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짬뽕에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 놀라고, 그 맛에 감동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산디지털맛집 및 가산동맛집으로 알려진 가산동중국집 다원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중식레스토랑으로,

김생민 리포터, 한기범 농구선수 등 유명인도 다녀간 소문난 가산디지털중국집 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분위기 있는 가산동맛집 다원을 함께 살펴볼까요?^^

 

 

 

 

가산디지털단지 내 뉴티캐슬 건물 1층에 위치한 다원 가산점..

 

 

 

 

매장에 들어서면 대기석이 바로 있네요..

식사때는 줄서먹을 정도로 인기있는 맛집으로 알려져있죠~

 

 

 

 

넓고 깔끔한 홀 매장과..

 

 

 

 

다양한 크기의 아늑한 룸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굿!!

 

 

 

 

다원 비지니스룸이에요..

 

 

 

 

대형 단체 모임에 적합한 대형룸까지 완비되어 있네요~

 

 

 

 

중식레스토랑다운 인테리어 소품~

 

 

 

 

바람직한 할인행사도 있고, 금천구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되었다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다원의 인기만점 주력메뉴들~

가장 눈에 띄였던 낙지짬뽕! 저두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낙지짬뽕(7,500원), 잡채밥(6,000원) 주문..

 

 

 

 

다양한 코스요리도 있네요..

 

 

 

 

칠리탕수육(20,000원)도 주문했어요~

 

 

 

 

품격있는 요리도 많이 보이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단무지, 배추김치, 땅콩조림, 짜차이, 간장이에요..

 

 

 

 

낙지짬뽕이에요..

 

 

 

 

큼직한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네요~ㅋㅋ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

 

 

 

 

각종 야채와 통통한 새우를 국물과 함께~

얼큰하면서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피로회복에 딱인듯^^

 

 

 

 

잡채밥이에요..

 

 

 

 

양파, 당근, 버섯, 호박 등 각종 야채와 고기, 잡채가 어우러진 잡채밥..

 

 

 

 

평소 먹던 잡채와 달리 살짝 매콤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고기, 야채, 잡채와 잘 비벼서 냠냠~

한국인의 입맛에 딱인듯!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잡채밥에 함께 제공되는 짬뽕국물~

 

 

 

 

칠리탕수육이에요..

 

 

 

 

바삭한 탕수육에 매콤달콤 맛있는 칠리소스가 더해진 칠리탕수육..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자태의 탕수육~

매콤하면서 새콤달콤한 칠리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감칠맛을 더해주는군요^^

 

 

 

 

속이 꽉찬 두툼한 살코기~~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프라이빗한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와 훌륭한 맛의 음식들까지 감동이었어요~

가족, 친구와 함께.. 또는 각종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겠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소문난 중국집 다원에서 눈물나게 맛있는 낙지짬뽕 어떠신가요?^^

 

 

 

 

* 다원 *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29-1 뉴티캐슬 111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캐슬 111호)

[전화번호] 02-2626-9522

[찾아가는길] 1호선 또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로 나와 우측방면으로 횡단보도를 건너 200m 정도 직진 후,

                   왼쪽으로 들어서 180m 정도 직진하면 뉴티캐슬 건물 1층에 위치. 역에서 도보 6분거리.

[영업시간] 10: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다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