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조인성도 다녀간 영등포추천맛집! 영등포시장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영등포역양꼬치 하면 이곳을 떠올릴정도로 유명한 영등포역맛집 호우양꼬치는 조인성씨 뿐 아니라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이홍기, 송일국 등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저녁시간에는 줄서먹을 정도로 맛있는 소문난 영등포양꼬치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영등포역양꼬치 호우양꼬치를 함께 살펴볼까요?^^

 

 

 

 

영등포역 또는 영등포시장역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한 호우양꼬치..

좌측에는 활활 타오르는 참숯도 보이는군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줄서먹기로 소문난 인기맛집이라 식사시간을 피해 오픈하고 바로 갔더니 한가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테이블 의자마다 놓여있는 봉투는 냄새가 배지 않도록 겉옷을 넣어두는 봉투에요~ 센스있죠?ㅎㅎ

 

 

 

 

영화배우 조인성씨가 다녀간 모습~ 너무 멋지네요~♡

 

 

 

 

영화배우 이승형, 탤런트 방형주, 조연우, 정호진, 송일국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이 외에도 매장 벽이 온통 다 연예인 싸인으로 가득했는데요.. 잠깐 살펴볼까요?^^

 

 

 

 

탤런트 강석정, 김상경, 조성하, 한상진, 양주호, 이태임, 조인성, 최승경, 김성환, 아나운서 오언종, 김솔희 싸인..

 

 

 

 

탤런트 김지영, 백일섭, 가수 남진, 탤런트 오윤아, 성혁, 이찬호, 이종혁, 이다인, 김영훈,

가수 FT아일랜드 이홍기,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싸인..

 

 

 

 

개그맨 안일권, 김대성, 서준영, 송영길, 박영진, 송준근, 서태훈, 김재욱, 김기리, 송왕호, 정진영. 개그우먼 신보라, 안소미, 

개그맨 이동윤, 신종령, 이성동, 임우일, 김성원, 개그우먼 김영희, 황신영, 박은영, 김혜선, 개그맨 김태원, 김현기, 변승윤, 노우진..

 

 

 

 

개그맨 이상호, 김준현, 유민상, 가수 CNBLUE 강민혁, 개그우먼 김미진, 개그맨 이광섭, 탤런트 장다경, 하재숙 싸인..

 

 

 

 

탤런트 최예슬, 이세나 등 다녀간 연예인들이 정말 많네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까다로운 입맛의 연예인들도 사로잡았는지 더욱 궁금해지는군요ㅎㅎ

요리 사진들을 보니 하나같이 맛있어보여 다 먹어보고 싶은 심정이에요^^

 

 

 

 

호우양꼬치에서는 최상급 어린양만을 사용하여 매일 매일 신선한 양고기를 제공하고 있다고해요~

다른 양꼬치집과 달리 싸구려고기가 아닌 최상급 양갈비를 사용해 꼬치를 만드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양꼬치 1인분(11,000원), 새우구이 1인분(12,000원) 주문..

 

 

 

 

지삼선(12,000원), 옥수수국수(6,000원), 왕만두(6,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으로 제공되는 깍두기, 양파피클, 쨔사이, 계란탕, 볶음땅콩이에요..

 

 

 

 

3가지 종류의 양꼬치소스에요..

 

 

 

 

최상급 어린양의 양갈비로 꼬치가 탄생되는데요..

좌측은 양갈비이고, 우측은 1차 포 썰기, 2차 포 썰기를 통해 고기만 남기고, 양꼬치 크기로 적당히 썰어 꽂은 꼬치에요..

이렇게 양꼬치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일찍 낮 3시쯤 방문하시면 볼수 있답니다^^

 

 

 

 

양꼬치 1인분이에요..

바로 위 사진에서 살펴본 양갈비로 만든 양꼬치에 소스가 발라져 나온 모습이에요~

 

 

 

 

1인분에 10개꼬치~ 정말 푸짐하고 맛있겠죠?^^

양고기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지방이 적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에게도 좋고,

수술후에 의사들이 권할 정도로 환자들 원기 회복식품으로도 으뜸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ㅎㅎ

또한 아미노산 함유량이 소, 돼지고기보다 높고 풍부한 비타민과 칼슘, 인, 철 등 광물질이 기타 육류보다 풍부해 인체에 이롭고,

일종의 항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감소시켜 피부암, 결장암, 유방암에 현저한 효과도 있다고해요~

 

 

 

 

양의 세가지 부위를 직화로 노릇노릇하게 구워 담백한 맛이 일품인 양꼬치!!

돼지고기와 쇠고기보다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하고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마늘꼬치도 함께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그리고 양꼬치가 다 익으면, 불판 양쪽의 홈을 이용해 먹기 좋게 빼내어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3종류의 양꼬치소스와 소금에 찍어먹는 양꼬치구이~

매콤한맛, 카레맛,..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육질이 부드러워 노인과 어린이가 먹기에 좋으니..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별미식이네요~ㅎㅎ

 

 

 

 

새우구이 1인분이에요..

 

 

 

 

신선도가 살아있는 20cm 대하 10마리가 맛나게 구워지는중ㅋㅋ

 

 

 

 

큼직한 새우가 싱싱하고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껍질이 바삭바삭 잘 구워지고 짭쪼름하니 간도 되어 있어서 껍질채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삼선이에요..

지삼선은 땅에서 나는 3가지 신선한 재료라는 뜻으로,

가지, 피망, 감자를 굴소스에 볶아낸 중국식 야채볶음 요리에요~

 

 

 

 

부드럽고 달콤한 가지볶음부터 한입~

 

 

 

 

아삭아삭 상큼한 피망과 담백한 감자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ㅎㅎ

 

 

 

 

왕만두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찐빵 비주얼의 왕만두가 5개 나오네요~

 

 

 

 

양념간장에 콕~ 찍어 냠냠~

 

 

 

 

찐빵과 비슷한 도톰한 만두피 속에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옥수수국수에요..

 

 

 

 

옥수수로 만든 쫄깃한 면발이 입안에 착착 감기는군요~

옥수수국수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그 맛에 완전 반해버렸어요ㅎㅎ

 

 

 

 

따뜻한 육수와 얼큰하게 손수 만든 양념이 어우러져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양꼬치 먹고 마무리로 꼭 먹어줘야할 국수인듯ㅋㅋ

오늘은 두툼한 갈비살이 붙은 양갈비살과 어린 양고기만을 사용하고 잡내가 전혀 나지 않는 양꼬치 어떠신가요?

본초강목과 동의보감 문헌에 따르면 양고기는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주고 오장을 보호하며,

혈압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으며,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해소, 장내해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피로회복,

양기부족, 질병에 대한 면역력 향상, 골다공증에까지 효능이 있다고 하니 맛과 건강을 제대로 챙길수 있을듯!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 감탄이 계속 나왔어요.. 수십여명의 연예인들도 반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맛 뿐 아니라 푸짐한 양, 착한 가격, 아늑한 분위기, 너무나도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의 연속! 100점 만점을 주고 싶은 맛집이네요^^

 

 

 

 

* 호우양꼬치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7-25 델리타운 102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10길 6 델리타운)

[전화번호] 070-7747-9488

[찾아가는길] 1호선 영등포역 5번출구 또는 5호선 영등포시장역 3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영등포시장 사거리 영등포 먹자골목 내부에 위치.

[영업시간] 14:30 ~ 0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설날 당일만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30분 ~ 2시간)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 호우양꼬치 영등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