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압구정 파스타]투팬을 맛보지않고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논하지마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데이트장소로 어떤 맛집을 가야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래서 겉만 번지르르하고 이름만 어렵고 비싸기만 한 요리가 아닌..
진짜 먹고 싶고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근사하게 즐길수 있는 황홀한 분위기의 훌륭한 맛집!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게 이탈리안 음식에 한국 음식을 접목시킨 압구정맛집!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팬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압구정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팬(two pan)..



런치타임과 메뉴 안내.. 정말 저렴하게 근사한 메뉴를 즐길수 있네요~ㅎㅎ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제 마음을 사로잡네요~

 



파스타를 비롯한 식재료들이 멋지게 진열된 장식장.. 인상적이었어요^^



아주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하기 최적의 장소!
물론 친구, 가족,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답니다~ㅎㅎ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너무 아름다운 인테리어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길수 있는 최상의 이탈리안 레스토랑+_+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팬! 

 



와인 진열대.. 역시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아요~ㅎㅎ



오픈형 주방이에요.. 참 독특하고 멋스럽죠?ㅎㅎ
너무나도 깨끗한 주방의 모습에 감동!!



메뉴판이에요..
투팬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굴, 홍합, 김치, 쌀 등의 원산지가 모두 국내산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선 런치 메뉴들..



와인과 양주, 사케, 맥주 등..
데이트 즐기기에 딱 어울리는 와인 종류도 참 다양한거 같아요~



우선, 스프라이트(5,000원), 웰치스 포도(5,000원)를 주문했구요.. 

 


디너 메뉴판.. 그릴 메뉴에요..
유통된 고기가 아닌.. 남해안 지방에서 직접 방목한 최고의 육질 한우와 돈육을 사용한다니 더욱 맛있을듯..
스테이크도 너무 먹고 싶었지만 더 먹고 싶은 메뉴가 있어서 이건 다음 기회에 꼭 먹어보려구요~



투팬이니까 팬 메뉴가 가장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팬 메뉴 중 씨푸드 2번 쉐프 추천 메뉴(37,000원)인
바질향의 매콤한 토마토 해산물 찜과 마카오 스타일 칠리 소스 오징어 구이, 브레드를 주문했어요..



그 밖에 팬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입맛따라 선택하심 될듯..
팬 메뉴와 오징어구이, 브레드, 파스타, 디져트까지 한번에 2인 기준 구성으로 알뜰하게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압구정 파스타 맛집으로 입소문난 맛집이니까 파스타도 먹어봐야겠죠?ㅋㅋ
그래서 4번 계절 해산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19,000원)도 주문했어요~ 

 


파스타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쉬운 용어로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이 외에도 단품요리, 샐러드 등이 있었답니다..



웰치스 포도에요..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스프라이트에요..
톡쏘는 시원함~ㅎㅎ



단돈 37,000원에 해산물 찜, 오징어 구이, 브레드, 파스타, 디져트까지 2명이서 배부르게 즐길수 있었는데요..
우선, 오늘의 파스타 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신선한 굴로 맛을 낸 파스타..



탱글탱글 쫄깃한 파스타 면발~~

 

거제에서 직접 직송된 신선하고 맛있는 굴~♡

 

 

오일파스타로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마카오 스타일 칠리 소스 오징어 구이에요..



직접 담근 총각김치..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깻잎장아찌에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만나볼수 있는듯.. 칼칼하게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



할라피뇨와 무우피클..
할라피뇨는 멕시코 고추인데요.. 파스타와 곁들여 먹기에 딱 좋은 녀석이죠^^ 

 

 

새콤하고 시원한 물김치.. 이탈리안 요리와 한식의 만남~ 궁합도 잘 맞고 너무 좋네요ㅋㅋ



샐러드와 함께 나온 오징어 구이~



통오징어 구이가 먹기 좋게 썰어져 있고.. 마카오 스타일 칠리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오동통통~ 쫄깃쫄깃~ 삼척의 선상 오징어라 그런지 질도 좋고 맛도 훌륭하더라구요~



오징어는 초고추장하고 잘 어울리는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칠리소스와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잊지 못할 환상의 맛을 선사해주었어요^^



신선하고 상큼한 샐러드도 냠냠~



계절 해산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에요..



멋스러운 그릇에 담겨나온 스파게티..
 


우와~ 엄청 푸짐한 해산물들이 가득! 




남해의 청정지역에서 나온 굴과 함께 스파게티를 돌돌 말아서 냠냠+_+



통통한 왕새우, 맛있는 토마토, 큼직한 관자살까지.. 너무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바질향의 매콤한 토마토 해산물 찜과 브레드가 나왔어요.. 
찜은 타이풍 매운맛과 이태리풍 매운맛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타이풍 매운맛으로 선택!
매운걸 잘 드신다면 타이풍 매운맛을..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이태리풍 매운맛을..ㅋㅋ

 

 

멋스러운 바구니에 예쁘게 담겨져 나온 브레드..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가 원래는 이렇게 브레드와 함께 제공되는데요..
이렇게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지만.. 바질향의 매콤한 토마토 해산물 찜에는 따로 나오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또한 브레드가 식전에 나오는게 아니라 해산물 찜과 함께 나오는 이유??
바로 해산물 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셔요~ㅎㅎ



와~ 해산물이 정말 푸짐하죠?ㅎㅎ



향도 좋고.. 매콤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

 

가장 맛있었던 랍스타에요.. 
해산물 찜을 많이 먹어봤지만 해산물 찜에서 바닷가재를 맛보기는 처음이에요~ 완전 대박!!
콜레스테롤과 지방함량이 적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의 보약 바닷가재!
살이 꽉 차있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속이 꽉 찬 맛있는 게, 통통한 관자살, 조개, 먹기좋게 손질된 새우까지.. 하나하나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아까 말씀드린 브레드를 해산물 찜에 찍어 먹는 모습이에요!
오오~ 이렇게 먹으니 촉촉하고 매콤하니 브레드의 맛이 2배 더 살아나더라구요.. 완전 최고!!ㅎㅎ 



오늘의 포트(디져트)에요..



포트 속에는..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디져트! 바게트 그라탕이네요^^

 


바게트 빵과 쭉~ 늘어나는 치즈의 환상적인 만남~~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너무 배가 불렀지만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최고의 디져트였어요^^



명함도 한장~
솔직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1인 37,000원에도 한두가지 메뉴밖에 못먹는게 사실이잖아요..
근데, 투팬은 단돈 37,000원에 2명이서 메인 팬 요리, 오징어 구이, 브레드, 파스타, 디져트까지 코스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훌륭한 요리.. 게다가 이렇게 근사하고 예쁜 분위기 속에서 즐길수 있다니.. 감동 그 자체였답니다^^
아마 여기보다 훌륭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없을껄요ㅋㅋ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투팬에서 즐거운 데이트 어떠신가요?ㅎㅎ



* 투팬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54-7번지
[전화번호] 02-516-8668
[찾아가는길] 압구정역 2번출구로 나와 현대아파트정류장에서 버스 301 또는 2411을 타고 3정거장(키네마극장정류장) 가서 하차해
                   첫번째 골목으로 꺾어져 탐앤탐스를 지나 작은 골목 다음에 꺾어져 들어오면 좌측에 둘둘치킨, 우측에 투팬이 위치.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어요^^
[영업시간] 런치타임 -> 오전 11:30 ~ 오후 3:00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00 ~ 오후 5:30 / 오후 9:00 ~ 흡연가능 / 새벽 1시까지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