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공감블로그]평범한 냉면이 아니다! 여름별미 칡냉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름철의 무더위를 싹 물리치는 여름별미 칡냉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4탄 시작합니다!



구룡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명가칡냉면..
구룡역 5번출구에서 개포고등학교를 끼고 돌아 한국씨티은행 개포동지점 골목으로 들어오면 찾을 수 있는 칡냉면 맛집..
얼마전까지 그 유명한 유천칡냉면이었는데요.. 명가칡냉면으로 상호를 변경했더라구요~ 맛은 똑같은듯ㅋㅋ
자세한 위치는 아래 약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명가칡냉면 매장 내부에요..



방에서 아늑하게 식사하기 좋았구요.. 깔끔한 분위기도 좋았어요..


시원한 물한잔..



메뉴판이에요.. 전, 칡물냉면을 주문했구요.. 가격은 6천원이었어요~



주문한 칡물냉면이 나왔어요..

 



뼈속까지 시원한 살얼음으로 가득한 육수ㅋㅋ



그리고, 칡냉면 위에는 무우, 오이, 다대기, 삶은계란, 배가 올려져 있고 깨소금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칡물냉면을 가위로 잘라주고, 매콤한 다대기를 잘 풀어주었어요~~
 

 

무우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어 더욱 맛있었구요.. 
칡냉면이라 일반 냉면과 달리 향긋함과 함께 쫄깃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완전 여름별미ㅋㅋ
참, 칡에 카테킨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숙취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매콤하고 시원한 육수가 아주 끝내주더라구요..
육수가 살얼음으로 이루어져 너무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ㅎㅎ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



냉면무우에요..



냉면무우를 집어서..



칡냉면과 함께 냠냠~



마무리는 시원하고 깔끔한 배로 마무리ㅋㅋ



후식으로 차 한잔도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칡가루로 만들어 칡의 향긋함도 느낄수 있고, 구수하고 쫄깃한 맛이 매력적인 칡냉면!!
게다가 시원한 살얼음 육수에 매콤한 다대기와 고소함이 넘치는 깨소금가루까지..ㅋㅋ
올 여름에는 일반 냉면과 차원이 다른 여름별미 칡냉면 꼭 드셔보세요~ 너무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