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통삼 서포터즈 2기/발대식

[보라매역 맛집/신길동 맛집]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보라매역 맛집 및 신길동 맛집 으로 입소문난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라매역 맛집 화통삼은 국내 최초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한 화덕삼겹살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으로,

화덕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와 해산물, 야채를 26인치 대형 돌판에서 맛볼 수 있는 신길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보라매역 맛집 및 신길동 맛집!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을 살펴볼까요?^^

 

 

 

 

보라매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보라매역 맛집! 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

1층과 2층 모두 화통삼으로 매장 규모가 크더라구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1층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ㅎㅎ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내부 모습..

 

 

 

 

화통삼 공식 서포터즈 화통삼홀릭 2기로 활동하게 되어 보라매역점에서 진행된 발대식을 다녀왔는데요..

자기소개와 화통삼 소개 및 유의사항을 전달받고 본격적으로 시식을 하는 모습이에요~ 모두 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찰칵찰칵ㅋㅋ

 

 

 

 

특허출원한 화통삼 화덕이에요~

화통삼만의 자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고기 전용 화덕에서 초벌하고 자연석 돌판에서 구워 먹는 방식인데요..

국내 최초로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ㅎㅎ

 

 

 

 

화통삼의 화덕은 대류열과 복사열을 이용해서 통삼겹살의 표면을 단시간에 초벌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1000˚C이상 고온 상승하는 대류열과 내부 화산석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복사열은 삼겹살의 육즙을 그대로 유지시켜

최고의 1등급 냉장육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오겹살,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어깨살 등 다양한 고기류와 떡갈비, 소시지, 새우, 버섯 등 구울거리,

그리고 물냉면, 비빔냉면, 볶음밥, 계란찜 등 식사거리도 다양하군요~

돌판볶음밥(2,500원) 주문..

 

 

 

 

4인 모둠스페셜(54,000원) 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어깨살) 720g + 새우4마리(100g) + 떡갈비 200g + 소시지 130g 으로 구성된 4인 모둠스페셜이에요..

 

 

 

 

개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앞접시 겸 깻잎절임, 4종소스, 양파절임이에요..

 

 

 

 

상추와 고추에요..

 

 

 

 

소시지, 떡갈비, 새우에요..

 

 

 

 

자체 제작한 26인치 대형 돌판에 해산물과 야채를 먼저 올려주었어요~

 

 

 

 

끌칼을 이용해 떡갈비를 촘촘하게 다져주었어요~

 

 

 

 

오동통통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새우구이부터 냠냠~

 

 

 

 

떡갈비도 잡내없이 질기지않고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친 삼겹살, 목살, 항정살, 어깨살이 등장!

삼겹살과 목살에는 화통삼 이라고 적힌 글씨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화통삼 이라는 뜻이 화덕에 구운 통삼겹살을 의미하기에 삼겹살에만 새겨져 나오는것 같아요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셨어요~

 

 

 

 

마지막으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지면 완성^^

 

 

 

 

양파 안에 계란을 깨뜨려 넣은 다음,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주면 완성되는 양파계란후라이 독특하고 별미인것 같아요ㅎㅎ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쳐 육즙이 살아 있으면서 기름은 쏙 빠져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구운 감자, 양파를 곁들여 상추에 쌈 싸먹어도 별미랍니다!

자체 개발 염지 비법과 숙성고 온도 1˚C에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최상의 육질을 유지하고,

800˚C 고온 화덕 초벌구이로 새로운 풍미를 자아내는듯^^

 

 

 

 

고기 주문시 함께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부드러운 두부, 쫄깃한 버섯, 호박, 고추 등 다양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맛있었구요..

대형 돌판의 한쪽에 올려져 있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돌판볶음밥 재료에요..

 

 

 

 

콩나물, 김치, 상추를 매콤한 양념과 더해 밥을 볶아준다음,

볶음밥에 넣어 먹으려고 아껴 두었던 양파계란후라이를 함께 넣어 다시한번 볶아주었어요~

원래 양파계란후라이는 따로 먹는 것이지만 요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서 따로 요청을 했지요ㅋㅋ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리면 돌판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콩나물과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칼칼하고 담백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

 

 

 

 

화통삼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우선 1차적으로 받은 상품권이에요~ 푸짐하죠?ㅋㅋ

화통삼은 대한민국 삼겹살 프랜차이즈 1위 기업인 (주)행복한상상F&B 브랜드로 전국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물론 중국 등 해외 글로벌 프랜차이즈이기도 하구요..

앞으로 다양한 화통삼 매장과 화통삼의 맛있는 메뉴들을 모두 소개해 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ㅎㅎ

오늘 저녁은 화덕삼겹살이 매력적인 화통삼 보라매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보라매역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101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6동 4319번지)

[전화번호] 02-832-0303

[찾아가는길] 7호선 보라매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4: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