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발렌타인데이 맛집]가수 박혜경의 리조트식 브런치뷔페 포도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다음주면 발렌타인데이.. 어느덧 발렌타인데이가 성큼 다가왔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데이트장소를 미리 계획하시라고 발렌타인데이에 딱 어울리는 리조트식 브런치뷔페 포도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수 박혜경씨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다이닝 테이블로 신사역 가로수길 유명 맛집이죠~



신사역 8번출구에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한 포도씨!



브런치세트를 즐기면, 스페셜 디저트와 수프, 주스, 차, 커피, 물 등을 뷔페형식으로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수 있답니다^^



포도씨에는 상당히 독특한 막걸리도 있네요..
흔들지 않고 자동으로 섞이는 스페셜 스파클링 막걸리..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들어서는 순간 바닥에는 커다란 포도 그림이..+_+



목이 아주 기다란 기린과 선인장이 맞아주네요~ㅎㅎ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추운 겨울에도 즐기기 좋게 비닐하우스로 되어 있고 따뜻한 담요까지^^




알록달록 예쁜 의자도 눈에 띄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테이블도 매력있는거 같아요..



그럼, 실내 매장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이트컬러가 인상적인 깔끔하고 예쁜 매장내부..


 

 



또한 신진작가의 미술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하여 먹고 마시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해 주더라구요~
작품이 아주 독특하고 멋진거 같아요^^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을 위해 뽀송뽀송하고 따뜻한 담요가 매장 곳곳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이나 짧은 스커트를 입은 여성분들에게 딱이죠!
안그래도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데 담요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매장 안도 훈훈했지만 담요까지 더해지니 완전 행복+_+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고 아주 깔끔하고 깨끗해 마음에 쏙 들었구요..
또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반갑게 인사하며 맞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귀여운 돼지 작품도 한컷~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인테리어..



포도씨는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받을수 있었어요..

 

그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와~ 2층도 넓고 아늑하네요~~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박혜경씨가 운영하는 맛집이다보니 가수 박혜경씨의 라이브 공연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ㅎㅎ
2,4째주 금요일 8시 ~ 8시30분 사이에 공연이 시작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장소로.. 또는 여자친구끼리 즐기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정성이 가득담긴 포도씨 메뉴판이에요..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가득~



저희는 에그 베네딕트(15,000원), 오믈렛 랩(15,000원)을 주문했어요..

 

 

여기까지 브런치메뉴가 있구요.. 

 



샐러드 메뉴도 다양했어요..



포도씨 주인장이 추천하는 샐러드..



파스타와 리조또도 있었구요..



샐러드와 사이드메뉴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커피와 차, 그리고 음료..



그럼 본격적으로 리조트식 뷔페를 즐겨볼까요?ㅎㅎ
쉐프가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요리하여 준비해주기 때문에 즉시 리필되어 참 좋은거 같아요..
브런치 메뉴를 주문했으니 스페셜 디저트와 수프, 주스, 차, 커피, 물 등을 뷔페형식으로 마음껏 즐겨야겠죠^^

 

스페셜디저트인 마늘빵, 쿠키, 초콜렛이에요.. 




크림수프와 크루통이에요..



자몽오렌지주스와 우유, 그리고 시리얼이에요..
(상황에 따라, 자몽오렌지주스 대신에 스파클링와인을 칵테일처럼 나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딸기와 유자로 만든 요거트에요.. 

 


2년전 숙성시킨 지리산 야생 쑥차에요..
여성들에게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스파클링 막걸리에요..
흔들지 않아도 개봉만 하면, 탄산이 올라와 자동으로 다 섞인다니 너무 신기하고 맛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근사한 브런치뷔페 한상~



색감이 너무 곱고 예쁜 자몽오렌지주스~
처음 먹어봤는데 상큼하며 맛있더라구요^^

 

 

지리산 야생 쑥차에요..
쑥향이 은은하게 나며 달콤하니 따뜻해 더 좋았어요~ 

 



우유와 시리얼이에요..
바삭한 시리얼과 시원한 우유의 만남+_+ 브런치로 즐기기 딱이죠~
우유가 5천원에 판매중인데 브런치에는 공짜로 무제한 즐길수 있으니 대박이죠ㅋㅋ



크림수프와 크루통이에요..
깔끔하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수프도 맛있었지만, 크루통이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크루통은 수프에 띄운 튀긴 빵조각인데요.. 수프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에그 베니딕트에요..
브런치의 왕이라 불릴만큼 고급스럽고 맛있는 호밀빵위에 치즈, 토마토, 살짝익힌 시금치, 구운 베이컨, 반숙수란,
마늘바게트와 구운바나나, 자몽오렌지, 샐러드와 구운고구마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호밀빵 위에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 그리고 반숙수란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수란이라 그런지 전혀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또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살짝 해부를 해 보았는데요..
호밀빵 위에 치즈, 토마토, 양파, 닭가슴살, 파인애플, 살짝익힌 시금치, 반숙숙란이 올려져 있었답니다^^
이 모든걸 함께 한입 베어물면 너무 황홀한 맛+_+



따뜻하게 구워진 마늘바게트도 맛있고, 처음 먹어본 구운바나나가 상당히 독특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도 냠냠ㅎㅎ



알록달록 너무 예쁜 샐러드~
마늘바게트 위에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예쁜 자몽오렌지로 깔끔하게 마무리~~
달콤 쌉싸름하며 상큼해 아주 매력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오믈렛 랩이에요..
오믈렛속에 치즈, 닭가슴살 또는 새우, 올리브를 비롯한 갖은 야채를 넣은 오믈렛 랩, 샐러드,
그리고, 해산물, 야채, 과일 꼬치구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해산물 야채 과일 꼬치구이에요..
올리브, 파인애플, 새우, 바나나,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꼬치인데요..
하나씩 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계란으로 곱게 말린 오믈렛 랩을 살펴볼께요..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역시 살짝 해부를...
오믈렛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부드러웠고,
건강 식재료로 유명한 짭쪼름한 올리브와 파인애플, 오이, 토마토 등 갖은 야채가 들어있어 식감도 참 좋았어요^^

 

 

구운베이컨과 시금치도 함께~ㅎㅎ 




유기농 친환경 야채를 사용해 그런지 더욱 상큼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고소한 호두와 함께 냠냠~



후식으로 디저트를 즐겨야겠죠?ㅋㅋ



바삭하고 맛있는 마늘빵과 깔끔하고 담백한 쿠키..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렛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상큼한 요거트에요..
유자와 딸기 과육이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었어요^^




후식으로 센스있게 사탕^^



명함도 참 예쁘죠?ㅎㅎ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리조트식 브런치뷔페를 도심속에서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미술작품 감상도 하며 라이브 공연도 즐길수 있는 매력만점 포도씨!
깔끔하고 예쁜 공간에서 훌륭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가정식을 뷔페식 스타일로 무한리필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잇츠뷰 덕분에 좋은 브런치뷔페 맛집을 알게되어 너무 기뻐요^^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 다시 찾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다음엔 라이브공연 시간에 맞춰 방문해 제가 좋아하는 가수 박혜경씨 꼭 볼꺼에요~ㅋㅋ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어떨까요?^^ 
바쁜 직장인들도 빠르고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어 좋을꺼 같아요ㅎㅎ



* 포도씨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7-4
[전화번호] 02-515-0060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강남상가아파트 방향으로 좌회전.(역에서 5분이내) 
                   자가용 이용시 신사역 사거리에서 한남대교 방향 SK대교주유소에서 우회전 후 직진(약 140m)
[영업시간] 오전10시 ~ 새벽 2시 / 브런치타임 : 오전11시 ~ 오후 2시30분
[주차가능여부] 2시간무료, 발렛파킹 2천원
[홈페이지] http://www.lemontreefarm.co.kr , http://twitter.com/parkheykyou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