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통삼 서포터즈 2기/화통삼

[장한평역 맛집]장안동 삼겹살 맛집으로 입소문난 화통삼 장한평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장안동 맛집, 장안동 삼겹살 맛집으로 입소문난 장한평역 맛집! 화통삼 장한평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장한평역 맛집 화통삼은 화덕에서 직접구워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장안동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고,

곁들여 먹기 좋은 다양한 구울거리가 제공되는 센스는 물론, 저렴하지만 화려한 불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장안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장한평역 맛집 및 장안동 맛집! 화통삼 장한평역점을 살펴볼까요?^^

 

 

 

 

장한평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장한평역 맛집 화덕통삼겹돌판구이! 화통삼 장한평역점..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공감! 특별한 세상, 생생정보통 등 매스컴이 소개한 아주 특별한 맛집이군요~ㅎㅎ

 

 

 

 

화통삼은 화덕에서 초벌한 삼겹살을 제공하는 점이 매력포인트 같아요ㅋㅋ

 

 

 

 

메뉴판이에요..

 

 

 

 

갈매기살(12,000원), 어깨살(10,000원), 수제소시지구이(6,000원), 새우구이(6,000원),

돌판볶음밥(2,000원), 계란찜(3,000원) 을 주문했어요~

 

 

 

 

화통삼을 상징하는 화덕초벌가마 코너에요~

 

 

 

 

1000도이상 고온 상승하는 대류열과 복사역, 그리고 내부 화산석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이용해

통삼겹살의 표면을 단시간에 초벌하여 제공되는 모습!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깻잎절임, 4종소스, 양파절임이에요..

 

 

 

 

상추와 고추에요..

 

 

 

 

모짜렐라치즈와 계란이에요..

 

 

 

 

계란찜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소복하게 제공되는 센스 굿!!

보들보들 부드러워 맛있었구요.. 돌판위에 올려놓고 먹으니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보글보글 구수한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ㅋㅋ

 

 

 

 

새우구이(새우 6미)에요..

싱싱한 새우 6마리를 나란히 올려 구워주었어요~

 

 

 

 

수제소시지구이에요..

알록달록 각양각색의 수제소시지 5개가 제공되더라구요~

 

 

 

 

좌측이 어깨살, 우측이 갈매기살이에요..

고기 전용 화덕에서 초벌구이된 고기가 제공되고 다시 대형 돌판에서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어깨살과 갈매기살을 먹기 좋게 썰어 노릇하게 구워준다음..

 

 

 

 

잡내제거와 볼거리를 더해주는 화려한 불쇼로 마무리!!

 

 

 

 

양파 속에 계란과 모짜렐라치즈를 넣어 완성된 계란후라이~

그냥 먹어도 참 맛있지만, 나중에 돌판볶음밥에 넣어 함께 볶아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

 

 

 

 

갈매기살부터 먹어볼께요~

갈매기살은 갈비뼈 안쪽의 가슴뼈 끝에서 허리뼈까지 갈비뼈 윗면을 가로지르는 얇고 평평한 횡격막근을 분리해 정형한 것으로,

복강에 노출된 운동량이 많은 근육이라 육색이 진하며 근막도 잘 발달되어 있는 고기로 알려져 있지요..

소고기로 말하자면 안창살과 같은 부위에 해당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쫄깃쫄깃한 식감과 더불어 육즙 가득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갈매기살을 부추, 버섯구이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구수하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네요^^

 

 

 

 

이번에는 어깨살을 먹어볼께요~

어깨살은 돼지 앞다리 부위 분할시 생산되는 목주위의 살로, 운동을 많이 하는 부위라 근육이 많다고 해요ㅎㅎ

아삭아삭 새콤한 양파채와 함께 즐기면 느끼함 없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깻잎절임에 양파절임, 콩나물까지 곁들여 어깨살을 쌈 싸 먹어도 굿^^

 

 

 

 

탱글탱글 수제소시지구이와 팽이버섯구이, 콩나물, 부추를 곁들여 상추쌈을 싸 먹으니 고기와는 또 다른 맛! 별미였어요ㅋㅋ

특히 어린 아이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 같아요^^

 

 

 

 

노릇노릇 구워진 새우구이도 고소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돌판볶음밥이에요..

김치, 콩나물, 상추 등 다양한 볶음밥재료와 함께 맛있게 밥을 볶아주셨어요~

 

 

 

 

마무리로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돌판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했구요.. 김가루가 더해져서 고소함 가득 맛있었어요~

고기 먹고 마무리로 든든하고 깔끔하게 돌판볶음밥은 필수인듯!

고기가 두툼해 육즙이 살아있고, 화덕 초벌구이 덕분에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특별한 고기맛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고기 뿐 아니라 해산물과 채소도 함께 구워먹는 커다란 불판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남녀노소 불문 인기만점 삼겹살 맛집인 화통삼 장한평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장한평역점 *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463-2번지 이화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14 이화빌딩)

[전화번호] 02-3394-5993

[찾아가는길] 5호선 장한평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1:00 / 첫째, 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