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맛집블로거 하다보니 연예인이 서빙해주는 음식도 먹고 대박! 포도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러분.. 음식점에서 연예인과 이야기도 나누고 서빙도 받아본적 있으신가요?

귀여운걸이 맛집블로거를 하다보니 연예인이 서빙해주는 음식도 먹고 직접 이야기도 하는 일이 일어났답니다~ 완전 대박이죠?

그럼, 신사동 스타 출몰 맛집! 가수 박혜경의 이탈리안 다이닝 테이블 포도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8번출구에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한 포도씨!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죠?ㅎㅎ

 

 

 

이탈리안 다이닝 테이블 포도씨의 저녁메뉴와 다양한 주류안내..

 

 

 

 

상큼한 의자 위에는 봄을 알리는 화분들이 보이네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이트컬러가 인상적인 깔끔하고 예쁜 매장내부..

 

 

 

 

봄기운이 팍팍~ 느껴지더라구요ㅎㅎ

 

 

 

 

포도씨는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받을수 있는데요..

그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와~ 창밖이 보이는 복층구조~

출입구가 통유리로 되어있었고 천장도 낮지 않아 복층인 2층에서도 답답한 느낌없이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구요..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마치 펜션에 온 듯한 느낌ㅎㅎ


 

 

 

신진작가의 미술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하는 점도 커다란 매력이었어요..

독특하고 이색적인 작품들 살짝 살펴볼까요?ㅎㅎ

 

 

 

 

 

하이힐 신은 돼지와 이야기하는듯한 토끼의 모습.. 가장 기억에 남는 예쁜 작품이었어요ㅎㅎ

먹고 마시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해주는 포도씨..

 

 

 

 

가수 박혜경씨의 모습.. 정말 닮게 잘 그려진거 같아요~ㅎㅎ

 

 

 

 

뭐가 달라도 다른 스타 출몰 맛집!

가수 박혜경씨와 밝게 웃는 홍석천씨의 모습이 눈에 띄네요ㅋㅋ

맛있는 것, 먹는 것 좋아하는 가수 박혜경씨와 손끝 야무지고 요리 잘하는 그녀의 동생이 함께 운영하는 포도씨의 모든 요리에는

건강함과 신선함이 가득해 참 좋은거 같아요~

인스턴트 통조림 소스 대신 직접 유기농 토마토를 데쳐 만든 파스타 소스를 사용하고,

샐러드에도 유기농 채소만 쓰는 등 요리 철학이 확고하다고 해요..

포도씨를 찾는 손님들에게 먼저 다가가 반갑게 인사를 하고 서빙도 하며

직접 메뉴도 추천하는 살가운 박혜경씨를 만날수 있는 신사동맛집 포도씨!

 

 

 

 

매장 곳곳에는 귀여운 캐릭터들도 있어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

 

 

 

 

마치 살아있는듯한 예쁜 새도 예뻐서 한컷~

 

 

 

 

해를 품은 달이 있다면.. 포도씨에는 꽃을 품은 테이블(?)이 있었어요ㅋㅋ

각 테이블에 놓은 화사하고 예쁜 꽃은 지치고 바쁜 직장인에게 여유를 주는 효과가 큰듯!

심신의 여유로움을 충분히 느낄수 있었답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아주 깔끔하고 깨끗한 오픈형 주방..

 

 

 

 

이렇게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수 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지루함을 느낄수 없었던 멋진 불쇼~ㅎㅎ

 

 

 

 

흔들지 않아도 개봉만 하면, 탄산이 올라와 자동으로 다 섞인다는 스파클링 막걸리와 주류들..

특히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가 끌리는군요~ㅋㅋ

 

 

 

 

정성이 가득담긴 예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토마토 브르스케타(18,000원)을 주문했구요..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19,000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17,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식전에 메밀차(5,000원->서비스), 후식으로 오렌지쥬스(5,000원)를 즐겼답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페로니(10,000원)도 주문했어요..

 

 

 

 

메밀차에요..

주문전에 따끈한 메밀차를 서비스로 가져다 주셨는데요.. 알고보니 무려 5,000원! 감사합니다ㅋㅋ

메밀로 밥을 지어 말린 후, 이것을 볶아 물을 붓고 끓인 강원도 향토 메밀차..

이뇨작용, 성인병예방, 고혈압치료, 간기능향상,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메밀차..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매력적이었고 마음이 평온해지면서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알록달록 근사한 비쥬얼의 상차림!

포도씨의 저녁요리메뉴인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브르스케타를 하나씩 생생하게 살펴볼께요..

 

 

 

 

앙증맞은 컵에 담겨나온 피클..

핑크빛 무 피클과 아삭아삭 오이 피클..

 

 

 

 

여기서 잠깐!

가수 박혜경씨가 직접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를 서빙해주는 모습 포착ㅋㅋ

 

 

 

 

뿐만 아니라 이렇게 손수 꿀을 부어주셨답니다ㅎㅎ

손도 너무 예쁘셨는데 손놀림이 워낙 빨라 흔들리고 말았네요ㅠㅠ

 

 

 

 

각종 웰빙넛과 치즈들이 어우러진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에요.. 꿀이 함께 나온답니다..

 

 

 

 

기름기 전혀 없이 바삭하게 구워진 얇은 또띠아..

 

 

 

몸에좋은 다양한 견과류와 향긋한 각종 치즈들의 환상적인 조화~

 

 

 

 

호두, 아몬드, 잣, 해바라기씨 등 각종 견과류가 아주 듬뿍 토핑되어 있어 아삭아삭 고소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또한 꿀과 고르곤졸라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자아냈답니다ㅎㅎ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을듯!^^*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에요..

역시 파스타와 최고의 궁합은 토마토소스~ㅋㅋ

 

 

 

 

비쥬얼이 참 근사하죠?ㅎㅎ

 

 

 

 

소스를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파스타를 돌돌 말아 굴과 함께 냠냠~

먹기좋게 껍질이 제거된 새우와 통통한 쭈꾸미까지.. 해산물이 풍부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폭풍흡입을 할수밖에 없었던.. 입에 착착 감기도록 맛있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에요..

맥주 애호가들에게 인기 만점인 맥주죠..

 

 

 

 

맛이 깔끔하고 깨끗해 여성들이 마시기 딱 좋은 맥주인거 같아요ㅎㅎ

남성분들은 독일 밀 생맥주가 좋으실듯..

예를 들면, 깊고 부드러우면서 크리미한 마이셀이나 톡쏘는 맛이 강한 맛있는 맥주 비트버거가 더 좋을꺼에요~

 

 

 

 

토마토 브르스케타에요..

 

 

 

 

향긋하게 구운 마늘바게뜨 위에 생모짜렐라와 토마토의 환상적인 만남!

 

 

 

 

바삭한 마늘바게뜨와 생모짜렐라 치즈, 토마토가 어우러져 새콤달콤 상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의 신선한 샐러드~

 

 

 

 

달콤새콤하며 상큼한 맛의 자몽오렌지, 부드러운 고구마, 달콤한 바나나까지+_+

 

 

 

 

후식으로 오렌지쥬스 한잔~

상큼하고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요ㅎㅎ

 

 

 

 

너무나도 상냥하고 친절하게 서빙해주셨던 가수 박혜경씨..

맛집블로거를 쭉~ 해 오면서 맛집에서 연예인과 눈을 보고 1대1일로 대화를 나눠보기는 처음이에요ㅋㅋ

실물을 보니 TV에서 보던것보다 훨씬 예쁘시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포도씨 디너요리들이 참 맛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불쇼와 미술작품도 감상하며 맛있게 즐길수 있는 매력만점 포도씨!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 깔끔하고 예쁜 공간에서 훌륭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는건 어떨까요?^^

 

 

 

 

* 포도씨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7-4
[전화번호] 02-515-0060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강남상가아파트 방향으로 좌회전.(역에서 5분이내)
자가용 이용시 신사역 사거리에서 한남대교 방향 SK대교주유소에서 우회전 후 직진(약 140m)
[영업시간] 오전10시 ~ 새벽 2시
[주차가능여부] 2시간무료, 발렛파킹 2천원
[홈페이지] http://www.lemontreefarm.co.kr , http://twitter.com/parkheykyou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