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그린푸드 천년초로 만든 바지락칼국수와 보리비빔밥이 6천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그린푸드 대명사 천년초로 만든 바지락칼국수와 보리비빔밥이 6천원에 제공되는 웰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고 푸짐한 양과 넓고 깨끗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던 웰빙 칼국수전문점 들깨나루.. 
웰빙 분당 맛집으로 아주 유명해 귀여운걸이 다녀왔어요ㅋㅋ 
지하철 분당선 야탑역 2번출구로 나와 조금 내려오다가 경남 아너스빌 끝나고 샛길로 들어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들깨나루 모든면의 15%는 천년초라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칼슘, 비타민, 식이섬유,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된 천년초.. 정말 이렇게 효능이 뛰어나다니 깜짝 놀랐어요^^



들깨나루 매장내부에요.. 넓고 깨끗한 분위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귀여운걸은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여러분도 그러시죠?ㅎㅎ 

 



들깨나루 메뉴판이에요..
저는 6천원짜리 천년초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어요~



항아리에 담겨나온 열무얼갈이김치..



접시에 먹을만큼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항아리에 담겨나온 배추겉절이..



역시 먹을만큼만!!ㅋㅋ


주문한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보리비빔밥을 먹을수 있도록 이렇게 보리밥이 나오더라구요..

 



배추겉절이도 맛있었지만 열무얼갈이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열무얼갈이김치와 고추장만 넣어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제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먹어왔던 김치 중 감히 최고였다고 말할수 있는 열무얼갈이김치..
심심하고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예술이었어요^^
열무얼갈이김치가 먹고싶어서라도 찾아가야할 맛집인거 같아요ㅎㅎ



주문한 천년초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어요..

 


1인분이 엄청나게 푸짐하죠? 보리비빔밥으로 요기를 한 상태라 저는 이 양을 도저히 감당할수 없었답니다..
그래도 푸짐하게 나오면 너무 기뻐요^^



천년초로 만들어 그런지 면이 연한 초록색이었어요.. 이런 색감의 면은 처음봤는데 맛이 기대 이상이었어요..
쫄깃하고 굵은 면발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푸짐한 바지락 덕분에 국물맛도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파, 호박, 감자 등 야채도 들어있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우둘우둘 쫄깃한 면발이 정말 매력적이었고,
칼슘의 보고로 알려진 천년초로 만들어 그런지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_+

 


푹 익은 부드러운 감자도 한입~



파와 바지락을 국물과 함께 냠냠~~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고추양념장이에요..

 

이번에는 고추양념장을 넣어 먹어보았어요..




좀 더 개운한 맛을 느낄수 있었구요.. 색다른 맛 너무 좋았어요^^



바지락 껍데기의 흔적ㅎㅎ



그린푸드 대명사 천년초에 대한 설명도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비타민C사포닌이 많이 들어있어 혈액순환 이뇨작용 장운동도 돕고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계산서에요..



후식으로 차 한잔도 즐길수 있었답니다..



웰빙 칼국수전문점 들깨나루 명함..



명함 뒷면에 그려진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ㅎㅎ
요즘같은 웰빙 시대에 딱 어울리는 맛있고 건강한 천년초 바지락칼국수..
너무나 맛있게 먹었구요..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김치도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
6천원이라는 착한가격에 몸에좋은 칼국수와 별미 보리비빔밥도 공짜로 즐길수 있어 행복한 식사였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