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통삼부터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까지 1등 삼겹살레스토랑 화통삼 서포터즈2기를 마무리하며

화통삼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와 더불어 차별화된 브랜드 특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통삼,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을 살펴볼까요?^^

 

 

 

 

화덕통삼겹돌판구이 화통삼 ( http://www.hwatongsam.com/ ) 이에요..

 

 

 

 

고기집답지 않게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화통삼은 화덕을 사용하고 특허받은 U자형 로스터와 돌판에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는 삼겹살레스토랑이에요~

이미 중국에도 진출하여 로얄티를 받는 글로벌기업이며, 국내 2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여 삼겹살프랜차이즈 1위기업이랍니다!

 

 

 

 

화덕초벌가마에서 삼겹살이 맛있게 초벌구이 되어가네요~ㅋㅋ

 

 

 

 

커다란 돌판에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 된장찌개까지!! 고기가 나오기 전부터 한상 가득 푸짐해지는군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즐기고 싶다면?

화통삼 제2브랜드로 출범한 삼겹싸롱( http://samsalon.co.kr/ ) 이 있답니다!

삼겹싸롱은 무한리필 삼겹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화통삼이 만든 브랜드로,

9900원에 무한리필로 초벌구이 삼겹살을 실컷 먹을 수 있어요~ㅎㅎ

 

 

 

 

화통삼, 삼겹싸롱에 이어 화덕에 구워 맛있고 건강한 화통삼이 2016년 화통삼플러스로 변신을 시도했는데요..

화통삼시즌2는 위와 같이 돌판의 크기가 줄어들고 양사이드에 트레이가 내장되어 있어,

파스타와 떡볶이, 콘치즈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삼겹살패밀리레스토랑이에요!

 

 

 

 

화통삼 플러스에서는 육장과 특별 서비스메뉴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기의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이에요^^

 

 

 

 

화통삼 플러스 특제 육장 소스에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고기를 퐁당 넣고 함께 끓여 먹으니 맛과 풍미가 가득했어요~

 

 

 

 

매콤달콤 쫄깃한 국물 떡볶이가 칼칼하니 고기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화통삼 플러스메뉴는 고소한 콘치즈, 토마토 파스타,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 부드러운 크림떡볶이까지 4가지 종류가 있고,

추가 주문시 3,000원씩이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치즈가루와 베이컨이 가득 토핑된 토마토 파스타에요..

 

 

 

 

삼겹살 뿐 아니라 스파게티, 떡볶이 등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인듯!

더 건강하고 더 다양하고 더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한 느낌이에요^^

 

 

 

 

맛있게 고기를 먹었다면 마무리로 빼놓을 수 없는 돌판볶음밥!

 

 

 

 

매콤하고 칼칼하면서 든든하니 마무리로 제격인 것 같아요ㅋㅋ

 

 

 

 

특허받은 고기전용 화덕에서 맛있게 초벌되어 제공되는 우리동네 최고로 맛있는 화덕통삼겹살!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은 물론, 가족과 외식하기도 좋은 레스토랑 같아요~

지금까지 화통삼과 함께 맛있는 시간이었고, 이것으로 화통삼 서포터즈를 마무리하려고 해요^^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락시장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가락동맛집! 화통삼 가락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락동맛집 화통삼은 목살, 항정살 등 다양한 특수메뉴와 차돌숙주구이까지 구울거리가 다양해 더욱 맛있고

가족외식장소 및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 인기인 가락시장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락시장역 맛집 및 가락동맛집 화통삼의 다양한 화통삼메뉴를 살펴볼까요?^^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사이에 위치한 가락동맛집! 화통삼 가락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MBC 공감! 특별한세상 433회 구이요리열전편에도 방영된 TV방영 맛집임을 알 수 있었어요~ㅎㅎ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화통삼 가락점의 주메뉴들~ 먹음직스런 사진이네요ㅋㅋ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삼겹살에는 비타민A는 물론 비타민 B1, B2, B6,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화덕 통삼겹살도 먹고 건강도 챙기고 1석2조인듯^^

 

 

 

 

메뉴판이에요..

 

 

 

 

생목살 스페셜(13,000원), 항정살 스페셜(14,000원), 새우구이(6,000원), 차돌숙주구이(10,000원),

물 칡냉면(5,000원), 화통김치찌개(6,000원), 계란찜(3,000원) 을 주문했어요~

 

 

 

 

화산석으로 만든 화통삼 본사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허출원 고기전용화덕이에요!

화통삼 고기는 화덕에서 맛있게 초벌되어 제공되어 다소 시간은 소요되지만, 그만큼 기대 이상의 맛을 자아내는것 같아요ㅎㅎ

 

 

 

 

1인당 앞접시겸용으로 제공되는 양파절임과 쌈장, 소금, 콩가루, 깻잎절임이에요..

 

 

 

 

상추, 고추, 당근이에요..

 

 

 

 

계란후라이를 위한 모짜렐라치즈와 계란, 양파, 단호박, 감자,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돼지껍데기에요..

기본 구울거리로 제공되는 모듬야채도 센스있더라구요~

 

 

 

 

새우구이, 그리고 생목살, 새우, 소시지, 떡갈비로 구성된 생목살 스페셜과

생항정살, 새우, 소시지, 떡갈비로 구성된 항정살 스페셜에 포함된 소시지, 새우, 떡갈비에요~

 

 

 

화덕에서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미리 먹을수 있도록 준비되는 자체 제작한 26인치 대형 돌판 한가득 구울거리~

콩나물, 김치, 부추, 단호박, 감자,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새우, 소시지, 떡갈비, 돼지껍데기까지 정말 푸짐하네요!

 

 

 

 

좌측이 생목살, 우측이 생항정살이에요..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쳐 제공되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완성되면..

 

 

 

 

마지막으로, 화려한 불쇼를 통해 고기의 잡내를 다시 한번 잡아주어

고기 잡내와 누린내 없이 즐길 수 있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ㅋㅋ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생항정살을 고소한 콩가루를 찍어 먹으니 고기의 풍미가 더해지는군요ㅎㅎ

항정살은 돼지의 목에서 어깨까지 연결된 부위로 희소가치가 높은 부위죠~

쫄깃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구요..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쳐 육즙은 살아있고 기름이 쏘~옥~ 빠져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생목살은 양파절임, 부추와 함께 깻잎절임에 쌈 싸서 냠냠~

목살은 여러 근육과 지방층으로 구성되어 풍미가 좋고 육질이 부드러웠어요!

 

 

 

 

맛있게 구워진 새우구이도 별미네요~

 

 

 

 

소시지구이는 부추, 양파절임, 콩나물과 곁들여 상추쌈으로 즐기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고기 주문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부드러운 두부, 호박, 양파 등 재료가 푸짐해 식감도 좋고 구수했어요^^

 

 

 

 

계란찜이에요..

부드러운 계란찜을 돌판 위에 올려놓고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차돌숙주구이에요..

숙주가 산처럼 듬뿍 쌓여있고 그 위로 차돌박이가 올려진 메뉴에요~

 

 

 

 

차돌박이와 숙주를 골고루 잘 섞어주며 볶아주었어요ㅎㅎ

 

 

 

 

야들야들 쫄깃하고 고소한 차돌박이와 아삭아삭 식감좋은 숙주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는 맛을 자아내는 느낌이었어요^^

 

 

 

 

화통김치찌개에요..

김이 모락모락~ 보글보글 끓고 있는 먹음직스런 비주얼 굿!!

 

 

 

 

칼칼한 김치, 담백한 고기, 부드러운 두부가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고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고기와 함께 즐겨도 좋을 것 같고, 고기 먹고 마무리로 든든하게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칡냉면(물) 이에요..

칡냉면 위에는 매콤한 양념장과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고, 무, 오이, 계란이 함께 나오는 비주얼 굿!!

 

 

 

 

쫄깃쫄깃한 칡냉면을 아삭아삭 식감좋은 오이, 무와 함께~

칡은 갈증해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듯이 시원하고 칼칼하니 고기 먹고 마무리 입가심메뉴로 제격이었어요ㅋㅋ

또한 양도 푸짐해 든든하고 냉면집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화덕에서 원적외선 방출로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던 화통삼 화덕구이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은 화덕 초벌구이와 웰빙 트렌드로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고기 맛을 선사하는 화통삼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가락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82-5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9길 28)

[전화번호] 02-402-3800

[찾아가는길] 8호선 가락시장역 3,4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또는 3호선 경찰병원역 1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0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가락동 82-5 | 화통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장안동 맛집, 장안동 삼겹살 맛집으로 입소문난 장한평역 맛집! 화통삼 장한평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장한평역 맛집 화통삼은 화덕에서 직접구워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장안동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고,

곁들여 먹기 좋은 다양한 구울거리가 제공되는 센스는 물론, 저렴하지만 화려한 불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장안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장한평역 맛집 및 장안동 맛집! 화통삼 장한평역점을 살펴볼까요?^^

 

 

 

 

장한평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장한평역 맛집 화덕통삼겹돌판구이! 화통삼 장한평역점..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공감! 특별한 세상, 생생정보통 등 매스컴이 소개한 아주 특별한 맛집이군요~ㅎㅎ

 

 

 

 

화통삼은 화덕에서 초벌한 삼겹살을 제공하는 점이 매력포인트 같아요ㅋㅋ

 

 

 

 

메뉴판이에요..

 

 

 

 

갈매기살(12,000원), 어깨살(10,000원), 수제소시지구이(6,000원), 새우구이(6,000원),

돌판볶음밥(2,000원), 계란찜(3,000원) 을 주문했어요~

 

 

 

 

화통삼을 상징하는 화덕초벌가마 코너에요~

 

 

 

 

1000도이상 고온 상승하는 대류열과 복사역, 그리고 내부 화산석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이용해

통삼겹살의 표면을 단시간에 초벌하여 제공되는 모습!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깻잎절임, 4종소스, 양파절임이에요..

 

 

 

 

상추와 고추에요..

 

 

 

 

모짜렐라치즈와 계란이에요..

 

 

 

 

계란찜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소복하게 제공되는 센스 굿!!

보들보들 부드러워 맛있었구요.. 돌판위에 올려놓고 먹으니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보글보글 구수한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ㅋㅋ

 

 

 

 

새우구이(새우 6미)에요..

싱싱한 새우 6마리를 나란히 올려 구워주었어요~

 

 

 

 

수제소시지구이에요..

알록달록 각양각색의 수제소시지 5개가 제공되더라구요~

 

 

 

 

좌측이 어깨살, 우측이 갈매기살이에요..

고기 전용 화덕에서 초벌구이된 고기가 제공되고 다시 대형 돌판에서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어깨살과 갈매기살을 먹기 좋게 썰어 노릇하게 구워준다음..

 

 

 

 

잡내제거와 볼거리를 더해주는 화려한 불쇼로 마무리!!

 

 

 

 

양파 속에 계란과 모짜렐라치즈를 넣어 완성된 계란후라이~

그냥 먹어도 참 맛있지만, 나중에 돌판볶음밥에 넣어 함께 볶아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

 

 

 

 

갈매기살부터 먹어볼께요~

갈매기살은 갈비뼈 안쪽의 가슴뼈 끝에서 허리뼈까지 갈비뼈 윗면을 가로지르는 얇고 평평한 횡격막근을 분리해 정형한 것으로,

복강에 노출된 운동량이 많은 근육이라 육색이 진하며 근막도 잘 발달되어 있는 고기로 알려져 있지요..

소고기로 말하자면 안창살과 같은 부위에 해당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쫄깃쫄깃한 식감과 더불어 육즙 가득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갈매기살을 부추, 버섯구이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구수하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네요^^

 

 

 

 

이번에는 어깨살을 먹어볼께요~

어깨살은 돼지 앞다리 부위 분할시 생산되는 목주위의 살로, 운동을 많이 하는 부위라 근육이 많다고 해요ㅎㅎ

아삭아삭 새콤한 양파채와 함께 즐기면 느끼함 없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깻잎절임에 양파절임, 콩나물까지 곁들여 어깨살을 쌈 싸 먹어도 굿^^

 

 

 

 

탱글탱글 수제소시지구이와 팽이버섯구이, 콩나물, 부추를 곁들여 상추쌈을 싸 먹으니 고기와는 또 다른 맛! 별미였어요ㅋㅋ

특히 어린 아이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 같아요^^

 

 

 

 

노릇노릇 구워진 새우구이도 고소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돌판볶음밥이에요..

김치, 콩나물, 상추 등 다양한 볶음밥재료와 함께 맛있게 밥을 볶아주셨어요~

 

 

 

 

마무리로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돌판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했구요.. 김가루가 더해져서 고소함 가득 맛있었어요~

고기 먹고 마무리로 든든하고 깔끔하게 돌판볶음밥은 필수인듯!

고기가 두툼해 육즙이 살아있고, 화덕 초벌구이 덕분에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특별한 고기맛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고기 뿐 아니라 해산물과 채소도 함께 구워먹는 커다란 불판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남녀노소 불문 인기만점 삼겹살 맛집인 화통삼 장한평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장한평역점 *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463-2번지 이화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14 이화빌딩)

[전화번호] 02-3394-5993

[찾아가는길] 5호선 장한평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1:00 / 첫째, 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63-2 이화빌딩 1층 | 화통삼 장한평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덕통삼겹살이 맛있기로 입소문난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강남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국내 삼겹살 프랜차이즈 1위 기업 브랜드로 국내 최초 화덕 초벌구이 삼겹살 맛이 일품이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화려한 불쇼가 더해져 가족 외식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화덕통삼겹살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덕통삼겹살이 맛있는 삼삼데이 추천맛집! 화통삼 강남역점을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강남역점..

제가 방문한 날은 마침 소주나 맥주 1병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날이라 무척 기뻤어요~ 강남점 센스있는듯ㅋㅋ

참고로, 화통삼은 화덕에 초벌을 하여 구워내는 화덕삼겹살로 "화덕에 구워낸 통삼겹살"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해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매장 한켠에 위치한 화덕초벌가마에요..

피자만 화덕에서 굽는 것일까? 타지 않고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은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어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화덕으로 삼겹살을 초벌로 구워내게 되었다고 해요~

 

 

 

 

이제 삼겹살이 곧 화덕에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겠죠?^^

 

 

 

 

메뉴판이에요..

화통삼 강남역점은 한우 꽃등심, 갈비살, 살치살, 안창살 등 한우구이와 오리 훈제 로스구이도 있고,

점심메뉴로 양푼김치찌개, 우렁된장비빔밥, 오삼불고기, 등심소불고기, 순두부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삼겹살(13,000원), 목살(13,000원), 새우구이(6,000원) 2개,

비빔냉면(5,000원), 돌판볶음밥(2,000원) 2개, 계란찜(3,000원)을 주문했어요~

 

 

 

 

개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앞접시에는 쌈무, 4종소스, 양파절임이 나왔어요..

 

 

 

 

상추에요..

 

 

 

 

새우구이용 새우에요..

통통하고 신선한 새우가 듬뿍~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두부와 양파, 호박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구수하고 진한 된장찌개!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계란찜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왔고, 위에는 당근, 파 등이 더해져 식감도 좋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또한 돌판 위에 놓고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좌측이 목살, 우측이 삼겹살이고 고기를 중심으로 새우구이도 구워주었어요~

그리고 버섯, 감자, 고구마, 양파, 옥수수콘, 마늘, 귤, 단호박, 콩나물, 김치, 고사리 등 다양한 구울꺼리가 제공되는 센스 굿!!

 

 

 

 

목살과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갈때쯤..

 

 

 

 

마무리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졌어요~

불쇼는 볼거리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고기의 잡내도 제거해준다니 1석2조 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양파 속에 계란후라이까지 더해지면 완성!!

커다란 26인치 돌판에 특허출원한 U자형 대형로스터로 구성되어 적절하게 잘 익어 더욱 맛있는듯ㅋㅋ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삼겹살부터 먹어볼께요~

화덕에서 원적외선 방출로 특별한 고기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요즘 같은 웰빙 시대에 제격인 것 같아요^^

 

 

 

 

상추위에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과 양파절임, 콩나물, 고사리, 마늘과 쌈장을 곁들여 쌈 싸 먹으니 그 조화가 일품이네요!

또한 자체 개발한 염지 비법과 숙성고 온도 1도에서 48시간동안 저온으로 숙성시켜 최상의 육질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목살은 카레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두툼하니 육즙 가득 촉촉한 목살을 무쌈으로 즐겨도 굿!

특화된 염지 비법으로 최상의 고기 품질을 유지하고 800도 고온의 화덕 초벌로 고기의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맛있게 구워진 새우구이도 냠냠~

탱글탱글하니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노릇노릇 폭~ 익은 고구마구이도 별미네요~

 

 

 

 

마요네즈소스와 버무린 옥수수콘을 이렇게 따끈따끈하게 즐기니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돌판볶음밥 2인분이에요~

볶음밥 재료와 밥을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게 볶아준 다음, 위에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셨어요ㅎㅎ

 

 

 

 

아삭아삭 콩나물, 매콤한 김치, 맛있는 상추, 고소한 김가루 등이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칼칼하고 든든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고기 먹고 후식개념인줄 알았는데 양이 엄청나게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완전 냉면 1인분 수준!!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시겠죠? 냉면 그릇이 워낙 커서 그런데 한그릇으로 2명이 나누어 먹기 좋은 양이더라구요^^

 

 

 

 

쫄깃한 냉면 면발과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양념장이 어우러져 고기 먹고 칼칼하게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공감! 특별한 세상'의 구이요리열전편에도 방영된 맛집이군요!!

또한 3월3일 삼삼데이를 맞아 화통삼에서 삼삼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해요~

3월1일부터 3월6일까지 6일간 화통삼 매장 방문 후 매장 내에서 고객 3명이 모여 찍은 인증 사진을

화통삼 페이스북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333명에게 화통삼 1만원권이 증정된다니 1석2조 이벤트 같아요ㅎㅎ

다가오는 33데이에는 화통삼에서 화덕삼겹살도 먹고 화통삼 상품권도 응모해보는 알차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강남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9-1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4)

[전화번호] 02-556-2238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1번, 12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토 11:00 ~ 01:00 / 일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9-1 | 화통삼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보라매역 맛집 및 신길동 맛집 으로 입소문난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라매역 맛집 화통삼은 국내 최초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한 화덕삼겹살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으로,

화덕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와 해산물, 야채를 26인치 대형 돌판에서 맛볼 수 있는 신길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보라매역 맛집 및 신길동 맛집!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을 살펴볼까요?^^

 

 

 

 

보라매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보라매역 맛집! 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

1층과 2층 모두 화통삼으로 매장 규모가 크더라구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1층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ㅎㅎ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내부 모습..

 

 

 

 

화통삼 공식 서포터즈 화통삼홀릭 2기로 활동하게 되어 보라매역점에서 진행된 발대식을 다녀왔는데요..

자기소개와 화통삼 소개 및 유의사항을 전달받고 본격적으로 시식을 하는 모습이에요~ 모두 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찰칵찰칵ㅋㅋ

 

 

 

 

특허출원한 화통삼 화덕이에요~

화통삼만의 자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고기 전용 화덕에서 초벌하고 자연석 돌판에서 구워 먹는 방식인데요..

국내 최초로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ㅎㅎ

 

 

 

 

화통삼의 화덕은 대류열과 복사열을 이용해서 통삼겹살의 표면을 단시간에 초벌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1000˚C이상 고온 상승하는 대류열과 내부 화산석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복사열은 삼겹살의 육즙을 그대로 유지시켜

최고의 1등급 냉장육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오겹살,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어깨살 등 다양한 고기류와 떡갈비, 소시지, 새우, 버섯 등 구울거리,

그리고 물냉면, 비빔냉면, 볶음밥, 계란찜 등 식사거리도 다양하군요~

돌판볶음밥(2,500원) 주문..

 

 

 

 

4인 모둠스페셜(54,000원) 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어깨살) 720g + 새우4마리(100g) + 떡갈비 200g + 소시지 130g 으로 구성된 4인 모둠스페셜이에요..

 

 

 

 

개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앞접시 겸 깻잎절임, 4종소스, 양파절임이에요..

 

 

 

 

상추와 고추에요..

 

 

 

 

소시지, 떡갈비, 새우에요..

 

 

 

 

자체 제작한 26인치 대형 돌판에 해산물과 야채를 먼저 올려주었어요~

 

 

 

 

끌칼을 이용해 떡갈비를 촘촘하게 다져주었어요~

 

 

 

 

오동통통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새우구이부터 냠냠~

 

 

 

 

떡갈비도 잡내없이 질기지않고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친 삼겹살, 목살, 항정살, 어깨살이 등장!

삼겹살과 목살에는 화통삼 이라고 적힌 글씨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화통삼 이라는 뜻이 화덕에 구운 통삼겹살을 의미하기에 삼겹살에만 새겨져 나오는것 같아요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셨어요~

 

 

 

 

마지막으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지면 완성^^

 

 

 

 

양파 안에 계란을 깨뜨려 넣은 다음,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주면 완성되는 양파계란후라이 독특하고 별미인것 같아요ㅎㅎ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쳐 육즙이 살아 있으면서 기름은 쏙 빠져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구운 감자, 양파를 곁들여 상추에 쌈 싸먹어도 별미랍니다!

자체 개발 염지 비법과 숙성고 온도 1˚C에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최상의 육질을 유지하고,

800˚C 고온 화덕 초벌구이로 새로운 풍미를 자아내는듯^^

 

 

 

 

고기 주문시 함께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부드러운 두부, 쫄깃한 버섯, 호박, 고추 등 다양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맛있었구요..

대형 돌판의 한쪽에 올려져 있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돌판볶음밥 재료에요..

 

 

 

 

콩나물, 김치, 상추를 매콤한 양념과 더해 밥을 볶아준다음,

볶음밥에 넣어 먹으려고 아껴 두었던 양파계란후라이를 함께 넣어 다시한번 볶아주었어요~

원래 양파계란후라이는 따로 먹는 것이지만 요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서 따로 요청을 했지요ㅋㅋ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리면 돌판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콩나물과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칼칼하고 담백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

 

 

 

 

화통삼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우선 1차적으로 받은 상품권이에요~ 푸짐하죠?ㅋㅋ

화통삼은 대한민국 삼겹살 프랜차이즈 1위 기업인 (주)행복한상상F&B 브랜드로 전국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물론 중국 등 해외 글로벌 프랜차이즈이기도 하구요..

앞으로 다양한 화통삼 매장과 화통삼의 맛있는 메뉴들을 모두 소개해 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ㅎㅎ

오늘 저녁은 화덕삼겹살이 매력적인 화통삼 보라매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보라매역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101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6동 4319번지)

[전화번호] 02-832-0303

[찾아가는길] 7호선 보라매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4: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4319 | 화통삼 보라매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