙대맛집]처음맛본 보리쌀리조또 완전 금메달감이야! 카페마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보리쌀 리조또를 아시나요? 드셔보신분 손!! 저는 수많은 리조또를 먹어봤지만 보리쌀 리조또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와~ 정말 대박이다! 라는 생각이 든 완전 금메달감의 맛이었어요..

뿐만 아니라 식전빵만 3가지 종류가 나오고, 페스트리 피자, 날치알이 들어간 게살 로제 파스타 등

맛집블로거도 처음 먹어보는 차별화된 요리가 가득했어요..

친숙한 재료를 새로운 시각으로 변신시킨 예술적인 요리들! 게다가 맛과 영양은 기본!

또한 셰프부터 전직원이 모두 꽃미남인 중앙대 최고의 숨은 맛집! 카페마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9호선 흑석역 중앙대학교병원 바로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흑석동 bistro & cafe 마실.. 카페 마실!

하지만, 카페보다는 비스트로.. 레스토랑에 가깝다고 보시면 맞아요^^

매장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네요..

 

 

 

 

매장 안을 들어서면 왼편에 보이는 와인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넓은 매장..

 

 

 

 

이런 분위기에서는 차나 와인을 즐기기 딱 좋겠죠?ㅎㅎ

 

 

 

 

룸도 마련되어 있어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좋을듯!

 

 

 

 

카페마실은 1층과 지하1층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참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계단을 따라 내려가볼께요~

 

 

 

 

지하1층은 1층과는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더군요~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_+

 

 

 

 

지하1층에도 룸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화사한 분위기가 기분을 업 시켜주는군요^^

 

 

 

 

깔끔하고 발랄한 느낌~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오픈형 주방이에요..

쉐프님이 안보일때 슬쩍 한컷~

완전 깨끗하죠? 주방이 아주 위생적이고 요리하는 과정도 살펴볼수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컵이 질서를 갖춘 하나의 작품같죠? 진열장도 멋져서 한컷~

 

 

 

 

매장 곳곳에 걸려있는 액자도 참 예쁘고 등도 아름다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런치세트메뉴는 13,000원에 샐러드와 파스타, 음료까지 먹을수 있으니 완전 대박인듯! 오호~ 저렴해~~ㅋㅋ

 

 

 

 

저희는 옥수수 퓨레와 관자,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그릴 샐러드(11,000원),

트러플오일로 맛을낸 보리쌀 버섯리조또(13,000원)를 주문했구요..

 

 

 

 

게살과 날치알로 맛을 낸 게살 로제 파스타(12,000원)를 주문했어요..

 

 

 

 

루꼴라,버섯,비프 파스트라미를 올린 토마토 소스 페스트리(14,000원), 아쿠아소스를 곁들인 갈릭치킨(15,000원)도 주문..

 

 

 

 

와인과 음료, 디저트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와인이 참 많이 보이네요..

 

 

 

 

저희는 ICE 오곡라떼(5,000원), 오렌지 에이드(4,500원)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로는 브라우니 위드 아이스크림(6,000원)을 주문했답니다..

 

 

 

 

옆으로 넘어갈듯 보이는 신기한 잔.. 처음에 무심코 잔을 집었다가 깜짝 놀랐어요~ㅋㅋ

근데 보면볼수록 기울어진 잔이 너무 예쁘고 먹기도 편해 탐나더라구요^^;;

 

 

 

 

식전빵과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오렌지 에이드에요..

기다란 잔 속에 오렌지 조각들 보이시나요?

오렌지 에이드 속에 4~5개의 오렌지조각이 들어있었어요.. 와~ 이렇게 오렌지 조각이 많은 에이드는 처음이에요! 대만족^^

 

 

 

 

달콤하고 상큼하니 맛있는 오렌지 에이드^^

 

 

 

 

오곡라떼(ICE)에요..

 

 

 

 

몸에좋은 곡물이 가득~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무우, 오이, 양배추, 고추가 모두 함께 어우러진 예쁘고 맛있는 피클..

 

 

 

 

식전빵이 품위있게 나오네요ㅎㅎ

총 3가지 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완전 센스있죠? 골고루 먹는 재미가 쏠쏠~^^

그럼,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포카치아에요..

이탈리아 전통 빵으로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먹물치아바타에요..

치아바타는 이탈리아 말로 납작한 슬리퍼라고 불리는 해외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이탈리아 빵이죠..

납작한 슬리퍼를 닮은 치아바타빵과 먹물이 만난 먹물치아바타! 겉은 딱딱! 속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부쉬맨브레드에요..

많이들 드셔보셨을꺼에요~ 패밀리레스토랑에 가면 만날수 있는...ㅋㅋㅋ

근데 따끈하고 보들보들 담백하니 더 맛있게 먹은듯^^

 

 

 

 

옥수수 퓨레와 관자,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그릴 샐러드, 트러플오일로 맛을낸 보리쌀 버섯리조또,

게살과 날치알로 맛을 낸 게살 로제 파스타가 나왔어요..

 

 

 

 

옥수수 퓨레와 관자,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그릴 샐러드에요..

 

 

 

 

상큼한 샐러드와 방울토마토를 발사믹 드레싱과 곁들여 냠냠+_+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관자를 옥수수 퓨레와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야?? 쫄깃하고 담백한 관자살.. 잊을수 없는 맛을 선사했어요ㅎㅎ

 

 

 

 

트러플오일로 맛을낸 보리쌀 버섯리조또에요..

 

 

 

 

보리쌀 버섯리조또 위에 메추리알과 생선살이 올려져있고, 구운 팽이버섯이 예쁘게 데코레이션 되어 있었어요..

 

 

 

 

한국인에게 친숙한 몸에좋은 보리쌀과 이탈리아 리조또와의 만남..

보리쌀로 하면 맛이 이상할까봐 기대반 의심반으로 주문했는데요..

올강거리거나 하지 않고 평소 먹던 리조또의 식감과 크게 다르지 않았으며 버섯이 듬뿍 들어있어 담백하고 입에 착착 감겼어요~

동서양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환상적인 맛이 일품이었답니다~ㅎㅎ 아.. 또 먹고싶어요^^

 

 

 

 

게살과 날치알로 맛을 낸 게살 로제 파스타에요..

 

 

 

 

소스 색감이 너무 예쁘죠?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를 혼합한 로제소스..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칼칼한 크림소스라고 표현해야할까요?^^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냠냠~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통통한 새우와의 궁합이 착착 맞더라구요~ 요것도 만족스런 요리였어요^^

 

 

 

 

아쿠아소스를 곁들인 갈릭치킨, 루꼴라,버섯,비프 파스트라미를 올린 토마토 소스 페스트리가 나왔어요..

 

 

 

 

아쿠아소스를 곁들인 갈릭치킨이에요..

 

 

 

 

갈릭치킨을 아쿠아소스에 듬뿍 묻혀 냠냠~ 상큼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얇게 채썬 양배추와 곁들여 먹으면 아삭아삭 식감도 두배^^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와인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을듯!^^

 

 

 

 

루꼴라,버섯,비프 파스트라미를 올린 토마토 소스 페스트리에요..

완전 독특하게 생겼죠? 언제나 둥근 형태의 피자만 보다가 이렇게 네모난 피자는 처음이에요..ㅋㅋ

 

 

 

 

페스트리를 도우로 사용한 이색피자!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졌어요~

 

 

 

 

페스트리 피자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지금까지 먹어왔던 수많은 피자와는 비교가 안되는 최상의 맛을 선사했어요~

겹겹이 얇게 벗겨지는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페스트리 도우에 치즈가 듬뿍!

소의 홍두깨 살을 오랜시간 훈연해 만든 슬라이스햄 처럼 생긴 비프 파스트라미도 깊은맛이 느껴지고 좋았어요^^

 

 

 

 

디저트로 먹은 브라우니 위드 아이스크림에요..

너무 푸짐하고 비쥬얼도 근사하죠?ㅎㅎ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다양한 생과일, 브라우니까지 한번에 즐길수 있는 디저트~

6천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답니다~ㅎㅎ

 

 

 

 

촉촉하고 진한 브라우니를 생딸기와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함이..+_+

 

 

 

 

아몬드가 뿌려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생크림, 상큼한 키위와 달콤한 바나나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브라우니 위드 아이스크림! 한번 맛보시면 모두들 반하실껄요?ㅎㅎ

 

 

 

 

중앙대에 이런 숨은 맛집이 있다니! 귀여운걸이 발견했다는 사실이 너무 뿌듯하고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태어나 처음보는 낯설지만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요리가 가득해 매력적이었고,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가격은 착하면서 예술적이고 훌륭한 요리를 맛볼수 있어 행복했어요ㅎㅎ

게다가 쉐프님부터 서빙해주시는 전직원이 모두 완소 꽃미남이라는 사실!ㅋㅋㅋ

분위기부터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너무너무 기특한 맛집 카페마실!

한번 가보면 누구나 평생 단골이 될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ㅎㅎ 중앙대 학생들은 참 좋겠죠?

하지만, 아무리 멀어도 일부러 찾아가 먹고싶은 매력적인 맛집! 카페 마실!

맛집블로거로서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카페마실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동 189-4번지

[전화번호] 02-3280-7009

[찾아가는길] 9호선 흑석역(중앙대입구) 4번출구로 나와 중앙대학교병원으로 걸어오다보면,

                  중앙대학교병원 바로 맞은편에 초록색 간판의 녹차먹은 토스트 가게 바로 옆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낮 12시 ~ 저녁 11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