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공감블로그]5천원에 즐기는 정갈하고 깔끔한 청국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천원에 맛있는 청국장과 정갈하고 깔끔한 반찬들이 매력적인 한식맛집! 전주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3탄 시작합니다!




수서역4번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로즈데일빌딩 지하 2층에 위치한 한식전문 전주집이에요..



착한 가격에 눈길이 갔고, 국내산 배추로 김치를 직접 담궈 제공한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전주집 메뉴판이에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착한거 같았어요~ 

 



매장 내부에요.. 이렇게 방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찍은 사진보다 훨씬 넓었지만, 손님들이 앉은 곳은 저를 쳐다보는거 같아 찍을수가 없었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주문한 청국장이 나왔어요..
공기밥과 청국장이 나오고, 6가지 반찬이 나오는데요.. 가격은 5천원이랍니다~~



매콤하면서 짭짤한 조개젓이에요..

 

 

고추장아찌에요..



머위나물이에요..



들깨에 무쳐 고소하고 건강해지는 느낌.. 별미였어요^^



데친 양배추와 쌈장이에요..



데친 양배추를 쌈장에 찍어먹으니 은근 맛있더라구요ㅋㅋ

 

추억의 소시지부침이에요.. 




계란물을 입은 노릇노릇한 소시지.. 완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배추김치에요..



보글보글 뚝배기에 담겨나온 청국장이에요..

 

 

청국장에 빠질수 없는 환상궁합 두부와 함께 한입~



진하고 구수한 국물이 매력적이었어요.. 어머니가 해주시는 그맛ㅋㅋ



청국장에 밥 말아서 반찬과 함께 냠냠~



후식으로 차 한잔도 할수 있었어요.. 물론 셀프~



전주집 명함도 하나 집어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어머니가 해주시는 구수한 청국장이 그리울때 종종 들려야겠어요..
된장찌개만 먹다가 청국장은 참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속에서 맛도 좋고 몸에 좋은 청국장을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