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착한 가격에 맛도 최고! 소문난 오징어 낙지 전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오징어불고기와 샐러드, 맛있는 볶음밥까지 6천원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압구정 최고의 오징어 낙지 요리 전문점 뱃고동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뱃고동 압구정점..



뱃고동은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럼 내려가볼께요~~ 

 



와~ 식사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인산인해를 이루는 뱃고동.. 역시 압구정 소문난 맛집 답더라구요~



주방도 살짝 한컷 찍어봤어요~



방안에서 아늑하게 식사하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낮12시부터 5시까지는 점심식사 메뉴를 이용할수가 있는데요..
저희는 오징어불고기백반 3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에 6천원씩이에요..(볶음밥까지 포함된 가격이에요^^)



주문한 오징어불고기백반이 나왔어요..

 

 

큼직큼직한 야채와 오징어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오징어불고기백반 한상차림이에요..
그럼, 밑반찬 하나하나 소개 들어갑니다~



개개인마다 주는 샐러드에요~

 



양배추, 적채, 당근, 상추가 잘게 채썰어져 있었고,
상큼한 당근소스가 매력적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우리 모두 하나씩 더 추가해 먹었어요^^ (반찬은 리필이 가능해요!)



매콤한 물김치에요..



시원하고 칼칼하니 오징어불고기백반과 잘 어울렸어요~



배추김치에요..

 

마늘쫑볶음이에요..



미역초무침이에요..



오이와 미역을 함께 먹으면 새콤하고 아삭하니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매콤하고 맛나게 익은 오징어불고기백반..
매운정도가 딱 적당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통통하고 쫄깃한 오징어..

 


오징어와 양파, 미나리를 함께 먹으면 매콤하면서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이 끝내주더라구요~



오징어를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밥에 오징어와 소스를 함께 올려 먹어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비빔밥은 조금만.. 나중에 볶아먹는 볶음밥이 더 맛있어요^^


오징어불고기를 다 먹고나서, 밥을 볶아달라고 했어요~



잘게썬 김치와 김가루가 송송~ 참기름까지 더해져 윤기가 자르르~
매콤하고 고소하니 아주 맛있었던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필수죠ㅋㅋ



볶음밥에 큼직한 배추김치를 올려 함께 먹어도 맛있답니다^^



뱃고동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뱃고동 압구정점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압구정 소문난 맛집으로 미식가들은 다 아는 오징어 낙지 요리 최고의 맛집답게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다보니 서비스가 좀 부족한 느낌은 있었지만,
훌륭한 맛과 착한 가격, 아늑한 분위기와 깨끗한 위생상태 등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ㅎㅎ
소문만 듣다가 처음 맛본 뱃고동 오징어불고기백반.. 정말 잊을수 없고 또 먹고싶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오늘은 매콤한 오징어불고기백반과 함께 즐거운 주말 마무리하시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